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안부두 배낚시 킹콩낚시배 ­

일요일 오전.. 인천 연안부두로 시간 배낚시를 갔다왔습니다.

지난달에 짙은 안개때문에 오전내내 배안에서 기다리기만 하다 돌아온것이 아쉬워서~오늘 다시 갔다왔습니다~

연안부두 킹콩 바다낚시원래는 다른 배낚시집에 갔는데요,오늘 날씨랑 물때가 너무 좋아서 이미 예약이 다 끝났다고 여길 보내주셨네요.킹콩 배낚시는 나중에 물어보 2년정도밖에 안된 배라서 컨디션이 괜찮았습니다~

7시 30분이 되자 출항을 합니다~~ 고고

가는 동안에 채비도 준비하구요~~

킹콩낚시배도 만석입니다~저의 오른쪽에서 친인척 분들께서 단체로 배낚시를 오셨더라구요~~

저 멀리 송도 신도시가 보이네요~연안부두 오전 시간배낚시는 7시30분에 출항해서 12시30분에 입항하는 스케쥴입니다.

이동 하는데 왕복 1시간 30분 이상 걸리니까 낚시를 하는 시간자체는 3시간 정도밖에 되지않습니다~뭐..  시간배낚시는 바닷바람도 쐬괴 낚시도 할겸해서 간단하게 하는거니까요~~

연안부두 배낚시에서 저는 애럭 3마리로 끝냈습니다.

애럭 1마리는 유치원가야할 것 같아서 보내줬구요~ 2마리는 그냥 나뒀습니다.

(마무리하고 돌아올때는 모두 놔주었구요~)

작은 통에서 고생한 애럭들~ ^^안뇽~~ 미안~~

오전 배낚시를 마치고 이제 철수하는 길입니다~저는 비록 애럭손맛만 봤지만,놀래미, 광어, 우럭 큰것들도 잡으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 모두 배 앞쪽에서 잡혔습니다…  저는 뒤쪽에 있었거든요.. ㅡ.ㅡ 역시 포인트를 잘 잡았어야 하는데… )

연안부두 킹콩 배낚시~오전부터 서둘러서 다녀왔더니..그래도 피곤하긴하네요~~ ^^아마도 손맛을 제대로 못봐서 그런가봅니다.

ㅎㅎ다음달에는 제주도로 여행을 가는데,차귀도에서 대물을 노려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