여기야 안산 칠순잔치.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한 게 요즘 나들이가기 딱 좋은 것 같아요.물론 미세먼지라는… 나쁜사람도 있는데.. 흑흑 ㅠㅠ 모두 마스크를 착용해주세요.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한번 심한 날에 쓰지 않고 나가고 해서 목이랑 눈이 아파서 하루종일 죽을 것 같았어요~ㅠㅠ

저는 최근에 매우 바쁜 일이 있었습니다.저의 외할머니가 안산의 칠순잔치를 열었어요.말로만 파티를 하는데 가족끼리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 선물을 하는… 그런 자리였어요 옛날에는 고희대신 환갑을 많이 하셨잖아요?요즘에는 환갑대신 칠순잔치를 자주 즐긴다고 합니다.역시 평균수명이 길어지다 보니…그런 생각이…뭐,어쨌든 할머니를 무척 좋아하시는 제가 섭외역을 맡으셨어요! 언니는 가족 연락+총무 역할을 하거든요. 사실 이런 모임은 거의 처음이라 어디를 예약해야 할지 몰랐어요.그때 우연히 주변 친구 동생들의 생일파티에 끌려가서 아주 좋은 장소를 발견해서 바로 예역했습니다.

안산에 위치한 영의정이다. 아주 마음에 듭니다.안산의 칠순잔치 장소는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분위기가 전반적으로 고급스럽고 청결하게 느껴진다.주차와 발렛 파킹은 물론 가능하며 대중교통으로 오기도 편리한 위치입니다.후루야마 역과 주오 역 사이 정도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나랑 언니 그리고 엄마는 미리 준비할 게 몇 가지 있어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어요.내부가 되게 넓은 편이거든요~!한정식집이라고 하면 조금 올드한 이미지가 있기 마련입니다만, 여기는 매우 세련되어 있습니다. 이런 것은 꼼꼼하게 체크하는 편이지만, 현대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를 매우 좋아합니다.또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십니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38 에이스 골드프라자 2층
아무래도 이런 한정식집은 단체로 오셔야 되잖아요.그래서 그런지 무척 서비스 매너가 좋으신 분이었어요.여기서 직원분들 때문에 실망하실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내부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소규모 룸부터 격식 있는 행사를 할 수 있는 대규모 연회장 스타일의 룸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우리는 오랜만에 가족행사라 꽤 큰 룸으로 예약했어요.요즘은 친척들을 만날 날도 흔치 않고, 이럴 때 모여서 친목을 다지겠네요.(웃음)

보시는 바와 같이, 계단을 오르는 곳도 굉장히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요.친척분들이 “여기 누가 예약했어?”라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고 너무 기뻤어요외할머니는 말할 것도 없이 만족스러워 하셨어요.사실 저는 친할머니,할아버지 두분다 안계시고 외할머니,할아버지를 누구보다 좋아합니다. 히히, 오랜만에 보는 친척분들, 사촌들을 만나서 기뻐요. 아하 가족과는 역시 오래 떨어져 있어도 가족이겠죠?

세련된 인테리어, 편리한 장소, 친절한 직원뿐만 아니라 요리도 풍성하게! 맛있었습니다 구성도 아주 훌륭했고 플레이팅도 완벽했습니다우리 어머니는 입이 짧은데, 여기 음식은 ‘맛도 좋다’며 접시까지 살짝 뜯어먹었어요.그것만으로도 얼마나 기뻤어요! 다른 친척분들도 요리를 훌륭하다고 계속 칭찬해 주셔서 너무 행복했어요.외할머니는 원래 한정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 자주 드시네요.요즘 입맛이 없을것 같아 걱정되었는데, 이곳을 선택해서 다행이에요.첫 코스는 간단한 전체 요리가 되었습니다.입맛을 돋우는 상큼한 음식이었어요.

그리고 이거! 육회회 짱이에요.보통 이런 데서는 육회를 주잖아요.그런데 여기는 아주 신선한 고기회를 제공해 주더라고요.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저는 평소 육회와 육회는 미쳐 먹는 편인데, 육회는 너무 가격이 비싸서 잘 먹을 수 없습니다.여기서 만나면 얼마나 반가운지.. 언니것도 뺏어먹었어요..

