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 땅콩차 건강한 습관 만들기 당뇨병에 좋은 차 무카페인 음료

 [장수원몰]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건강식품 전문기업 (주)바이올레스베 – 장수원몰 smart store.naver.com

#건강한 습관 #당뇨에 좋은 차 #당뇨 #원물 # 페트병 #바이올레스베 #물 많이 마시기 #물 #생수 #음료주문

새싹 땅콩차는 지난 해부터 가끔 마시는 음료라고 해야 될까요?맛도 고소하고 논카페인에서!
!
!
요즘같이 더운날 꽁꽁 얼려먹어도 맛있고 따뜻하게 마셔도 맛있는 음료 리뷰해보세요!
!

하루에 물을 3리터 마시는데 는 변함없이 도전중인데 일주일에 반은 성공반은 실패;;; 물만 먹으면 되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의지가 부족할때는!
!
맛있는 물로 …………물을 마신다!
!
!
!
건강한 습관!
!
!
!
!
!
!
!
!
물마시고 함께합시다!
!
!

작년부터 계속 마시고 있던 물인데 잊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주문했어요!
!
한박스에 20퍼트가 들어있어서 한박스에 435ml로 적지 않은 양!
!
!
하루에 1병+커피한잔만 마셔도;;일단 1리터는 마시는것 같고..나머지 2리터는..생수..로..

건강하게 하루에 한병!
!
#프라우트 땅콩 음료의 한구석으로 보이시나요?제로제로제로제로제로!
!
디카페인!
!
음료수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같이 섭취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택배가 오자마자 차갑게 마시고 싶어서 얼어서 마시고 싶어서 컵에 따라봤는데 대부분은 페트병 그대로 원샷…

일단 아시는 분들은 하고 다 잘 아시겠지만

새싹땅콩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
!

새싹땅콩은 땅콩 종자를 시설 내에서 수경재배로 발아시켜 7일째 수확한 새싹채소로 콩나물 모양과 비슷하며,

땅콩이 발아, 성장과정에서 레브베라트롤 성분이 대폭 증가!
그 외 16종의 아미노산과 9종의 지방산, 아이소플라본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머리는 땅콩의 맛, 줄기는 콩나물의 맛, 뿌리는 인삼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새싹땅콩은 노화 방지에도 좋고 항산화, 숙취해소, 골다공증 개선, 엽산!
특히 여자!
!
임부의 건강에 도움이 된대요.

포인트는, #레스베라트롤을 다량으로 함유!
라는 것.

일할 때도, 공부할 때도, 운동할 때도, 항상 나와 함께 있는 땅콩 새싹 음료수!
!

참고로!
땅콩이 발아하여 새싹이 되는 과정을 통해 땅콩의 지방과 열량이 떨어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소곤소곤)

물만 마셔도 살찌는 스타일? 물만 마셔도 살이 빠질 것 같으면 열심히 먹어볼게요 후후후

논카페인 새싹땅콩차로 맛있게 혈당관리!
!
!

다이어트 중 수분 섭취가 필요하신 분!
!
카페인 걱정없이 마시고 싶으신 분은 수분 섭취 습관, 운동 전후에도 좋으며 과음으로 목이 마를 때도 베리굿

100% 국산이니까 굉장히 고소한 맛이랄까.재발매 1000000% 헤헤헤 특히 요즘같이 더운날!
!
식혀서 먹으면 너무 맛있고 식욕도 생겨요!
!
( ´ ; ω ; ` )

새벽에 일어나. 책을 읽고 집 정리를 좀 하고 샤워하기 전에 샤워를 하고 나서 후커피 대신…. 새싹 땅콩!
!
!
건강하게 하루에 한병 마시는 습관으로 건강습관을 기르려고 노력중입니다!
!
!

# 논카페인이라 젊은남녀 어린이, 어른, 모두 섭취 가능하지만 당뇨병이 있는 분, 혈당관리를 하셔야 하는 분들에게도 선물로 주신다면 매우 좋아하실꺼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