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Max 11, Pro 혜택 KT 살펴보자 Shop 아이핸드폰­ 애플기획전 .

>

애플 신작은 항상 유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아이휴대폰­11이나 Pro의 열기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점에서 꺼려지곤 했는데, KT Shop 공식 통신사를 통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그렇지만 애플팬들이라면 일단 살펴봐야할 부분이 많습니다.

​​​​​

>

저는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팔릴 것 같은 아이핸펀 11 Pro가 가장 먼저 들어왔는데요. 이미 공개된 다양한 정보와 함께 카메라가 매우 발전되었다는 것이 첫번째 특징이라 하겠습니다.

일단 세계의 카메라가 하나처럼 동작하는 놀라움을 보여주는데요. 디자인은 호불호 갈리긴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설계로 인해 핸펀카 퀄리티가 상당히 올라간 것 같네요.​

>

그리고 저조도 촬영도 대폭 향상되었으며, 5.8형 및 6.5형의 디스플레이가 보다 견고해졌다는 점과 휴대하기 좋게 만들어졌다는 점도 이번 아이핸드헨드폰­의 특징이라 할만합니다.

또 안 그대로 최적화가 뛰어나 높은 배터리 효율을 느낄 수 있었던 아이핸드헨드폰­의 배터리가 더욱 발전되어 아이핸드헨드폰­ 프로 11 Pro 에서 사용시간이 최대 4시간이 더 늘어났다는 점은 환영할 만하며, 독자 A13 칩셋 성능과 IOS 최적화 역시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

>

그럼 이렇게 뛰어난 아이휴­대폰 11의 다양한 혜택들을 KT Shop 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대대적으로 준비한 FLEX time을 통해 더 활기 있는 아이휴­대폰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

일단 아이헨드폰 11과 구매 특별 혜택을 살펴보면 다양한 서비스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요즘 짧게 해외 여행을 많이 가곤하는데, 해외로밍 5일간 무료로 보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애플 제품하면 iCloud 가 거의 필수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아이클라우드 50GB가 1년동안 선착순 10만명에게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 KT Shop 단독으로 데이터ON톡 이상 요금 사용자에게 10GB 데이터 쿠헨드폰 제공,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활용하면 무제한 요금제가 최대 50%까지 큰 폭으로 할인된다고 하니 가족 중에 KT LTE 프리미엄 유저가 많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 싶네요.​

>

다음은 프리미엄 케어인 여기오지 입니다.

KT Shop 에서만 가능한 서비스로 일단 여기오지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자신이 원하는 장소에서 쉽게 물건을 받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국 방문을 지원하며, 따로 방문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들은 여기오지를 활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복잡하고 까다로웠던 연락처 및 백업, 단말 케어, 최신 IT 체험과 에코백 선물까지 다이렉트로 모두 누릴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던 헨드폰을 처리하려면 위와 같이 보상 제도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그리고 아이핸펀 FLEX 타임이라고 하여 구매한 유저들이 할인과 사은품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애플 정품 케이스, 팬톤 TWS 이어핸펀, 고속충전을 위한 밸킨 고속충전 패드, 그리고 액티몬 무선충전배터리 중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저는 이중에서 궁합이 잘 맞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정품 케이스나 무선충전배터리가 마음에 드는데요. 주의할 점은 슈퍼체인지 서비스와 슈퍼DC2 현대카드 할인 기준이라는 점과 해당 사은품들은 KT Shop 직영온라인 기준이라는 점을 확인해야 합니다.

>

기존 모델들이긴 하지만 아이폰 XS, XR, MAX 역시 유사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리점 별로 상이한 사은품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할인기준도 위 유의사항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그리고 아이핸드휴대폰 11만 사용하는 것 보다 외출 시 자주 사용하게 되는 애플워치와 함게할 예정이라면 쿵짝템을 살펴볼만합니다.

이렇게 세트 구성이며, 단말과 사은품 역시 한번에 배송 받을 수 있기에 편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애플워치는 아이핸드휴대폰과 궁합이 가장 잘 맞기도 하고 다른 핸드휴대폰과는 뭔가 맞지 않는다는 느낌이 있죠. 또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면 애플워치 또는 아이패드 요금이 무료라는 점도 장점입니다.

​​​​​

>

>

>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애플워치 FLEX Time 혜택도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이번에 KT Shop 에 준비한 것들이 풍성한 느낌이 드는데요. 아이핸드폰­뿐만 아니라 애플워치도 인기니 좀 더 다양한 정보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Apple 기기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KT Shop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