한정식집의 하이라이트 떡갈비!저는 이런 스타일의 떡갈비를 좋아합니다만, 맛도 뛰어나고 플레이팅도 예뻐서 한 번 입에 대 보는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저희 이번에 모이시는 가족 구성원분들 중에 사촌형이 되게 어린 편이에요.그래서 한정식집에 먹을 수 있는 게 있을까 사실 좀 걱정했는데 기우였나 봐요 너무 잘 먹더라고요떡갈비가 정말 인기가 많았어요(웃음)

그리고 떡갈비와 양대 산맥을 이룬다!갈비찜ㅋㅋ이 테이블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메뉴 중 하나입니다.매콤달콤한 스타일의 갈비찜이었는데 되게 맛있어요.어르신들이 특히 좋아하셨다고 합니다.딱딱한 갈비가 아니라 잘 익어서 딱 다행이에요.나온 메뉴들은 다 맛있었는데 한 가지만 꼽자면 저는 갈비찜을 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모든 어른을 열광시킨 홍어와 삼합입니다.사실 저는 특유의 향 때문에 잘 못 마시는데 어른들은 다 좋아해요! 특히 할머니께서 많이 좋아하셨어요. ㅎ안산의 칠순잔치로 유명한 곳답게 메뉴 선정은 정말 끝내주죠?어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좋아할 만한 메뉴가 잘 갖추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홍어를 잘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 문어회입니다.그 레몬 세 개를 자르는 청결한 플레팅으로 입이 즐겁기 전에 눈이 뜨이는 기분입니다.이날 사진을 많이 찍은 이유가 있어요.음식이 예쁘면 자연스럽게 카메라가 켜지잖아요 호호

그동안 적지 않은 한정식집을 가봤지만 손꼽히는 맛집입니다안산 칠순잔치 장소로 유명한 만큼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많으면서도 젊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곳입니다인테리어부터 요리, 직원 여러분까지 모두 완벽한 장소입니다.’대접받는’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사실 이날 주인공은 뭐니뭐니 해도 외할머니라서 할머니가 만족하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했죠.아무래도 저랑은 보는 눈이 다를 수 있잖아요?하지만 그런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습니다.할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셨어요!음식도 맛있고 장소도 예쁘대요 ㅎㅎ 소녀처럼 행복해 보였어요.

이거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는데 약간 중국음식 같기도 하네 그런 맛이었어요이전까지 육류를 많이 섭취했기 때문에 야채 메뉴가 나와 정말 다행입니다.늘 그렇듯이 플레이팅은 정말 완벽 그 자체입니다

구운 생선..? 하지만 어떤 종류의 생선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확실히 직원이 하나하나 서브해 줍니다만, 기억력의 한계를 느낍니다.어쨌든 음식 하나하나가 너무 멋졌어요.진심이 느껴진다고 할까요?처음에는 안산 고희 잔치터를 고르는 게 너무 즐거웠어요.해봐야 알겠죠ㅠㅠ..그런데 우연히 친구 동생 생일파티에 방문하였다. 하지만 아주 좋은 가게를 발견하고 예약을 하였고, 모두가 만족해 하다보니 내 안의 만족감이 폭발하기 일보 직전이었습니다.앞으로도 할머니,할아버지를 모시고 좋은곳,아름다운곳을 많이 돌아다녀야겠다고 다짐도 했습니다.할머니, 부디 오래오래 사셔서 제 곁에 오래오래 계셨으면 좋겠습니다.나는 할머니가 최고! 좋아합니다.

제가 못 찍은 메뉴도 많아요.더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문의를 하시는 편이 편할 것 같습니다.직원 분이 매우 친절하게 해 주시기 때문에 부담스럽게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친척들이 하나둘씩 준비해 온 선물 증정식도 올리고, 막내 사촌이 대표로 노래도 부르고 사진도 찍으니 어느새 식사도 다 끝났네요.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나니 좋았고 맛있는것도 먹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안산 칠순잔치를 준비하실 분, 혹은 돌잔치 참석을 고민하시는 분, 영의정을 추천합니다!여기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거든요인테리어도 세련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언니와 나의 다른 친척에게 용돈도 받았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아무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