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에게 주문합니다
식품에 이물질이 들어 있어 환불을 요구하는 공급업체가 있다고 합니다.
환불 안해주면 별점으로 겁주는 거지들…
어떤 사연이 있는지 먼저 사장님의 글부터 살펴보시죠.
CEO 메시지
작은 족발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문은 어제 밤 12시 28분에 도착했습니다.
(12:30 마감)
요즘 장사가 잘 안되어서 주방을 30분 일찍 닫았지만 주문을 받고 하나 더 팔아야겠다는 마음으로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택배기사님이 오셨습니다.
운전기사는 이곳이 이 지역에서 유명한 환불집이라고 말했다.
며칠 전 커피숍에 60만원 상당의 주문이 들어왔는데 이물질이 나와서 환불요청이 들어왔다.
환불을 거부하면 집을 위협하는 리뷰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음식 사진을 찍고 택배를 보내고 마무리 작업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배x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있긴 한데 아직…
음식물에 이물질이 들어있다고 하여 환불요청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나는 물었다.
남은 음식이 있느냐고 묻자 모아서 보겠다고 했다.
그러나 고객은 폐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아.. 이 업소는 환불내역이 많다고 하는데 그게 맞냐고 물어보니 개인정보라 말해줄 수 없다고 하더군요.
먼저 환불해줬는데…너무 화가나네요. 이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배민은 왜 이런 진짜 손님을 블랙리스트에 올렸을까…
이 업소에서 방금 주문했는데 이물질 나왔다고 하면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모든 서비스업…
사진찍으면 증거가 뻔한데 환불은 안되나요? 말에
이 소장은 스타테러에 대해 배상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힘없는 소상공인을 타깃으로 삼지 마시고, 확실하시면 업소를 상대로 환불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