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당 씨앗연필 2P는 C NK 선물입니다. ●학원 홍보물, 학교 판촉물에

 학원 홍보물 학교 판촉물로 몽당씨연필 2P

안녕하세요~ C&K 선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학원홍보물 또는 학교판촉물로 좋은 아이디어상품인 몽당씨연필 2P입니다.

(상품코드 : H850 – 004 )

어렸을 때 연필을 사용하다가 거의 다 사용한 연필을 우리는 몽당연필이라고 했습니다.

^^

그 꼬마 연필은 길이가 짧아져 사용하기 불편했고, 다 쓴 모나미의 볼펜 앞부분을 제거하고 꼬마 연필을 연결해 사용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 몽당씨앗연필 2P 제품은 연필로 사용하는 길이가 짧아져 짧은 연필로 되어 있으며, 더 이상 사용이 어려울 때에는 뒷부분에 내장되어 있는 씨앗을 화분 흙에 꽂아 사용하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씨앗에 Idea를 입히다!
!

아이들에게 다 쓴 몬다씨연필로 재미있는 파종을… 학원 홍보물 또는 학교 판촉물로써 아이들에게 재미와 재활용 교육을 선물하세요.

몽당종자연필은 KC 인증 받은 안전한 상품입니다

연필에 문구인쇄 및 배경지 제작이 가능한 친환경 아이템으로 지속적인 광고 노출 효과로 학원 홍보, 학교 홍보물, 기업 홍보에 굿!

실기업의 납품 사례

환경부 한강유역환경청, 네이버 스쿨잼, (주)쌤소나이트코리아 몽당의 종자연필 2P에 원하시는 로고나 홍보문구를 넣어 학원홍보물이나 학교판촉물로 사용하세요~

인쇄 예시

몽당 씨앗 연필에 실크 인쇄 문구 인쇄의 예시 연필 끝에 15mm 띄우기(땅에 심을 수 있는 부분) 가로 50mm*세로 3mm

종자연필의 배경지 컬러 인쇄의 예시 배경지 컬러 인쇄로 홍보하고 싶은 디자인을 인쇄해보세요.~학원 홍보물 학교 판촉물 외에도 기업 홍보물, 기업 판촉물로도 많이 찾는 몽당씨 연필 2P 입니다.

총 5가지 종류 중 선택 가능!
!
방울토마토, 바질, 해바라기, 봉숭아, 나팔꽃 등 5가지 종류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종자연필은 친환경 제품입니다.

연필 사용이 끝난 후 씨앗을 심는 도구로 재활용되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연필을 산다.

알고 화분에 넣어도 되고, 본래의 상태로 그대로 화분에 넣어도 됩니다.

)

지우개가 달려있던 연필 끝부분에 물에 녹는 캡슐에 씨앗을 넣어 고른 제품으로 씨앗을 쉽게 심을 수 있고 발아에 가장 적절한 깊이로 심을 수 있어 씨앗의 발아율이 높습니다

씨앗연필과 배양토, 화분 준비해주세요연필을 다 사용하면 씨앗을 심는 도구로 재활용되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배양토에 물이 골고루 스며들도록 하세요

씨앗연필 캡슐을 아래로 향하게 한 후 비스듬히 기울여 배양토에 1~2cm 깊이로 심습니다.

캡슐은 물이 잘 녹는 탐박질 성분으로 만들어져 물에 닿으면 녹은 지 7~10일만에 씨앗이 발아합니다.

표면의 흙이 마르지 않도록 물을 더해서 촉촉한 상태를 유지시켜줍니다

주의사항 01 연필 끝을 입으로 물거나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캡슐이 물에 닿으면 녹기 쉬운 성분으로 만들어져 녹을 수 있습니다.

02 연필에 충격이 가해질 경우 캡슐이 파손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03 15도 이하로 온도가 내려가면 발아가 늦어지거나 하지 못할 수 있으니 재배방법을 정확하게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04 생육기(식물의 성장이 일어나는 기간)에는 외토가 마르지 않도록 물을 주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05 과습, 고온, 일조량 부족으로 웃음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재미있는 뿌리 심기, 꿈 끝내기 몽당씨 연필!
(상품코드: H850-004)

평범한 파종은 이제 끝났어요~ 학원 홍보물 학교 판촉물 또는 기업 홍보물로 자연을 생각하는 재활용 에코몽당 씨앗연필 2P상품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