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이 예뻐 지갑 코치 더 여자 .

>

​할인샵 제품 소개에 많은 관심을가져주신 덕분에 3탄까지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여자 코치 지갑을 포함해50% 이상 할인율을 가진무시무시한 제품들로만 준비했으니정말 하나하나 꼼꼼하게 확인해 주세요.어디서 득템의 기회가 올지 모른답니다.

정상가 $500온라인 예약가 $250​

>

​코치의 이비 백팩 위드 시그니처 밴버스블러킹 제품이 가장 첫 번째 주자입니다.

폴리쉬드 페블 가죽으로 외부가 제작되었고,내부는 시그니처 코티드 캔버스로반질반질 코팅된 느낌의 소재를 아시나요?바로 그 느낌이랍니다.

​외부에 작은 카드나, 립밤 등을 넣을 수 있는포켓이 있고, 가방 내부에도 지퍼 포켓이별도로 하나 더 마련되어 있습니다.

작아서 찾기 힘든 짐은 포켓에 넣어분리 수납하고, 쉽게 꺼낼 수 있겠죠.​

>

​먼저 버킷백에 많이 사용되는 드로우스트링 잠금으로모양을 잡아줌과 동시에 잠금을 해주고,한 번 더 스냅 자석 잠금을 통해서물건이 빠져나오지 않도록 해줍니다.

​가로 25cm, 세로 31cm, 폭 12cm로A4 파일을 넣기에는 살짝 모자란 크기입니다.

탑 핸들 높이는 7.5cm로 짐이 그렇게 많지않을 때는 가볍게 한 손에 들기에도 좋고,조절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너무 무겁지 않게백팩으로 메주시면 무게 부담도 적을 거예요.​

정상가 $200온라인 예약가 $100​

>

​여자 코치 지갑은 배색이 예쁜 제품이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은근히 튀는포인트 제품을 찾으셨다면 태비 스몰 월렛 인컬러블럭 제품을 추천드려요.​1970년대 코치 아카이브 디자인을현대에 맞게 재해석한 것으로 페블 가죽 소재로쁘띠 태비 월렛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

​코치의 시그니처 C 로고가 메인에 있어서클래식함도 가지고 있으면서 현대적인느낌을 동시에 주는 제품이죠.가죽 질감이 살아있는 동일 컬렉션 제품은카드 수납 8칸, 지폐 수납 1칸, 영수증이나티켓 등을 모을 수 있는 오픈 포켓 1칸,뒷면 오픈 수납 1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약간 반짝이는 느낌이 가미된 이 제품은앞쪽 미니 오픈 포켓, 마음대로 카드, 지폐를넣을 수 있는 큰 오픈 포켓 1칸, 자주 사용하는교통카드 등을 넣기 좋은 뒷면 수납 1칸으로구성된 심플한 제품이랍니다.

정상가 $286온라인 예약가 $85.8​

>

​아마존에서 굉장히 인기 있다는캘빈클라인 Extent 여성용 쿼츠 시계입니다.

보기만 해도 깔끔한 디자인이 시선을사로잡아서 왜 인기 있는지 알 수 있지 않나요?​케이스는 32mm에 두께 7mm이며,가죽 스트랩 3개가 서로 살짝 엮여있는 듯한모습이 포인트랍니다.

>

​손목에 맞춰서 길이를 따로 조절하게끔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팔찌처럼손목에 채우도록 되어있어서 거추장스럽게남은 끈이 튀어나온다거나 하지 않아요.대신 구매하시기 전에 미리 착용해보시고결정하시는 걸 매우 추천드립니다.

​로즈 골드 프레임과 다이얼, 마커에다크 브라운 가죽 스트랩 조합으로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이 느껴집니다.

컬러감도 무난해서 데일리로 언제나크게 신경 쓰지 않고 늘 착용하기 좋아요.​

정상가 $68온라인 예약가 $20.4​

>

​여자 코치 지갑같이 고급스럽고 무드 있는 제품을잘 만드는 브랜드가 있는가 하면스와치는 활동성이 좋은 시계를 많이 출시하는스포티한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플릭 플락이라는 아동용 시계 컬렉션도따로 있을 정도로 세분화되어있죠.​

>

​이 시계는 쿼츠 무브먼트에 플라스틱 케이스와고무 밴드로 제작되었는데요, 그럼에도불구하고 3기압 방수가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더 튼튼한 제품이죠?​기본적인 시간을 표시하는 기능만 포함되어있지만, 소재도 그렇고 색감이 또렷해서밋밋한 룩에 포인트로 넣어주기 참 좋답니다.

앞쪽은 블루, 안쪽은 핑크 배색으로 되어있어요.지름은 22.4mm이며, 밴드 폭은 14.4mm입니다.

밴드 길이는 보시다시피 굉장히 길에 나와있어서손목에 쭉 둘러서 착용하는 방식이랍니다.

​무려 70%까지 올라간 엄청난JDC인터넷면세점 할인샵의 할인율!
심지어 정말 많이 찾는 브랜드인여자 코치 지갑, 가방도 50%까지 저렴하게만나볼 수 있는 곳이 바로 JDC랍니다.

여행을 못 가더라도 비즈니스 등 잠시방문하고 떠나야 하는 일정에 아쉬우시다면돌아가는 길 JDC에서 그 아쉬움 싹 풀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