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도깨비명당 :: 2019년 신년 운세는 경주 도깨비명당에서 토정비결 뽑기! ­

2018년도도 얼마 남지 않은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연초에는 2019년 신년운세, 토정비결을 보러 많이들 가시죠? 경주에도 재미 삼아 토정비결을 단돈 1천 원에 볼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

SNS 상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곳!
이름만으로 궁금증을 떠올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곳 바로 ‘도깨비명당’입니다.

드라마 도깨비의 영향인지 도깨비명당이라고 하니 굉장히 신비롭고 뭔가 믿고 싶어지는데요 이건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하핫!

>

황리단길에서 대릉원으로 향하는 돌담길 방향에 도깨비명당이 있답니다.

셔블 한옥펜션 바로 왼편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예요. 흔한 관리인 한 명 없이 도깨비명당 간판과 토정비결 자판기가 놓여 있습니다.

>

이곳은 전용 동전으로 토정비결을 뽑을 수 있어요. 천 원당 코인 1개로 교환 가능하며, 코인 1개로 1개의 토정비결을 뽑을 수 있어요.

>

가장 궁금한 띠별 운세부터 연인운과 솔로의 연애운, 로또운을 뽑을 수 있어요. 그럼 총 15개 중에 고를 수 있는 것이죠.

>

>

저와 함께 간 친구가 토정비결을 뽑기 위해 2천 원을 넣고 코인을 2개 뽑았습니다.

>

하핫!
연애운을 보고 싶었으나, 그래도 신년이 다가오고 있으니 띠별 운세가 가장 궁금하겠지요? 저는 말띠이므로 말띠에서 뽑았습니다.

요렇게 뽑으시면 돼요~ 간단하죠?

>

캡슐이 잘 열리지 않으면 오른쪽과 왼쪽에 각각 비치되어 있는 망치로 살짝 캡슐을 통통 두드리면 두 동강이 난답니다.

그러면 그 안에 우리의 토정비결이 들어있지요~

>

토정비결 종이를 꺼낸 캡슐은 위에 구비되어 있는 상자 속에 쏙~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간단하죠? ㅎㅎ

>

그리고 여러분께 제가 뽑은 토정비결을 살짝 공개해드릴게요~대체적으로 좋은 말이 쓰인 것을 보니 내년 한 해도 건강할 거고, 재밌는 일들이 많이 일어날 것 같아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재미 삼아 해보는 2019년 토정비결 보기, 여러분께서도 경주 도깨비명당에서 재미로 한번 봐보세요~ ~안녕 😉

도깨비명당▶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1092번길 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