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메뉴로 추천하는 모닝롤리 곤약볶음밥 맛탕

 여러분 회사에서 점심은 어떻게 먹어요?저희 팀은 보통 밖에서 사먹곤 했는데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배달이나 편의점에서 사먹었는데

최근에 그랬더니 좀 질리더라고요. ㅜㅜ그래서 다이어트 메뉴로 함께해도 좋네요!
요즘 모닝글로리 곤약볶음밥 가져가고 있어요

저는 랭킹닭컴에 곤약볶음밥을 시켰는데 정말 이제 웬만한 닭 관련 음식은 거의 다 먹은 것 같아요ㅎ

근데 랭킹닭컴 제품은 거의 만족해서 먹을 때마다 만족해서 먹어요 후후, 사진은 퇴근 후 택배 박스가 있었어요이럴 때가 제일 설레는 거 아시죠?

집에 가져와서 열었더니 비닐에 아이스팩과 함께 들어있던 이 아침에 도착해서 저는 퇴근하고 집에 넣어놨는데 다행히도 녹지 않았어요!

랭킹닭컴 아이스팩이 좋네~ 물이 가득 찬 아이스팩이 있어서 좋아요.이렇게 물만으로 되어있는 팩은 녹여서 안의 물을 버리면 되니까 편하고 환경적이어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착한 모닝글로리 곤약 볶음밥을 모았는데, 각각 5개씩 들어 있었는데!

원래는 샐러드도 많이 먹고~(고구마도 많이 먹어봤는데) 막상 다이어트 메뉴라고 해도 밥을 안 먹으면 먹거나 좀 허전하더라구요.( ´ ; ω ; ` )

그래서 저는 식단을 조절해도 중간에 한번은 밥을 먹으면 닭 가슴살이나 다이어트 식단에 질리지 않고 딱 좋아요!

모닝글로리 곤약 볶음밥은 10개에 24,900원이지만, 개당 2,500원도 하지 않다니 한 끼 식사로 가격이 저렴해서 좋습니다.

게다가 많이 구입하면 할수록 더 이득!
하지만 냉장고가 별로 크지 않아서 ㅠㅠ 이것보다 더 많이 사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해요.

같이 들어있던 탄산수~ ㅎㅎ 저는 탄산수만 못 먹고 레몬을 넣어서 레몬에이드 해서 먹었어요. 쿠크…

제로 칼로리지만 레몬을 넣어 먹으면 레몬에이드 진한 에이드 같아서 너무 맛있어요~

모닝글로리콘에 닭볶음밥은 새우맛과 갈비맛이 있어요~

곤약 쌀이기 때문에 칼로리 부담은 낮고 포만감은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 메뉴에 딱이에요.

그리고 다른 닭가슴살 볶음밥과는 좀 다르게 모닝글로리로 식감과 영양이 채워져 있어서 식감도 더 좋았어요!

모닝 글로리 안녕 퍼지는 볶음밥은 칼로리가 가벼워서 다이어트 메뉴에 딱이긴 한데 식단 조절을 하는 분들은 칼로리를 너무 중요시하죠?이는 265~310kcal에서 저 칼로리와 아주 좋아요ㅎ이는 곤약 쌀이니까 열량이 낮다구요!
곤약미는 저칼로리에 확실한 먹어 반응을 자랑한답니다!
부담 없이~_~

그냥 밥 한잔은 대개 300kcal정도지만, 여기에 비하면 확실히 작고 딱딱한~

조리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에 조리하면 끝~ 개인적으로 이런건 프라이팬에 볶는게 맛있지만 귀찮은 나는^^..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도 하고요.

나중에 재택근무할 때는 프라이팬에 볶아보려고요!

새우맛

갈비맛

영양정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각자 다 찍어놨어요 *_*

집 냉장고에는 이렇게 쌓여 있는데 평일에는 아침마다 이걸 하나씩 꺼내서 점심으로 먹곤 해요.

이렇게 1팩으로 되어 있으니까 휴대하기도 쉽고 먹기 좋거든요.~웃음

곤약볶음밥이 궁금했던 저는 얼른 뜯어봤습니다 제가 먹은건 입니다!
조리하기 전 모습이긴 하지만 밥이 통통하게 적당히 익은게 느껴지지않으세요!
? 이 그릇 작지만 그래도 국그릇 인디게 가득찬 걸 보니 양이 제법 되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꺼내봤어요저는 상중하중으로 설정해놓고 4분 정도 돌렸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좀 눅눅해져서 숨도 좀 쉬었어요볶음밥이 약간 빨갛게 나왔는데 오히려 초록색에 가깝거든요!

야채랑 닭가슴살도 듬뿍 들어가서 이거 한 그릇만 먹어도 영양가가 쌓일 것 같아요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은 아이와 먹어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한 입도 맛있고 곤약쌀이라고 해도 신기하고 그런 맛이 아니어도 모르고 먹으면 그냥 밥 같아요.ㅎ

계란 프라이까지 올리면 물론 더 맛있겠지만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기 위해서 이만큼 먹었어요저는 이것만 먹기에는 배가 고플 때가 많기 때문에 평소에는 방울토마토 등을 곁들여 먹는 편입니다.

이건 내가 얼마 전 회사에서 먹는다때 적당히 찍었던 사진입니다.

^^;;;;적당히 찍은 것도 있지만, 그릇이 크고 정말 너무 작아 보이네요.www

만약 구매처를 알고 싶은 분 때문에 주소를 남겨두겠습니다!

탄력 있는 곤약미와 사각 사각로 한 모닝 글로리, 담백한 닭 가슴살에서 만들어 식감이 살아 있는 영양가 있는 볶음밥 bit.ly

Picky Diet에서 제품의 제공을 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