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사용하세요! 사진 공유 앱

 안녕하세요, 승돌이 드론입니다 반갑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멋있는 촬영을 할 수 있고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다양한 사람과 사진을 공유하는 문화가 정착되었습니다.

보통 사진을 PC로 옮기거나 다른 스마트폰으로 전송하고 싶을 때 블루투스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낮은 전송속도, 짧은 전송거리로 인해 전송 도중에 파일을 올바르게 보내지 못하거나 에러가 발생하는 등의 불편을 겪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사진 공유 앱 ‘샌드 애니웨어’는

최근 사진 비디오 오디오 앱 연락처 파일 탭에 나뉘어 있어 전송하고 싶은 파일 종류별로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내고 싶을 경우 ‘사진’ 탭을 선택하면 스마트폰 안의 사진이 날짜 순으로 정렬되고 날짜별 또는 폴더별로 전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후 하단 알림창에서 ‘전송’을 누릅니다.

파일 전송 방법에는 6자리 숫자 키 입력, 링크 공유, 장치로 보내기의 3가지가 있는데 ‘전송’을 클릭하면 숫자가 6자리가 되고 ‘수신’ 탭에서 해당 숫자 키를 그대로 입력하시면 무선으로 파일을 공유 받으실 수 있습니다.

QR코드로도 가능하며, 수신기기인 샌드 애니웨어 앱을 받는 탭에서 QR코드를 선택하면 카메라가 실행되는데, 링크로 공유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수신기에 샌드 애니메이션 웨어의 앱이 없어도 좋아, QR코드 아래의 “링크 공유”를 클릭하고, 링크를 복사한 후 송신하고 싶은 기기에 필요한 메신저에서 해당 링크를 전달 받은 기기는 이 링크를 누르면 파일을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하지만 여러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경우에 매우 편리합니다.

최근 공유기기로 바로 전송 할 수도 있지만, 파일을 전송한 이력이 있는 기기 또는 가까운 기기가 있는 경우 ‘전송’ 화면 하단에 알림창이 있어 해당 기기에 파일 전송 푸시 알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받은 디바이스에서 이 푸시 알림을 수신하면 파일이 전송됩니다.

스마트폰의 사진을 PC에서 공유하고 싶을 때도 마찬가지이며 PC에서 샌드애니웨어 사이트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설치하지 않아도 웹상에서 바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송신 방법에서 링크 공유를 선택해 PC에 전하고, PC에서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샌드 애니웨어 사이트의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몇 초 광고 후 보기를 클릭하면 파일을 저장하는 화면이 나타나고, 파일이 여러 개일 경우 원하는 파일만 선택하여 가져올 수 있으며, 압축파일로 한번에 수신할 수 있으며, 앱 하단의 마이링크 탭에서 전송 내역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진 공유 앱인 샌드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블루투스보다 빠르고 체계적으로 파일을 무선으로 공유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비교적 복잡하다고 느끼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간의 파일 공유도 같은 방법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사진과 동영상 뿐만 아니라 오디오, 앱, 연락처, 파일도 무선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스마트폰과 스마트폰으로 파일을 공유하고 싶을 때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