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게 무릎통증 케어 김수자 무릎마사지기

 

평소에 무릎통증을 호소하는 남편!
!
하루에 걷는 양이 상당한데다 직업상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하는 경우가 많아서 매일 “어이쿠~” 하는 소리를 지르고 있습니다.

ㅠㅠㅠㅠ그래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김수자의 무릎마사지를 준비해봤지만, 마음에 드셨는지 요즘 집에 돌아가면 굉장히 열심히…wwww

국내발 건강관리사 1호 김수자 교수님 브랜드로 김수자 정좌기, 롱돌침대매트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11년간의 조애 비투비로서 신뢰할 수 있고 선택했습니다.

1년동안 무상 A/S라서 든든하다!
!
비슷한 시판 제품들을 잘 보면 온열 기능도 따뜻할 정도로 굉장히 약하고 공기압도 약한데 김수자는 한국에서 처음 출시되고 네 번째 완판을 기록했고, 계속 개선된 다섯 번째 제품이라고 하네요.

기존 찜질기와는 다른 하이글로시 마감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무릎마사지기!
!
탄소섬유를 사용하여 고탄성, 고강도로 내구성이 튼튼한 것이 장점입니다.

파스와 함께 공기압 마사지까지 할 수 있어서 효과적인 작용이 가능하고 남편 말로는 병원에서 부드럽게 물리치료를 받는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이렇게 전기코드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하고 크기도 크지 않아서 휴대도 가능합니다.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까지 들어 있고, 예쁘게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15분 자동전원차단에 넓은 LCD창, 그리고 직관적인 표시로 어르신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열선 내장 외에 원적외선 LED까지 추가되어 4차 버전 후에 무릎 뒤쪽을 조이는 벨크로에 공기압 기능까지 추가되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김수자 무릎 마사지기!
!
온열 기능도 20% 정도 향상되어 보다 따뜻하게 한증욕을 할 수 있는 것도 좋습니다.

동영상을 보면 벨크로 부분에 공기압 기능을 확인할 수 있어서 저도 사용해 봤는데 생각보다 시원해서 요즘 저도 생각날 때마다 하고 있어요.~ ㅎ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편해서 누구나 사용하기 쉽습니다.

3단계 모드와 저온, 중온, 고온의 3단계 온도조절부터 약, 중, 강 3단계 압력조절까지 가능하고 원하는대로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원아빠는 평소 무릎통증이 있어서 온열파스 기능이 있어서 더 마음에 든다고 하셨는데 파스에 공기압 마사지까지 가능하니 완전 합격점!
!

게다가 부피도 적고 받는 동안 가만히 움직이지 않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돌보면서 아이와 놀아줄 수 있어서 저희는 만족합니다.

채원이 퇴근하고 돌아온 아빠랑 놀수있는 시간은 1시간정도밖에 안되는데 그시간에도 받으면서 아이랑 블럭도하고 스티커놀이도하고 같이놀수있으니 너무좋네요덕분에 저도 신경쓰지 않고 일 할 수 있었어요

심플한 사용법은 물론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부피를 더하지 않고 전기코드 하나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김수자 무릎마사지기!
!
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부모님들에게도 드려도 아주 좋은 선물인 것 같아서 이번 추석 선물을 준비해 보려고 합니다.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