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 박성훈 김선우 이희승 연습생 옷 패션 골스튜디오 반팔 티셔츠 슬리퍼 모자였네 ..

안녕하세요. 은료리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첫 방송을 시작한 아이랜드 보시는 분 혹시 계신가요? 제가 원래 ㅎㅎ 프듀때부터 은근 아이돌 데뷔 전 영상을 챙겨보는 사람으로서 또 안 보면 안 될 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 챙겨보고 있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은 차세대 K팝 아티스트를 탄생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려나가는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에요. 엄청 옛날이지만 10년 전쯤에 했었던 투피엠 데뷔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떠오르면서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꾸준히 포스팅을 봐주시는 이웃님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티비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면서 또 티비에 나오는 아이돌이나 배우, 드라마 속 주연들이 입고 나오는 악세서리나 스타일에 굉장히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아실 것 같아용 ㅎㅎ 이번 프로그램 역시 연습생들의 스타일을 조금 중점으로 보고 있었는데요. 캐주얼한 무드이다보니까 스트릿패션을 주로 입고 나오더라구요. 찾아보니 이번에 방송을 하면서 기존에 축구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트릿패션브랜드인 골스튜디오와 I_LAND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구 하네요!
그래서 조금 더 많은 카테고리의 옷들을 볼 수 있었어요!
​​

>

>

​GOALSTUDIO가 첫번째로 선보이는 슈즈제품이구요. 연습생 전원이 신었더라구요. 라임 컬러가되게 인상적이죠. 그리고 위에 입은 티는 타이거 밤의 호랑이 대신에 컬렉션 상징인고양이가 들어간 인상적인 옷이랍니다.

루즈핏으로 26수 면 원단에 텀블가공으로탄탄하고 부드러움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해요각자의 꿈을 쫓아 노력하는 세상 모든 이들을서포트 한다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 슬로건 아래로요렇게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패션을 전개하구 있답니다!
차례대로 등장하는 연습생 옷 패션을 한 번 분석해볼까요? 전체적으로 착용했던슬라이드 말고도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수 있더라구요. 프로그램 보면서 이렇게패션 트렌드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다니 !
​​

>

​박성훈의 골스튜디오 제품 착용컷인데요. 굉장히 오똑한 코에 도시적인 이미지를 가졌는데이런 캐쥬얼 무드의 반팔티도 역시 굉장히잘 어울리네요. 스트패션을 아시는 분들은아시겠지만 정핏보다는 이렇게박시한 스타일로도 좀 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것 같아요!
고양이가 축구공 가지고 노는 그림이참 인상적이죠?​​

>

​여름 반팔티라고 하면 화이트가 진리인데 이렇게가슴 쪽 포인트가 들어가도 참 괜찮을 것 같네요 그나저나 리뷰를 하면서 자꾸 얼굴에 눈이..역시 잘생긴게 제일 재밌어요.블랙티는 아까 소개해드린 거구, 화이트는 루즈핏의 티로 박성훈 연습생이랑찰떡으로 잘 어울리네요. ​

>

​다음은 김선우 착샷인데요. 화이트 컬러골스튜디오 브랜드 슬로건이 적혀있는 심플한티를 입었더라구요. 팔 한 쪽에 살짝 라인이따져있는 심플한 멋까지 챙겨준 티네요.래귤러핏으로 매일 입어주기 좋은 워딩티라 맘에 들었어요.​​

>

​​그리고 이희승은 티셔츠 착샷도 있지만 아이랜드보다보면 모자를 자주 착용하고 나오더라구요. 착용한 건 블랙컬러와 화이트 컬러 두 가지 다 있었는데블랙은 앞과 뒤쪽에 미니멀한 포인트까지있는 스타일이고 화이트는 매쉬 형태로 되어있어서 여름에 좀 더 편하게 손이 갈 것 같아요.참고로 티셔츠는 MC EMBLEM GRAPHIC TEE-WHITE입니다​​

>

​​그 다음은 케이 착용샷인데요!
캠프캡처럼 납작한스타일의 모자인데 이상하게도 저는 이런 스타일은어울리지 않더라구요. 아이랜드 보면서 쓰고 나오는 착샷보면서 대리만족을..!
모자나 티셔츠에는 이렇게골스튜디오 라고 브랜드명 적혀있네요. 티셔츠랑 모자랑 매치해도 굉장히 편안한스타일로 매력있는 케이. 살짝 이국적으로 생겼는데말투가 이외의 매력이 철철 이더라구요. ​​

>

​제이크는 블랙컬러 티에 화이트&그레이 컬러의루즈핏 트랙팬츠를 입었는데요. 무릎 그리고 뒷면에 메탈실버 소재가 메인인져지 원단에 유니크한 디자인이 이상깊더라구요. 딱 남친룩의 정석인 것 같구요. 편안한 무드로 캐주얼하면서 꾸안꾸룩으로 이렇게모자까지 뒤로 써준다면 스트릿 브랜드라고 해서생소할 것 같았는데 방송 내내 보면서 눈에 익어서그런건지는 몰라도 요즘 트렌드를 딱 반영했다고생각했구요 ~​​

>

​그리고 조경민이 입고 나온 옷은 유일하게제일 발랄한 귀엽고 아기자기안 스타일의제품이었는데요. 뒷면의 컬렉션을 상징하는고양이 그래픽에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루즈핏 반팔티로 색이 일단 넘 고왔어용 ​​

>

​변의주 역시 힙한 스타일에 활동성 편한 골스튜디오의화이트컬러 티셔츠를 착용했어요. ​​​

>

그리고 티셔츠와 별개로 아노락 디자인도 너무이쁘더라구요. 이희승과 조경민, 최세온이중간중간 돌아가면서 아노락을 착용하는데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눈길이 갔답니다.

​아이랜드 보면서 어디꺼지 싶었던 룩들이 많았는데 하나같이 다 요기 제품이었네요!
어디 브랜드인지궁금했는데 목적 달성하고 조만간 아이랜드 I-LAND 중 한 명에게푹 빠져버리지 않을까 예상도 해봅니다!
​​https://bit.ly/39Buim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