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파티드레스 대여점 서울에서 파는곳 찾는분들께도 추천 ­

보통 다들 결혼식하고 바로 신혼여행 떠나는데 저희는 친구들과의 자리를 마련해서 기분좋게 파티를 한 후에 가기로 했습니다!
!
!
(2달뒤 결혼인데 코로나..제발…괜찮아지기를 ㅠㅠ)​암튼 그렇다고 너무 편하게 하는 건 좀 그래서 꾸며입으려고 ㅎㅎ 파티드레스대여점을 찾아 보다 보니 제레미 브라이드가 제격이다 싶더라고요

>

>

오픈한지 오래된 곳이 아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요​대부분 파티드레스대여점에 있는 옷들은 다른 사람들도 입던 거라서 꺼려지기 마련인데 거의 새 옷에 가까워서 그런 느낌이 전혀 없더라구요~

>

>

그리고 요즘 스몰웨딩을 하려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그런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어요!
​대여만 하는 게 아니라 구매도 가능하다는 겁니다 다양한 용도에 맞게 입을 수 있는 드레스가 너무 많아서눈이 막 돌아가서 어쩔 줄 모르겠던!
!
ㅎㅎ

>

>

웨딩 사진도 스튜디오가 아니라 스냅사진으로 많이들 찍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그럴 때 알맞은 드레스들도 충분히 많고요 저희처럼 소소한 파티를 위해서 입기 좋은 드레스들이 정말 많은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

>

>

웨딩 촬영과 스냅 촬영과 함께 식후 파티에서도 입을 옷이 한 번에 필요하다면 패키지로 구매하는 것이 정말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것 같더라고요~~​진작에 알았더라면 놓치지 않았을텐데 아쉬워요ㅜㅜ

>

한 번 사 놓으면 나중에 리마인드 웨딩할 때 입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저만 하는 게 아닐 것 같아요!
​파티드레스파는곳으로 알고 오신 분들도 꽤 있다고 합니당~ 당연히 안 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요!

>

결혼 준비를 해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스.드.메를 준비하는 게 보통 일이 아니잖아요ㅜㅜ​셀프 웨딩 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럽더라고요 주변에서 셀프로 한다고 하는 사람이 있으면 드레스는 고민하지 말고 이 곳으로 가라고 말할겁니다!
​그 정도로 예비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엔 충분한 옷들이 많이 있으니까 말이죠!
옷에 어울리는 신발들 마저도 빛이 나고 다양해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

게다가 마음에 드는 옷을 빌리기로 결정을 하면 그에 필요한 여러 소품들을 추가 비용 없이 빌릴 수 있다고 하니 완전 좋더라고요^^​특히 파티에서는 화관이나 헤어밴드를 해 줘야 조금 분위기에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게다가 남자들은 보타이나 행거치프도 있어서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니까 이득입니다~~

>

보통 수도권에 살면 결혼 준비한다 그러면 청담동이나 강남쪽으로 많이 가시더라고요​하지만!
가격적인 부분이 너무 부담이죠ㅜㅜ​그런데 상담을 받아본 결과 그에 비해 저렴해서 부담이 확 줄어들더라고요!
결혼 예산도 줄여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남은 예산으로 다른 걸 할 수 있어서 서로에게 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