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즈 휠튜닝] 15인치 바조 슈퍼RS 휠 [블랙/그린림폴리쉬] .

안녕하세요 휠 타이어 튜닝 전문 휠맨 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요,​날씨가 더워지니 물놀이도 가고싶고 여행도 가고싶어지는것 같은데요,​휴가, 여행 계획들도 다들 짜셧는가요?​올 여름도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오늘 휠맨이 소개해드릴 내용,​마티즈 차량에 정말 잘 어울리는 15인치 휠 튜닝 후기입니다.

​아주 매력적이고 HOT한 바조 슈퍼RS 휠 튜닝이며​독특한 색상의 림 타입 휠로 마티즈 차량에 상당히 매칭이 좋습니다.

​[BAZO] 바조 슈퍼RS _ 블랙 그린 림 폴리쉬 색상의 휠,​압도적인 퀄리티와 색상으로 마티즈 차량에 적합한 휠이라 생각됩니다.

​​​▼ 장착 제원 Front / Rear

>

​​​▼ 색상 “블랙 그린 림 폴리쉬”

>

>

​독특하며 럭셔리한 디자인의 림타입에​세련된 색상의 림 타입 휠로 더욱 더 매력이 넘치는 휠이죠!
​남들과는 다른 개성 넘치는 휠이며 블랙 그린 림 폴리쉬의 매력적인 색상이​개성있고 남들과는 다른 휠을 찾으신다면 이 휠을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리고,​실물로 보시면 왜 HOT하고 인기가 있는 휠인지 바로 알수가 있습니다 🙂

>

>

마티즈 차량에 실버 폴리쉬 색상의 바조 슈퍼RS 휠을 장착하였습니다.

​독특한 색상이 마티즈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휠입니다.

​현재 마티즈에 오버휀다가 장착되어 있어 30MM 스페이스를 하신후 장착을 진행하였습니다.

>

>

현재 차량에는 15인치 6.5J +38 옵셋 동일으로 마티즈 차량에 장착을 진행하였습니다!
​매력적인 그린 색상에 림타입으로 달릴때도 아름다운 휠이죠!
​그냥 봐도 아름다운 휠이지만 장착했을대 더욱 빛이나는 휠이죠.​장착후에도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마티즈와의 매칭에 한번 더 놀랐답니다 🙂

>

​이상으로 마티즈 차량에 정말 잘 어울리는 15인치 바조 슈퍼RS 휠 장착후기 였습니다.

​운전자분 스타일에 맞게 휠, 타이어 세팅을 해드리고 있으며,​튜닝에 관해 잘 모르시는 분, 궁금한 점은 저 휠맨에게 편하게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아름답고 세련된 디자인의 휠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휠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 궁금하신 점은 언제나 편하게 휠맨을 찾아주세요.​010-6690-7744, 010-5027-8962​감사합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