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물 스와들업 더블하트 젖병 브라운 체온계 마더케이 유아소독제

 기본출산준비물준비물: D스와들업, 더블하트젖병, 브라운체온계, 탕온도계, 유아소독제 등등~ (내금)

기본적인 출산준비물을 준비한다!
내가 생각하는 꼭 필요한 기본적인 것만을 구입했다.

) 蕂. 蕂. 蕂 (내금내산)

구매리스트 은스와들업 젖병 체온계 탕온계 유아소독제 젖병솔 젖병집게 젖병건조대 지퍼백 면봉 네일케어건티슈 수유패드 수유티슈

이처럼 자신이 생각하는 기본적인 것만 인터넷에서 골라 핫딜을 할 때 구입하거나 체온계의 경우 인터넷에 가품이 너무 많다고 들었고 이는 육아용품 판매점에서 구입했다.

1. #스와들업(뱀부라이트M싸이쥬)

스와들업은 하나쯤은 사두고 싶었다.

개인적으로 아기가 잘 자도록 도와준다는 얘기를 듣고 꼭 필요할 것 같아 인터넷으로 찾아봤다.

우리 아기는 3월 말에 태어나 조리원까지 다녀오는 일정을 감안하면 4월 중순경으로 봐야 하고 아기는 몸에 열이 많다고 해서 소재는 뱀부라이트로 정했다.

사이즈는 여기저기 리뷰를 보니까 아기는 금방 크다고 해서 M사이즈 골랐고, 색상은 무난하니 그레이하게!
잘 입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출산 후에 하나만 더 구입하면 번갈아 잘 입힐 수 있을 것 같아. ՞ • ﻌ • ՞

핫딜까지는 아닐지도 모르지만, 여기저기 찾아보고, 그래도 싼 것 같아서 3만원 중반에 구입!

2. # 더블하트 젖병

– 일본 제품이라 많이 헤맸던 상품들..그래도 국민젖병이라는 말이 생긴 것도 이유없을 것 같아 일단 2개만 샀다.

젖꼭지는 따로 사야 하지만 구입할 때 세트상품이 된 게 거의 많아 사이즈만 SS를 골라 구입했다.

일단 가볍고 무난해 보인다.

예쁜 젖병도 많이 눈에 띄었지만 일단 아기가 우유를 잘 마시는 게 최우선이라 호불호가 거의 없을 것 같은 더블하트 젖병을 사두었다.

헤겐도 많이 사는 것 같아서 헤겐도 2개만 사둘까 고민중인데 일단 젖병은 2개만 구입!
자주 먹는다면 젖병은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같은 젖병을 구입하면 좋을 것 같다.

우유병은 핫딜로 인터넷에 소개돼 젖병 2개+젖꼭지 2개로 2만원 초반대에 구입했다.

՞ • ﻌ • ՞

3. # 브라운 체온계 (접촉식 6030)

-체온계는 필수. 그중에서도 브라운체온계 蕂·蕂·蕂·蕂 인터넷에서 사려고 했는데 너무 비싸서 육아용품점에서 샀다.

비접촉식과 접촉식이 있으나, 접촉식이 정확도가 좋아 접촉식으로 구입!
브라운 체온계 6030을 구입했다.

이것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9만원 초반에 구입했다.

4. #탕온계(휴비딕 탕온계)

– 탕온계로 하나면 잘 쓸 것 같아 브라운 체온계를 사러 오프라인 육아용품 매장에 갔을 때 함께 구입한 인터넷은 배송비가 들어 매장에서 사는 게 천원이라도 싼 것 같아 구입.무난한 휴비딕탄온계 蕂·蕂·蕂곰 모양이라 귀엽다.

요즘은 욕조에 온도감지 등이 된다고 하는데 저는 기본구입예정이라 탕온계 구입

매장에서 1만원에 구입했다.

5. # 유아살균소독제 (엄마와 아기가)

– 용품을 하나하나 구입해야 했던 살균소독제 蕂蕂 일단 용품을 정리하면서 소독할 수 있는 제품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알아보고 두 가지 상품 중 엄마와 아기랑 상품을 골랐다.

사용법은 용품에 분사 후 자연건조 후 사용하거나 분사 후 마른 수건으로 닦은 후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1만원 초과에 구매

6. #젖병브러쉬 #젖병집게 #젖병건조대 #지퍼백 #면봉 #네일케어 #건티슈 #수유패드 #수유티슈 #산모패드(마더케이)

모두 마더케이에서 구입, 蕂.蕂.蕂

– 젖병건조대, 젖병집게, 젖병브러쉬 두가지 컬러가 네이비,베이지 두가지 컬러였을텐데 난 베이지색으로!

– 지퍼백도 사이즈별로 구매.손수건 세탁 후 소분하여 보관할 예정이다.

지퍼백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므로 쌓아둬도 될 것 같다.

– 아기 네일 케어

– 아기면봉 신생아면봉 신생아접촉면봉

– 건티슈, 생각보다 건티슈를 자주 사용한다고 해서 우선 물티슈만 살 생각이었으나 자주 사용했으면 하는 蕂.蕂.물티슈는 유통기한도 있어 미리 사지 않고 3월경 구입할 예정.

– 수유패드, 수유티슈, 임부패드 이것은 임부가방 살때 준비할것, 蕂.蕂.蕂

마더케이에서 행사 때 인터넷에서 저렇게 세트상품을 샀어선물로 휴대용 건티슈 몇 개, 지퍼백 2개, 아기용 세탁비누를 받고 금액은 8만원 초반대에 구입했다.

기본적인 출산준비물도 거의 끝나가는 것 같다.

욕조, 세제, 물티슈, 밀크포트, 아기 로션, 샴푸바디, 이정도만 구입하면 이제 기본적인 준비는 끝날 것 같다 蕂•蕂•蕂

오늘이 30주 3일째!
빨래도 다음주쯤 시작하자.

…….

#30주산모 #임신8개월 #30주3일산모 #출산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