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노인보호센터 빔프로젝터 설치 비비텍DX26CAC 3600안시 XGA해상도 .

>

안녕하세요 이번 설치현장은 광진구에 위치하는 노인보호센터입니다.

광진노인보호센터는 어르신들께 방문요양,주야간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종종 PPT나 영상을 통해 수업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고,어르신들께서 흥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래방기기를 사용할때에 영상투사를 해줘야하는 경우가 있어서 빔프로젝터를 사용하고 계셨는데, 오랜사용으로 기기를 교체하길 원하셨습니다.

노래방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하고계신 음향기기도 교체하길 원하셔서, 음향기기 교체도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사실 노인보호센터라는 곳이 단순히 보호해주시는 곳이라고만 생각했지 이렇게 어르신들께서 여러가지 프로그램 안에서 즐거움을 만끽하고 계신다는 사실은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 즐거움을 위한 기기설치를 도와드리는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

>

이미 설치되어 있는 프로젝터 위치에 변경없이 교체설치를 하기위해서는 기존 프로젝터의 사양파악이 중요합니다.

파악한 결과 DLP투사방식의 4000안시대 제품을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린 빔프로젝터는 비비텍 DX26CAC입니다.

저희 아솔컴퍼니에서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회의용 강의용 빔프로젝터 비비텍 DX26CAC제품은 3600안시 XGA급 해상도의 사양을 지원합니다.

보시다시피 전체적으로 채광이 많은 편임에도 불구하고이미 설치사용중인 100인치 스크린에 글씨체가 선명하고 깔끔하게 투사되고 있습니다.

PPT부터 이미지 영상까지 가시성 높게 투사 가능한 사양입니다.

회의실 강의실은 물론 카페,업소와 같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사양입니다.

흑판모드가 지원되는 비비텍제품은 초록칠판을 사용하는 학원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

​ #회의실빔프로젝터 #회의용프로젝트 #강의용빔프로젝터 #회의실프로젝트 #PPT용빔프로젝터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카페용빔프로젝터 #학원프로젝트 #흑판모드가능프로젝터

>

기기는 노트북을 연결하여 사용하고 계셨는데, 편하게 연결하여 PPT,이미지나 영상을 띄울수 있도록배선처리도 깔끔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비비텍DX26CAC제품의 경우 제품 사이즈 자체가 아담하고 가벼워서 강의실,회의실에서 이동식으로 사용해주셔도 좋은 제품입니다.

​#비비텍DX26CAC #3600안시 #XGA해상도 #휴대가능빔프로젝터 ​

>

음향스피커와 엠프도 교체설치하여 깔끔하게 배선처리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기존에 있던 블랙컬러의 대형스피커를 철거하고, 설치환경의 벽컬러에 맞게 화이트컬러의 150W 제품을 4군데로 나누어 배치설치하였습니다.

>

이미 봉브라켓이 설치되어 있는 상황에서 그대로 교체설치 도와드렸습니다.

오픈형전정이거나 천정내에 구조물이 내려와 있는 경우 프로젝터 투사각도가 확보되어야 하기때문에 봉브라켓 설치는 필수입니다.

#빔프로젝터설치 #센터빔프로젝트설치 ​

>

​비비텍 가성비빔 학원에서는 이렇게 사용하세요.

>

중소형 회의실이나 강의실에서 사용하는 가성비 좋은 빔프로젝터를 찾고계신다면 아솔컴퍼니에 문의주세요1544-7581(주)아솔컴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