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일대일 어학원 ..

>

▼Position

주소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07번길 15​​TEL042. 487. 7950​▼아벨어학원 홈페이지

카카오톡 문의ydacademy​

제 2외국어를 잘하는 사람 보면 부럽기도 하고 요즘엔 필수가 되버렸죠!
특히 취업할 때 영어 점수가 필요하죠~~저는 취업을 위해 영어 점수가 필요한 건 아니였지만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어서 학원을 알아보았어요 특히 요즘은 시기로 비대면유행이고 온라인 수업도 많이들 듣잖아요!
저 역시 온라인 영어회화도 등록하기도 했지만요…뭐랄까 실전으로 입으로 연습하지 않으면 실력이 안 느는 느낌?? 그리고 내 수준과 나에게 맞는 커리큘럼은 수업을 찾았어요.

​일대일 영어회화???!
!
?!
!
!
!
??이거다 싶더라고요~~~수업료는 당연히 다수 수강생 수업 학원보단 비싸지만 말을 더 뗄 수? 있는 시간을 생각해보면 괜찮겠더라고요​1:1수업 뿐 아니라시간과 레벨만 둘이 서로 같다면 2:1 수업도 가능하더라고요 그럼 수업료가 아무래도 1:1보다 절약할 수 있겠죠 그리고 직장인들은 특히 수강 수업을 맞출 수가 없자나요 학생도 다른 일정이 있으면 학원 수강 시간에 맞추기 어려울텐데 일대일 수업이면 아무래도 내 시간과 맞는 선생님도 매칭해주는 장점이 있죠!
!
전 아무쪼록 학원에 연락해서 시간을 서로 맞춘 후 학원 방문해 레벨테스트와 함께 원장님과 상담하고 수강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둔산동이라 생각했는데 둔산동은 아니고 월평동이였어요선사유적지 주변에 있는 학원 도착!
주차는 아쉽게도 학원 근처에 바로 주차는 못하고 안내해주는 근처 아파트 단지에 주차하고 3분 정도 걸어야 해요. 그건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등 여러 언어를 배울 수 있고 내가 공부하는 목적에 따라 맞춤 수업을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 할 수 있겠어요~!

>

코로나로 인해 학원내 방역은 매일 한다고 하네요

>

데스크 모습이고 데스크 옆에는 간식과 커피, 차가 구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더라고요

>

​공부하려면 졸리기에 커피는 필수입니다.

정수가 비치되어 있고, 믹스커피와 간단한 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

여러 영어공부관련 책들을 볼 수 있었어요. 책보면 공부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고요 정작 안하는게 문제지만.

>

​게시판을 확인하면 각종 시험 일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영어는 기본 중에 기본이기에 필요한 정보들을 바로바로 알 수 있었어요.​

>

학원을 통해 성적이 오른 수강생들의 사례들이 볼 수 있었어요. 엄청난 상승률을 보인 수강생들을 보니 저 역시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팍팍 들었습니다.

>

지금 수강 이벤트로 수업을 16회 이상 등록하면 서비스 무료 강의가 추가될 수 있는데요. 이벤트에 이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각 수업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자습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수업 전후로 와서 공부 많이 한다고 하는데 미리 일찍와서 에습과 복습을 하고 집에가면 더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수업하는 룸의 형태입니다.

일대일 수업이라 그런지 룸에 비해 책상이 다소 협소합니다 룸이 넓어서 답답하진 않더라고요​

​저의 개인적인 수업 후기는 물론 선생님마다 다를 수도 있겠지만 우선 수업 중에 회화하면서 못하는 부분이나 중요한 부분을 선생님이 그때 그때 타이핑하면서 정리해주는 것이 좋았고 일대일 수업이라 맞춤 수업이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숙제를 내주세요. 성인은 잘 숙제를 안 내잖아요​점검 안하면 공부 안하게 되는 습관을 가지고 있어서 하나하나 잘 짚어주셨어요. 점검해주시니 어쩔 수 없이 공부하게 되더라고요 물론 숙제 싫은 분은 말해서 조정은 가능해요수업시간도 조정가능하고 내 입맛대로 시간 내에 프리토킹또는 영작시간 자습실 있다는 점 간식 비치 되어 있는 점입니다.

​다소 불편한 것은아까 언급했다듯이 주차 장소에서 학원까지 좀 걸어야 하는 점이었어요. 시간별로 가격이 특정되는데 한번 수업에 최소 1시간 30분 이상으로 해야하는 것이에요.1시간30분 또는 2시간 수업은 가능하지만 1시간 수업 불가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수업 솔직 후기 였습니다​​​​#대전 영어회화 #어학원 #일대일 수업 #수업후기 #영어공부 #대전 둔산동 영어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