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바람막이 ‘뉴 마운틴 자켓’ 물건이구만 ­

>

남자 바람막이는 역시 노스페이스가 진리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대중적으로도 많이 알려져서 친숙하기도 한데다가 잘만 매치하면 하이엔드급과 비교해도 감성이 전혀 뒤처지지 않거든요. 때문에 유명한 연예인들도 아직까지 입는 거겠죠? 그중에서도 특히 다운 자켓과 바람막이를 정말 잘 내지 않나 싶습니다.

​​

>

>

소개해드릴 상품은 ‘뉴 마운틴 자켓’으로 새롭게 발매된 노스페이스 바람막이입니다.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를 대표하는 제품 중에 하나죠. 컬러는 오렌지, 블랙, 카키, 네이비 총 네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고민을 좀 많이 했지만 요새 오렌지 컬러가 살짝 뜨는 추세라고 생각해서 저도 도전해보고자 오렌지를 골랐어요. 네이비같은 경우 점잖은 느낌으로 매치하기 좋은 것 같고 카키는 스트릿 좋아하시는 분들이 입으시면 잘 어울리지 않을까 합니다.

​블랙이야 워낙 기본이라 무조건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지만 저는 검정색 옷들이 이미 옷장을 차지하고 있어서 살짝 도전 의식을 가지고 밝은 컬러를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더 예뻐서 깜짝 놀랐습니다.

포인트 주기도 좋고 아우터 하나로 전체적인 코디의 분위기가 확 바뀌어서 마음에 드네요. 색감도 예쁘게 나와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

​​Brand THE NORTH FACEName NEW MOUNTAIN JACKETCode NJ2HL09DPrice 199,000 189,000​​

>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시면 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 시 사은품으로 노스페이스에서 제작한 고급 패브릭 마스크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안 그래도 요새 다시 미세먼지 수치가 올라간데다가 우한 폐렴 이슈로 마스크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믿을만한 브랜드에서 증정해주는만큼 더 든든하게 느껴지네요. 노스페이스가 제작한 고급 패브릭 마스크 제품도 오늘 마지막에 간략하게 리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핏과 코디를 살펴보기 이전에 디테일부터 언급하고 넘어가야겠죠? 일단 지퍼의 색을 전체적인 원단과 통일하여 따로 놀지 않고 밸런스가 좋게 잘 달았다는 점이 만족스럽습니다.

게다가 촘촘하게 되어 있어서 원단을 씹거나 쉽게 녹이 스는 재질이 아니라 실제로 등산을 가더라도 고장날 걱정없이 편하게 잘 다닐 듯 하네요.​적당한 두께감으로 여름을 제외한 봄, 가을, 겨울에 데일리로 든든하게 입기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윈드 브레이커라고 정말 ‘바람만’ 막아주는 제품들이 종종 있는데 이번에 발매한 노스페이스 바람막이는 이중으로 안감이 추가되어 일상생활은 물론이고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에도 유용하게 입는 것이 가능합니다.

​​

>

>

또 한 가지 포켓을 꼼꼼하게 보면 안에 추가로 하나 더 서브 포켓이 마련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마스크를 넣고 다닐 수 있는데 무려 전용 마스크 포켓이라고 합니다.

이 시국에 정말 적절한 디테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차하면 핫팩을 넣어서 산행 도중에 체온을 유지하는 공간으로 써도 좋겠죠?​​

만약 후드가 걸리적 거린다면 버튼으로 간단하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비가 올만한 흐린 날씨라면 후드를 부착하면 좋겠고 평상시에 좀 불편하다 싶으시면 이렇게 져지 형태로 만들어서 연출하시는 것도 선호하시는 분들이 분명 계실 거예요. 저 또한 후드가 있으면 무게 중심이 뒤로 잡혀서 가끔 불편하게 느껴지는데 그래서인지 웬만하면 저지 형태로 입는 편입니다.

​​

>

노스페이스 바람막이들은 대체로 여유롭게 나와서 정사이즈로 입으면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래도 저는 좀 더 여유롭게 입고 싶어서 이번 뉴 마운틴 자켓은 L(100)을 선택했습니다.

​평소에 95~100 사이가 맞는 편인데 이런 윈드 브레이커는 루즈하게 입는 것도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서요. 물론 핏하게 입으실 분들은 딱 맞게 고르는 것도 예쁘리라 생각됩니다.

고민이 되신다면 무조건 오프라인 매장에서 입어보시길!
​​

>

>

원단을 살펴보자면 바람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또한 확실하게 차단시켜준다고 합니다.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시켜주는 도전사 원단으로 미세먼지가 잘 달라붙지 않고 붙더라도 잘 털어지게 제작되었습니다.

멤브래인과 라미네이션이 적용된 DRYVENT 원단을 사용해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차단해 우리 몸을 보호해준다고 하네요.​그 외에도 강한 방수, 발수 효과를 갖고 있다고 해요. 때문에 비나 눈이 내리는 날에 입어도 괜찮고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몸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항상 쾌적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일상은 물론이고 아웃도어에서도 딱이네요. 가벼운 산행을 위한 목적이라면 ‘뉴 마운틴 자켓’을 믿고 고르셔도 좋을 듯?​​

>

>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리뷰는 이것으로 마치고 보너스로 한 가지 정보를 더 드릴게요. 바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뉴 마운틴 자켓을 구매하시면 이렇게 예쁜 ‘THE NORTH FACE’ 로고 라벨이 들어가 있는 자체 제작 증정품을 추가로 드리는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실용적이면서 외관도 예쁘게 나와서 갖고 싶으신 분들은 직접 착장도 해보실 겸 매장을 방문하는 것도 괜찮아 보이는군요.​​

>

>

여분의 필터가 2개 추가 동봉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외피의 경우 오염이 되면 편하게 세탁을 하면 되고 필터는 더러워지면 갈아주면 되는 구조에요.​​

>

패브릭 마스크 증정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하며 제품 소진 시 미세먼지 마스크(KF95)로 대체 증정된다고 하니 유념해두시구요. 요즘 같은 시국에 이렇게 센스있는 물품을 챙겨준다니 역시 노스페이스…!
이번 봄에는 뉴마운틴자켓으로 미세먼지로부터 몸을 꼭 보호하시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