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라인’ 오즈세컨_위 X 현아 데님 원피스 , 비니 스타일링 패션 .

​​​​​디자이너 감성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 #O’2nd 에서가수 현하와의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단 소식이 있더라구요!
이 소식 또 발빠르게 전해드려용!

>

​오즈세컨은 지난 시즌에 이어서쿠틔르 라인인 #오즈세컨_위 #O’2nd_W 를 선보이고‘We ♥ Music’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해요!
​이번 #오즈세컨위 에서는 쿠틔르적인 디테일을 강조한 제품을선보이고 있는데..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라인에 더해서하반기에는 총 3가지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

​이번 #오즈세컨_위 의 전체 컨셉은뉴트로 트렌드와 맞물려서 과거에서 영감을 받은레트로적인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벌써부터 기대감이 업업)​​특히 90년대 뮤직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We ♥ Music’ 캠페인 중에서도첫번째 캠페인이자 현아와의 콜라보라인인MUSIC 라인은 카세트 테이프, CD 등아날로그적인 감성과 추억을 담은 그래픽을 사용해서현아의 패셔너블하고 스타일리시한 트렌디한감성을 더욱 업시켜서 제품으로 선보인다고해요.​​​​

>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직접 오즈세컨 디자인실을방문해서 시즌 컬러와 제품 아이템을 직접 제안하기도 했다고!
ㅎ적극적인 의견도 반영이 되어서 더 꾸띄르적인 감성을아이템에 듬뿍 담았다고 하니 기대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현하와의 콜라보를 통해서 출시되는 뮤직라인 제품들은총 3가지 컬러를 촬용해서 만든 스페셜 택이 부착될 예정이라고도 하네요.​자!
그럼 지금부터현아와 오즈세컨_위가 함께한 콜라보 뮤직라인아이템들을 좀 보여드릴게요.​​

>

​#데님원피스 는 가을에 사랑이죠!
오즈세컨_위X현아 콜라보제품인 #데님루즈핏브이넥셔츠원피스 랍니다.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셔츠 원피스인데..100%면으로 되어 있으며 착용감도 우수하다고 해요.​베이직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라서데일리룩이나 걸리쉬룩에도 코디하기 좋답니다.

​​

>

​가을 겨울 패션룩 포인트에 #비니 정도 써줘야 ㅎㅎ#울혼방팬던트비니 제품인데..너무 귀여운 팬던트가 들어간 #니트비니 랍니다.

네온 컬러의 팔찌가 같이 구성이 되어서 실용적이에요.신축성 또한 뛰어나고.. 착용감도 좋고..솔리드한 컬러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다양한 데일리룩에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저도 탐나는 아이템이에요 ㅎㅎ​​​

​​​요기까지!
살짝 살펴본 #오즈세컨위 X #현아콜라보레이션 #뮤직랑니컨셉과 제품 소개 포스팅이였습니다.

(맛보기 괜춘하죠?ㅎㅎ)​뉴트로 감성이 뿜뿜이라 가을느낌 팡팡!
지금 보여드린 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구경할 수 있게 영상도 남겨두고 SNS계정도 남겨두도록 할게요.ㅎ영상은 현아가 오즈세컨 디자인실에서 뮤직 라인 제품들을만드는 과정을 담은 영상필름이랍니다.

​이 외 90년대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뮤직라인 영상 클립도 오즈세컨 SNS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오즈세컨인스타그램 @o2nd_offcial오즈세컨_위 X 현아 홈페이지://www.hfashionmall.com/sfmweb/promotion/planDetail.do?planNumber=39527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