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주세요 매입 깔끔하게 안양중고에어컨

>

하루는 운 좋게 회사 지인을 통해서 사용한 지 2년 조금 넘은 에어컨을 받게 됐어요.이번에 이사를 하는데 방마다 옵션으로 달려있어서 애물단지가 됐다고 하더라고요.구입한지도 얼마 안 돼서 버리기도 아깝고 주변에서 가져가면 좋겠다고 하는데 앞뒤 생각 없이 제가 덥석 찜 해버렸지 뭐예요.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알지도 못하면서 일부터 벌리는 주책바가지라서 일단 어떻게든 책임을 져야 한다는 부담감이 밀려오기 시작했어요.

>

너무 좋은 제안에 덥석 알겠다고 했지만 집에도 이미 사용 중인 제품이 있어서 막상 우리 집에 있는 물건은 어떻게 처분해야 할지 막막해졌어요. 대형폐기물로 신고해서 스티커 붙여 배출하려고 했더니 생각했던 것보다 금액은 부담스럽지 않았는데 계속 아까운 생각이 들더라고요.내 돈 들여 버리기엔 아깝고 주변 사람에게 주기는 부담스러운 대형 가전제품 처리에 대해 고민하다가 지인분께 안양중고에어컨 매입에 대한 정보를 알게 되어서 바로 깔끔하게 해결했답니다.

>

예전에는 한번 구입하면 10년 넘게 사용했는데 지금은 구입하고 1년만 지나도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신상들이 쏟아지는 좋은 세상이라 교체 시기가 짧아지고 있잖아요.생각해보면 가정용 냉방 기기나 가전제품들은 구입할 때는 그렇게 비싼데 막상 팔려고 하면 거의 제대로 돈을 못 받는 경우가 다반사 더라고요.그렇다고 그럴 때마다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기에는 누가 그 큰 걸 가져가겠나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저야 신상품을 받아오는 거지만 우리 집에 있던제품은 구입한지 5년이 지난 구형이었거든요.

>

일단은 남편 직장에서도 마땅히 가져가겠다는 사람을 찾지 못해서 큰맘 먹고 인터넷에 사진을 찍어서 올리기로 했어요.처음엔 관심을 보이면서 연락도 많이 오길래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결국에는 항상 쓰던 제품이니 가격을 깎아달라는 말로 협상이 끝나버리더라고요. 솔직히 이것저것 알아보고 직접 가져가는 조건으로 정말 헐값에 넘기려고 했었거든요.거기에서도 더 가격을 깎으려고 하니 차라리 그냥 스티커 사다 붙여서 버리면스트레스도 안 받고 낫겠더라고요.

>

게다가 남편이 낯선 사람이 집에 오는 것도 걱정이 되고 괜히 가져가다가 망가지면 오히려 우리 탓을 할 수도 있지 않냐고 걱정을 하더라고요.사실 그 부분까지는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결국 어떻게든 팔아보려는 시도는 처참히 실패하고 말았답니다.

후기나 광고 보면 쉽게 될 줄 알았는데 맘 고생은 했지만 이번 기회에 좋은 경험했다 생각하고 넘기려고요.

>

일주일이 넘게 끙끙 앓고 있으니 우리에게 제품을 넘겨 주기로 약속했던 지인이 연락해보라면서 업체 번호를 하나 주더라고요. 혹시나 우리가 가져가지 않겠다고 하면 이곳에 넘기려고 직접 알아본 곳이라면서선뜻 알려준 거였어요.비싼 신상에 이런 꿀 정보까지 넘겨주다니 이건 소고기 한 번으로 끝날 일이 아니었네요.

>

드디어 해결할 기미가 보이길래 바로 연락을 해봤어요.메신저로 제품 사진을 받으면 더 자세한 안내가 가능하다는 말에 퇴근하자마자 집에서 사진을 열심히 찍어서 전송했답니다.

고장 난 제품은 안 된다고 했던 게 기억나서 저는 작동상태를 동영상으로도 보냈어요.이런 일에는 경험이 없다 보니 혹시나 하는 걱정에 한 번도 수리받은 적도 없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보관에 엄청 신경을 썼다면서 제가 오히려 영업을 하고 있더라고요.

