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테르바움 아름다움에 빠지다 ­

속초 테르바움 아름다움에 빠지다

>

안녕하세요? 재똘이 입니다.

얼마 전 용인에 있는친구네 집을 방문하였는데요,앞에 잔디 마당과 함께3층으로 지어진 예쁜 타운하우스였어요.마당에는 레몬, 수박, 꽃 등등키우는 게 참 많았고요.저도 좀 살다가 서울 근교로넘어가서 타운하우스에 살고 싶다는생각이 강력하게 들었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타운하우스에 대한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단지는’속초 테르바움’유럽풍 프리미엄 타운하우스입니다.

>

>

속초 노학동에 들어가는 속초 테르바움은지하 2층 ~ 지상 4층으로이루어져 있으며,총 199세대 분양 예정입니다.

>

총 16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는 이번 단지는주거와 휴양, 생태환경과 첨단 환경, 예술과 스포츠가모두 결합된 대한민국 최고의 힐링 단지의 중심이라자부할 수 있습니다.

>

이번 단지는 자연&힐링이라는 테마에포커스를 맞춘 단지처럼유로피안 클래식 스타일의설악 풍경 속 유럽 정원을 제공합니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쾌적한 단지로1.2Km의 산책로를 따라사계절 유럽 정원, 그린 아쿠아 쉼터, 로맨틱 자수화단 등다양한 힐링 휴게공간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건물 외관은 고급 석재 마감과 클래식 외관 디자인으로프리미엄 유럽풍 단지 설계가 되었으며,편의를 극대화한 광폭 지하주차장세대당 1.5대, 2.5M의 주차라인 폭,전기차 전용 충전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이번 속초 테르바움 단지는요즘 강원도, 특히 속초가 얼마나 전국적인관심을 받는 지역인지에 대한해답을 보여주는 단지입니다.

속초 KTX 계통 예정지에 인접하여 있으며,속초 IC를 통한 양양 고속도로 진, 출입이 편리하여서울까지 1시간대의 편리한 광역 교통망을 구축하였습니다.

속초시청, 속초의료원, 이마트를 비롯하여온정초, 속초중, 속초여고, 경동대학교가 인접한생활 인프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

속초의 진가는 바로 주변 자연환경인데요,설악산 울산바위 전망, 동해안, 영랑호, 청초호 등속초의 산과 바다 그리고 호수를 모두를 누리는국내 최고의 주거환경입니다.

>

속초 테르바움은다른 지역에서는 누릴 수 없는온천 프리미엄을 선사합니다.

천혜의 자연이 선사하는 온천수가세대 내로 공급되어 집 안에서온천수 테라피를 누리는 그 자체로휴식과 여유가 되는 힐링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

>

>

>

속초 테르바움은74제곱미터A 108세대 / B 타입 16세대84제곱미터 66세대 / 106제곱미터 3세대(복층형)116제곱미터 6세대(복층형) 총 199세대 분양 예정입니다.

>

>

>

속초 테르바움 분양 일정입니다.

지난 9월 7일 금요일그랜드 오픈을 하였습니다.

이번 주부터 청약이 시작됩니다.

9월 12일 수요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9월 13일 목요일 1순위 청약9월 14일 금요일 2순위 청약이 예정되어 있으며,9월 20일 목요일 당첨자 발표가 됩니다.

정당 계약은 10월 2일부터 10월 5일까지4일간 진행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

모델하우스 위치는강원 속초시 관광로 327 (노학동 972-1)입니다.

더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원하신다면모델하우스에 직접 방문하시어전문적인 분양상담사분들의상담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