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분양안내’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분양안내’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에서는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의 입지환경과투자가치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

우리에게 있어서 ‘집’이라는 개념은단순히 바닥과 천장이 있는 곳을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마치 피곤한 일상을 보내다가 보면자연스럽게 집을 생각하게 되고,휴식에 대한 갈망을 느끼게 됩니다.

이렇듯 하나의 주거공간은 우리에게 대단히 많은 의미를 가져다주기에첫 선택부터 신중하게 하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특히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시는 분과투자목적으로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모두 해당하는 내용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그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며지내기 때문에 공간에 대한 가치를인식하고 그에 맞는 입지적 조건을가진 상품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

오늘 전해드리고자 하는 사업지인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생활숙박시설로흔치 않은 바다조망을 가지고 있는가치 있는 주거공간입니다.

속초시 영랑동 113-12번지 일원에자리 잡고 있으며 지하 2층~지상 27층,570실의 큰 규모가 특징인 곳입니다.

>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보통`레지던스`라고 불리던 시설이라고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상업지역에 지을 수 있는 주거시설이며취사, 세탁까지 가능한 숙박시설입니다.

세컨하우스와 같은 주거공간을 제공하며자유롭게 임대와 전대까지 가능하다는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좀 더 차별점을 갖자면 호텔급의 매우높은 수준의 서비스까지 제공한다는점으로 잠시 잠깐 머물다 가더라도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많은수요를 감당할 수 있습니다.

>

당연히 직접 거주하시는 것도 가능하고위탁 임대가 가능하여 단기나 중장기투숙객을 상대로 수익을 얻고자 하는분들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상품이속초 아이파크 스위트입니다.

>

이곳의 입지환경으로 먼저 주목해보실것은 동해 관광 명소들과 연계된 입지라는점으로 평창, 속초, 강릉, 양양 등 관광지중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사업지 주변에서는 속초등대전망대와등대해수욕장, 국제여객터미널까지도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이며 설악산과 여러관광 시설의 접근성도 매우 높습니다.

>

또한 동서고속화철도 KTX가 2026년에개통 예정이며, 56번과 7번 국도를 통해광역 접근성도 우수한 편입니다.

사업지 인근에도 이마트와 메가박스,로데오거리 등등 여러 중심상권과 매우인접해 있고 쇼핑 문화시설을 이용하기에좋은 편이라 인기가 많은 위치입니다.

>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해외여행도못한 상황에 국내 관광을 희망하는 수요가매우 늘어난 상황이죠.이에 효자 레지던스 상품을 원하시는분들께서는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의기회를 잘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사전방문 예약 받고 있습니다.

>

#속초아이파크스위트 #아이파크스위트 #속초아이파크 #속초 #분양 #노블레스부동산 #동탄분양 #동탄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