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제안, 사업계획, 정부과제(PPT기획디자인)

 모든 비즈니스의 시작은 논리적으로 작성된 설득력 높은 고퀄리티 PPT 제안서에서 시작합니다!
개념을 시각화하는 작업은 투자유치나 사업제안, 정부과제지원사업 등 모든 사업을 시작하는 데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 이 과정은 기획과 디자인 중 어느 한 요소에 치우치지 않고 두 가지 작업이 함께 잘 조화되어야 성공을 이뤄낼 수 있는 결과물입니다 ^^

사업지원방향 및 회사사업 신기술제품 등의 성장가능성에 주목하여 유리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야 합니다.

WHY – WHAT – HOW 왜 해야 하는지 – 뭘 해야 하는지 –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 흐르듯이 상대방을 설득할 수 있는 논리적인 구성이 꼭 필요합니다비비드 피피티에서는 PPT 문서 작업 시 보내주시는 초안 그대로 작업하지 않고, 충분히 상담하고, 관련 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후, 작업 흐름을 설정하여 내용을 풍부하게 컨설팅하여 기획 및 디자인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문서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샘플 예) 중소기업 스타트업 소상공인 등 정부지원사업에 필요한 투자제안서 사업투자를 위한 지원사업 발표 및 제출용도 회사소개서와 사업계획서 등의 예 ▶ 작업전 템플릿 전체 레이아웃 구성상담 후 디자인을 픽스하여 들어가기 때문에 추후 수정사항은 없습니다(70여가지 포트폴리오 샘플 중 문서의 방향에 맞는 디자인 추천- 컬러와 그래픽 소스에 맞게 삽입)

▶비즈니스 문서에 맞는 신뢰감 있는 무료 고딕 폰트를 사용하여 수정편집이 용이하도록 원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본 파일을 활용하여 메일 제출 및 출력하여 사용 가능)

기획된 내용을 각 장의 슬라이드에 효과적으로 구성하는 노하우!
본문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도식화 – 다이어그램으로 내용을 효율적으로 최적화하는 것이 비비드피티의 PPT 제작의 강점입니다※서술형 텍스트를 나열하는 것은 한글, 워드 파일과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발표용 프레젠테이션 문서에는 적합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내용을 구조화하는 사람에게 시각적으로 전달력을 가지고 효과적으로 표현해 주세요!

모든 PPT 문서는 원하는 색상과 이미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정체성이나 지원하는 주관사의 브랜드 이미지 등에 맞게 자유롭게 디자인 할 수 있어 향후 다른 문서에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 차분한 그레이톤의 배경 컬러에 오렌지색 포인트 컬러로 변경한 샘플입니다 색상은 3가지 이상이 넘지 않도록 메인 컬러 – 서브 컬러 – 무채색 컬러(그레이) 등으로 단순 작업하면 복잡해 보이지 않으며 깔끔함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을 불문하고 전화 및 온 라인 상담(비대면)을 통해 신속한 상담과 PPT를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 비비드피티의 풍부한 포트폴리오 샘플을 소개합니다.

아래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작업방향에서 자세하게 상담해드리고 있는 파워포인트로 작성 가능한 문서는 다양한 분야의 파일 작업이 가능하므로, 필요한 PPT 작성 문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오랜 경험을 통해 축적한 제작 노하우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비비드 피피티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