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동 데이트/이색 데이트 왕발통:-)

어버이날 오후.공휴일임에도 충남대 백마관에서시험이 있어 보구 난 뒤에,궁동 데이트:)오랜만에 대학로에 갔더니생동감 있고 좋더만요^.^날씨가 좋다 못해더웠던 탓에 점심은냉면으로 초이스!

>

>

>

사실은….메뉴 못 정하고 걷다가,육쌈냉면이 보여서냉큼 들어간 거였어요

>

더위를 싹 날려줄시~~~원한 물냉면과

>

숯불고기가 나왔으니…!

>

요로케 요로케맛있게 먹어줘야지요:)점심 두둑하게 먹고이색데이트를 하러 고고♬그거슨!
!
!
!
!
!
세그웨이!
!
!
잘 모르시겠다구용??? 키킥왕발통!
!
!
이라고 하시면 아시려나??

>

짠!
!
!
!
이것이 바로세그웨이(왕발통) 랍니다>.

궁동 만남의 장소인소비자마트 를 지나유성구청 방면으로 걷다보면

>

세그웨이 렌탈샵The 왕발통이 나와요!
!

>

오픈한지 5주? 정도 되었다구 하는데,저도 꽤 초반에 간거 맞쥬^^?저희 커플 앞에는여자친구들 세분이 타러 오셨는데안전 교육 받고 계셨구,

>

저희는 그 사이에렌탈 계약서를 작성 했답니다!
!
!
:)요금은1시간 렌탈 10,000원2시간 렌탈 16,000원(현금결제, 계좌이체시)이예요^^처음 타보는 거라 1시간만 타보고 왔는데,2시간 추천드립니다!
!
!
!
:)저희도 다음에 또 가면 2시간 탈거예요!
!
!
!

>

실내에는 안전장비도 갖춰져 있고,안전 교육중에 하나인언덕길, 내리막길 코스도 있어요!
!

>

직원분들 세 분 계신데,꼼꼼한 안전교육을 위해다들 바쁘셔서우린 대기중~~저희 뒤로도 커플, 가족 손님들이몰려 오시더라구용:)

>

드디어 우리 차례!
!
!
!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해 주시고가르쳐 주셔서초보자인 저희도쉽게 익힐 수 있었어요!
!

>

고깔은 s자 코스 교육을 위한것.

>

언덕길은 쉬운데,내리막에 브레이크 잡기가처음엔 어렵더라구요ㅜㅜ실내 공간에서 배우려니 더 어려웠고막상 밖에 나가서 언덕길 내리막길타보면 훨~~씬 쉽다는건 안 비밀!
!

>

마지막으로안전수칙은 한번 더 교육받고,실제로 타러 밖으로 고고!
!
!

>

교육 시간 제외하고,세그웨이 인수받는 순간부터시간 체크를 해 주십니다^^

>

유림공원도 슝슝-

>

갑천변도 슝슝-안전속도인 15km이하로 정속주행^^한번씩 스피드 낼라치면삐삐삐 소리가!
후진할때도 차 처럼 삐삐삐 소리가

>

2시간 대여였으면엑스포 남문광장까지 갈까 했는데,1시간 대여라유림공원 열심히 돌아다녔답니다:)

세그웨이 타는 동영상도살짜쿵 공개합니다용 신난게 느껴지시나요?

>

>

탈 시간도 부족한데왜 세워 뒀냐구요??설정샷을 위한 잠깐의쉬어가는타임 블랙이 신군이 탄 세그웨이,화이트가 제가 탄 세그웨이 예요;D

>

한시간 타구 반납하러 갔더니요렇게 도장도 찍어 주시고,10칸 다 채우면 2시간 무료래요^^저희는 금방 채울듯한느낌적 느낌

>

반납시간이 늦어지거나문제가 생겼을때연락하라며 주셨던 명함도찰칵찰칵!
*.*저희는 1시간 너무 신나게 타고 왔어요^^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니해 지고 선선할때타기도 딱일 것 같네용!

>

슝슝 잘 타고선목 말라서 빅사이즈 음료수 사들고로데오 거리 걷는데,사진 안에도 세그웨이 타는 분이 보이시나요?궁동에서 타는 분이 늘어날 것 같네요!
궁동에서 이색데이트를 원하신다면왕발통 타고슝슝 달려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