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모아 차 키 케이스 고급스런 가죽그립감도 좋아요

 

CHAMOA 차모아 스마트 키 케이스 이탈리아 천연소가죽으로 만들었습니다!

#자동차모아 #스마트키케이스 #스마트키커버 #차키커버 #자동차키케이스 #차키케이스 @https://smartstore.naver.com

지난 달에 저희 집에 새 식구가 생겼어요♥

항상 가족을 위해 노력해온 신남편, 9년간 직원이라는 이름으로 일해온 회사로 이제는 소장으로서 독립을 준비해나가겠습니다.

직업이 직업이기 때문에 공구나 자재를 운반할 짐꾼이 꼭 필요합니다.약 3개월정도 기다렸다가 드디어 나온 예비신소장 전용 포터 ㅋㅋ

하얀 아이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그리고 제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참모아 스마트키 가죽홀더 39,800 → 29,500

새것 같은 느낌이 드는 스마트 키도 받았고 전용 키 케이스가 있었으면 해서 준비했습니다.

차 모아에서 뽑았습니다각종 차량용 액세서리를 많이 취급하고 있지요.

이 쪽도 스탠드나 대시보드 같은 것, 차를 모으고 있는 제품입니다.

익숙함이 무섭다고~ 고민 없이 참모어로 스마트 키홀더도 획득♥

짠! 어때요?색깔이 완전 내 취향…♥

그리고 뭔가 케이스를 열자마자 있어 보이는 게… 오 고급지다!선물용으로 딱!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주문과 동시에 차량을 모아 자체 디자인팀에서 만들기 때문에 기성품이 아닌 100% 주문제작품입니다.
그래서 배송이 되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색깔 고르느라 고생했어요.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 컬러라 딥네이비 할지 마린블루 할지 올리브를 선택할지 고민끝에
신남편과 헤어레인지를 해서 고른 마린블루! 앞으로 날씨도 더워지니까 시원한 색상으로 꿀꿀!

출처 : 짜모아 네이버 스토어팜 총 6가지 색상이 있는데 고민해도 되겠죠?

여성분들에게 베이비 핑크가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머스타드도 예쁘고 탄컬러도 자연스러워요.

뒷부분은 이렇게 차를 모아서 로고가 각인되어 있는데 이것마저도 고급스러움이 가득♥

특히 실제로 만져보면 가죽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스웨이드 느낌도 살짝 나고… 그렇다고 조금만 쓴다고 깨질 수 있는 저렴한 가격은 아니고…
그것도 그렇네요, 이탈리아의 천연 소가죽 푸에블로 레더를 채용한 탓인지, 고급스러움이 더욱 더해지네요.

그리고 제가 특별히 제 취향으로 고른 킬링의 금속 부분은 로즈골드의 새틴입니다♥

너무 예쁘죠?웨딩링도 팔찌도 시계도 로즈골드 덕후입니다
금속도 로즈골드로 골랐는데 꺅! 아주 잘 골랐어요!
로즈골드 외에 18K 사틴, 닛케르사틴, 흑니켈사틴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주세요!

보면 볼수록 예뻐요 무엇보다 이음새나 짜임이 엄청 예쁘답니다.

꼼꼼함이 돋보이네요.
특히 단추 달린 면은 너무 자주 사용하면 올 풀림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도톰한 나일론 6합실을 사용하여 비교적 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단추가 없는 면은 3합실 사용)

천연성분만을 사용해 만든 이탈리아 명품가죽인 푸에블로이므로 인체에 무해함은 물론

아무래도 차 키는 매일 만지게 되니까 신경 쓴 것 같아요.
그리고 사용할수록 분위기가 더 좋아지는 에이징 aging 효과까지 있다는 것! 오래 사용할수록 키 케이스의 질감이나 색감이 점점 매력적이죠.
아직 사용한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서 이 부분이 제일 기대가 됩니다.

저는 손이 작은 편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한손에 딱 맞는 그립감도 탁월♥
아직 열쇠를 장착하지 않은 모습인데 퇴근 연락을 받고 빨리 오라고 재촉했대요.
참모아 스마트 키 케이스는 한국차는 물론 거의 모든 외제차까지 제작 가능합니다.폴딩키부터 카드키 그리고 구형키까지 모두 가능해요!
아, 우리 집의 패밀리 카가 오래된 중고차라서 완전히 구형 키이지만, 왠지 마음이 내키는군요!

그리고 이런 것들이 같이 동봉되어 있더라고요.

이게 뭐지? 했는데 도우미 스티커는 굉장히 긴요한 거예요.
스마트 키 버튼이 조금 들어간 것은 케이스를 넣으면 공간이 비지 않습니까?
그래서 밀기 어려운 경우를 대비해서 도우미 스티커를 버튼에 붙이고 차를 모아서 자동차 열쇠 케이스를 넣으면 빈 공간이 사라지면서 버튼을 쉽게 누를 수 있게 됩니다.♩

짜잔! 드디어 짝을 만날 차례입니다♥

여기에서는 밤에 찍은 사진이므로, 색상의 차이가 조금 있지만, 이 색이 더 실물에 가까운 색입니다.
저는 짐꾼이 난폭하게 부리는 차 같아서 이런 열쇠 케이스로는 만들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편견이었네요!(웃음)
너무 마음에 들어요.

스마트키를 채운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상당히 타이트한 핏이구요.낄 때 사실 좀 꽉 끼긴 했어요
그래도 타이트한 핏감으로 만든 이유가 다 있어요.
아무래도 쓰면 쓸수록 느슨해지고 닳아버리지만 스마트키와 딱 맞아서 그립감도 좋고,
스마트 키를 넣는 과정에서 느슨해지거나 더러워지는 부분은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옆에도 보시죠.

퀄리티 탄탄합니다.스티치 자국이 하나도 안 보일 정도에요.
껍질의 거친측면을 갈아서 문질러 부드럽게 하는 그라인딩과정을 거쳐서 은은하게 광택을 내는 기법으로 만들었습니다.♥
1차, 2차로 사포 무려 1700개를 넣는다고!
퀄리티나 내구성이 기대돼요~!

첫 스마트 키 케이스로 고른 차량 홀더!

색상부터 고급 이태리 가죽, 그리고 그립감까지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몇 주 전에 60살에 저희 친정어머니가 운전면허를 1, 2종 다이렉트로 땄거든요.
물론 아버지 차랑 같이 타시겠지만~ 운전면허 합격 선물로 하나 사 볼까 생각중이에요!
차모아 자동차 스마트 키 케이스 이탈리아 푸에블로 천연가죽 키홀더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