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러스] 박서준, 정혜인이 입은 앤지오지아 코트 니트등 멋짐 폭발!

 지오지아 코트 니트 등등 박서준 패션 X 정해인 패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만 있기 아까운 아주 완벽한 봄 날씨 창밖으로 봐도 알 수 있는데 주말이면 얼마나 좋았겠어요 잠깐 마시기만 해도 다녀올 여유가 있었을 텐데요. 퇴근 시간에 오늘 하루 너무 따뜻했다고 할 수밖에 없어서 너무 아쉬운 하루입니다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어요.

다행히 이번 주말에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날씨가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막상 나갈 수 있어서 나가려면 항상 뭘 입을까 고민하시겠지만 오늘은 그런 고민을 누구보다 크게 느끼는 남성을 위해서 준비한 뉴스입니다.

빈틈없이 잘생긴 얼굴, 완벽한 비율로 여러 남성 패션의 귀감이 되는 배우 박서준, 정혜인과 함께하는 브랜드 지오지아를 만나보세요. 주로 많이 찾으시는 박서준 패션, 정혜인 패션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까 잘 따라오세요 .

지오지아 스트레칭 싱글 트렌치코트 BZX1CG1101 처음 만나볼 제품은 당분간 열심히 입어줄 지오지아 코트입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싱글 코트 디자인으로 히든 버튼 디자인이 더욱 깔끔함을 줍니다.

싱글코트 자체가 어떤 아이템이든 매치하기 좋아 매번 겪는 코디에 대한 고민이 번거로우신 분들께 강력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심플한 이미지만큼이나 출근룩으로 제격일 것 같아요.

지오지아 싱글 컬러 맥 코트 BZX1CG1170 맥코트도 코트 카테고리 안에서 사랑받는 코트 중 하나입니다.

같은 싱글 코트 스타일이에요 흠잡을 데 없이 그냥 예쁘다는 말밖에 안 나오질 않네요 남성분들이 선호하는 컬러감과 디자인의 지오지아 코트입니다.

지오지아 린넨혼방 벨티드 오버핏 코트 ADX1CG1101 요새 남성들도 트렌치코트처럼 이렇게 벨트끈 디자인이 들어간 코트도 많이 입었습니다.

무엇보다 봄느낌이 완연한 스타일이라 요즘 입기에도 좋고, 시선이 집중될꺼에요. 남친룩의 코디 아이템으로 추천드려요. 원단 자체도 가벼워서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지오지아 스웨이드 킬팅 점퍼 ADX1JJ1101 스웨이드 자켓은 봄 시즌에 남성분들이 즐겨 입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입기만 해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코디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스웨이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트래커 스타일로 상하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며, 다운 안감을 적용하여 제법 쌀쌀한 날씨에 편안합니다.

트래커다운 슬림하고 숏한 기장으로 요즘 트렌드에도 잘 맞습니다.

지오지오지오 옆라인 컬러배색 반폴라 니트 ADX4EU1105 겨울에는 이너로 간절기에는 단품으로도 매우 활용도가 높은 모크넥, 반목 정도 높이의 니트입니다.

유니크한 니트디자인과 일부 사선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블랙 컬러와 아우터에 포인트 주기 좋은 카멜 컬러 계열의 베이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오지아 슬림핏 베이직 라운드 니트 AAW1ER1101 기본중 기본스타일을 보여주는 지오지아 니트입니다.

옷을 고를 때 은근히 어려운 게 다른 스타일보다 기본 아이템 선택이라는 건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것 같아요. 그러나 퀄리티 면에서 흠잡을 데가 없는 지오지아 니트라면 고민을 덜어 주어도 좋아요. 가장 기본으로 입기좋은 컬러구성과 슬림핏으로 멋스럽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촉감이 일품입니다.

지오지아 이중짜임 라운드 니트 BZX1ER1104 독특한 조직감으로 제작된 지오지아 니트입니다.

디자인은 크게 다르지 않은 기본스타일이지만 색감이 심오한 것이 매력적입니다.

남자는핑크다라는공식적으로일치하는색감의핑크컬러와톤다운된유니크블루컬러가마음을끌죠. 올봄 코디에 정점을 찍는 제품으로 봐도 충분하네요.

지오지아 그라운드 라인 후드 맨투맨 ADX4TH1702 앞으로 자주 입게 될 아이템 중 하나인 후드입니다.

차콜,네이비 컬러로 불규칙한 컬러블록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그래서 이너보다는 단품으로 입는 것이 더 예쁜 것 같아요. 그걸 노렸는지 두께가 꽤 되는 제품이에요.

지오지아 캐시미어 블렌드 반폴라 니트 BZX1ER1104 고급니트와 자신있게 말할수 있는 조건중 하나인 울캐시미어 원단으로 만들어진 모크넥니트입니다.

남성적인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캐시미어 원단으로 입었을 때 착용감 및 몸에 닿는 터치감은 보장되는 제품입니다.

지오지아 실켓가공의 지퍼포인트 셔츠 BZX1WC1105 한때 국내 모하이엔드 브랜드에서 시작하여 유행했던 스타일인 MA-1셔츠와 같은 느낌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지금은 조금 침체되어 있지만 최근 핫한 드라마 ‘이태원 클래스’에 등장하는 박서준 씨의 박세로이 패션으로 MA-1 항공점퍼가 다시 화제로 급부상하면서 재조명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듭니다.

지오 지아와 함께 한 남자 친구 룻 구, 남성 패션의 정석 많은 남자가 꿈꾸는 그런 스타일 화면의 떡은 아닙니다.

여러분들도 박서준 패션 정해인 패션 어렵지 않아요 다양한 #지오지아 제품을 더 보시려면 패션플러스를 참고해 주세요.

지오지아앤지 박서준 정해인의 패션을 따라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