>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2013년식 이후 모델은 정상품에 한에 모두 거래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을 수 있었어요.사실 너무 생각보다 쉽게 진행되길래 혹시나 싶어 몇 군데를 더 알아보고 견적을 받아 비교해 봤어요.괜한 짓이었나 싶게 이곳이 가격도 제일 좋았고 수거에 대한 주의사항도 친절히 알려주셔서 확신을 갖고 서비스 신청을 바로 진행했답니다.

>

방문 스케줄 정할 때 당일에도 방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빨리 해결해버리고 신상 설치하려는 욕심에 서두르다가 남편한테 또 핀잔 듣고 스케줄을 다시 잡게 됐어요.전화 여러 번 드리고 변경하는 바람에 너무 죄송했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정말 감동받았답니다.

>

결국 며칠 후 기사님이 방문하게 됐어요.이미 사진으로 상태를 확인 한 후였지만 실물을 보는 건 또 다르니까 자세히 살펴 보시고 안내해주시더라고요.저는 아무래도 무게가 많이 나가고 부피가 크니까 옮기는 게 일이지 설치 제거는 별로 문제가 안된다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그냥 전기 코드만 꽂으면 다 되는 줄 아는 저의 착각이었답니다.

>

작업하는 걸 보니까 이런 가전제품들은 전문가의 손길이 꼭 필요하겠더라고요.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는 선들도 깔끔하게 제거하고 거기다 냉매 제거까지 완벽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동했답니다.

안양중고에어컨 매입은 역시 전문 업체를 통해서 해야 된다는 것을 이날 작업과정을 보면서 확실히 깨달았어요.

>

그런데 사실 작업이 끝날 때까지 티도 못내고 혼자 계속 걱정하고 있던게 있었어요. 상담 때 확실하게 안내를 받았지만 검색해보니 당일날 가격을 견적 예상 보다 훨씬 낮추어 부르거나 지불을 차일피일 미루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그런데 기사님께서 먼저 가격을 알려주시고 현금이 편한지 물어보셔서 얼마나 안심이 되던지 마음이 확 풀어졌답니다.

현금으로 바로 받을 수도 있지만 계좌이체가 되면 그렇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상관없다고 해서 그 자리에서 거래내역 확인받았어요.

>

제품을 싣고 떠나는 차를 보면서 앓던 이 빠진 것처럼 속이 다 시원하더라고요.가격도 높게 받아서 그동안 맘 고생한 것을 다 보상받는 기분이 들었어요. 남편도 나중에 어디서 이런 좋은 곳을 알아냈냐며 엄청 만족해했답니다.

>

때마침 제가 괜찮은 가격에 가정용 냉방용품을 넘긴 것을 지인분이 알고 물어보시더라고요.가게를 확장하면서 업소용 냉난방기랑 냉장고를 새로 바꾸려는 중에 기존에 있던 제품들을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다고 하더라고요.저도 똑같이 고생했던 기억이 있었기 때문에 제가 맡겼던 업체를 바로 알려드렸답니다.

업소용도 가능하다고 해서 그분도 좋은 가격에 거래 했다고 연락을 주셔서 제가 팔아 준 것도 아닌데 참 뿌듯했어요. 이후에는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이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지인분이 있으면 무조건 추천하고 있답니다.

>

혹시 이사를 가거나 새로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서 어쩔 수 없이 멀쩡한 제품들을 처분해야 할 때에는 걱정 말고 전문가에게 맡겨 보세요.저는 1년 내에 세탁기를 바꿀 계획이 있어서 전화번호를 아예 저장해뒀거든요.저에게는 정말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은 기억때문에계속 거래할 수 밖에 없는 업체가 되었답니다.

>

TV, 냉장고, 세탁기 같은 가전제품들 모두 정상 상품이라면 새 상품부터 2013년식 이후 모델까지 거래가 가능하니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스탠드, 천장형, 벽걸이 시스템 상관없이 모두 전문 기사님이 해체부터 수거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최신 제품일수록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으니 힘들게 처리하지 말고 안양중고에어컨 매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게 맡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