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TV QLED 전자제품 렌탈로 신혼가전 해결

 삼성 TV QLED 전자제품 렌탈로 신혼가전 해결

하늘이 점점 깨끗해진 느낌이 들지 않나요?드넓은 가을 하늘 같다고나 할까.공기가 맑아서 좋네요. 추운 계절이 아니라:(여러가지 준비할 것이 많은 요즘입니다만, 좋은 날씨네요.그래도 날씨가 맑아서 다행이에요

얼마 전에 신혼가전 준비로 황색 준비를 하고 있는 지인이 있었어요.준비할 게 정말 많잖아요 신경쓸 것도 많은 시기예요.그런 상황에서 “신혼집에 들여놓을 물건까지 차근차근 준비하니 이건 전쟁이라는 말을 왜 쓰는 건지 알 것 같았다”는 지인의 말.

다행인 건 요즘은 정말 좋은 곳이 많다는 거예요.전자제품 대여해주는 곳을 알려줬대요.이름을 보고 본인은 삼성 제품을 좋아한다는 거예요.그래서 삼성TV QLED가 있다고 해주셨어요홈페이지 이름만 보면 LG 것만 파는 것 같은데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팔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이왕 하는 거 제일 좋은 거 밀어줬어요.

근데 나중에 보니까 고른 상품은 딱 신혼부부 어울릴 유에이치를 골랐네요들어보니 사이즈가 너무 커서 좀 부담스러웠던 것 같아요.저도 너무 큰 건 부담스럽지만 얘도 그렇게 생각했고 그래서 49인치를 골랐죠~

벽걸이와 스탠드 중에서 고르는 TV였어요이곳은 전자제품 대여가격이 몇 개월이고 약정기간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거든요. 36개월은 월 3만5백원 48개월은 2만4천4백원 60개월은 2만8백원입니다.

오래하면 월가로 내려가지만 저는 36개월이나 48개월을 추천했습니다.

🙂 월 3만원도 충분히 부담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여기에는 제휴 카드가 있으면 할인가가 많이 내려가요36개월은 월 500원, 48개월은 4천4백원, 60개월은 월 8백원이에요.한 달에 8백원씩? 처음에는 이게 가능한가 했는데 할 수 있대요.궁금해서 상담신청을 할 때 물어봤던 것 같아요.고민 좀 하다가 여기서 신혼가전을 준비하는 김에 카드까지 꺼내놓을까 했지.

요즘 삼성TV QLED가 대세라고는 하지만 저 같은 경우도 좀 낮은 타입으로도 충분히 괜찮거든요과거 뒤에서 튀어나온 4:3 비율의 시대를 생각하면 충분히 그 이상이죠.명암 대비가 눈에 띄는 그런 제품인 거 같아요일반 Full HD보다 픽셀이 4배나 많다는 것이 이유입니다.

즉 화질이 4배나 선명해졌다는 것!

그래서 마음이 끌렸나봐요 . 제품 자체가 좋은 데다가 한꺼번에 돈을 내는 게 아니라 전자제품 대여 덕분에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마음이 끌리는 것 같아요 : 3 잘 추천 하셨죠?

특히 작년에 출시된 신모델 그래서 기능성 면에서 최고라는 점도 눈여겨봐야 할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좋아 보였던 건 AS 기간이었는데 제조사에서 1년, LG 헬로비전에서 2년을 추가한다는 것!
이는 UH’D 뿐만 아니라 삼성 TV QLED 등 다른 제품들도 비슷한 것 같아요.보통 할부로 사면 제조사의 AS만으로 1년정도 받는데 여기서는 2년이 추가되니까 신혼가전 서비스로는 최고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약정기간이 모두 지나면 반납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산 사람의 소유가 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보통은 그냥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았어요.티포트를 비롯한 전기 가전의 경우에는 단기간에 써서 자주 교환하는 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생활품이기 때문에 이렇게 전자제품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것 같습니다.

특히 결혼을 하면서 이것저것 준비를 해야 하는 시기에는 더더욱 그렇죠.

이 제품은 천원만 더 내면 해피콜 블렌더와 에어프라이어도 결합할 수 있다고 하니 천원?이라고 놀라면서 별 고민 없이 같이 살 생각이래요. 3~6개월이면 대충 가격이 붙고 그걸 같이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좋았습니다.

삼성TV QLED에 다른제품까지… 에어프라이기는 무려 6.5kg 짜리!
이것도 12개월 동안 무상AS가 가능했어요:) 친구 집에 필요한 가전제품이 쭉 쌓여가는 느낌이에요!

제품 상세 스펙도 한눈에 알 수 있고 아주 다양한 제품들이 많은 곳에서 이 제품 저 제품 고르기 쉬웠습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것이 있으면 상담 신청을 하면 되는데 친구가 모르는 것이 많아서 많이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래도 친절하게 상담을 아주 잘 해주셨다고 들었어요.결국 삼성 TV QLED가 아니라 49인치, 2019년 신형 TV를 사기로 한 것 같습니다.

잘 뽑아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좀 더 찾아보고 여기서 다른 전자제품 대여도 할 생각인 것 같아요.한 곳에 정착해서 하는 것도 좋으니까요 🙂 종합적이어서 여기저기 찾지 않아도 다양한 제품군을 볼 수 있다는 것. 의외로 큰 장점이니까요!
안 그래요?결혼할 시기에 뭘 사야 할지 고민이 크다면, 저 같은 경우는 여기서 충분히 비교를 해보고 나서 단기간 비용 부담 없이 선택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