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부품 산업의 비용 절감은 어렵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씨아이제이케이오레아입니다.
자동차 부품 마킹, 잉크젯 마킹기, 레이저 마킹기 등 정말 다양한 장비로 마킹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한 대를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재질의 수많은 부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수익을 내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원가 절감을 시도합니다.
하지만 비용 절감은 매우 어렵습니다.
자동차 부품 산업의 비용 절감 솔루션!
씨아이제이코리아가 제시합니다.
포스팅에 항상 강조하는 말이 있어요. CIJ와 TIJ의 차이입니다.
의석제 사용 여부, 헤드 교체, 세척, 다운타임, A/S 등의 잉크를 사용하여 마킹하는 것은 같지만 두 장비는 완전히 잘못된 방식으로 구동됩니다.
CIJ는 희석제를 사용하고 헤드 세척 시에도 솔벳을 사용합니다.
또한 TIJ보다 복잡한 방식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잦은 부품 교체도 비용을 발생시킵니다.
이렇게 잦은 부품 교체와 A/S가 발생하면 자연스레 유지비용은 올라가게 되고 비용절감은 다른 나라 얘기가 됩니다.
기존 CIJ 방식의 잉크젯 마킹기를 사용하던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D’ 제조사는 당사 씨아이제이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REA-JETHR로 교체 운영하고 기존 장비와 당사 씨아이코리아의 장비를 비교 분석하여 보고서로 작성하였습니다.
무려 연간 4500만원이라는 비용이 절감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잉크젯 마킹기 교체만으로 생산량에 따라 수백에서 몇 천만원까지 원가 절감이 가능합니다.
CIJ보다 비교적 간단한 부품으로 설계되었지만 훨씬 진보된 기술인 TIJ 방식의 잉크젯 마킹기는 희석제를 사용하지 않고 카트리지 잉크 교환 방식으로 수 백만원에 달하는 헤드 교환이 필요 없어 도트 마킹 방식의 CIJ에 비해 우수한 마킹 품질을 보여줍니다.
또한 A/S가 거의 발생하지 않아 A/S로 인한 생산량에 지장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마킹기 교체만으로 유지보수 비용, 생산량 증가, 사용자 편의성 등 많은 차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CIJ 방식과 달리 TIJ 방식의 언크젯 마킹기 REA-JETHR은 하나의 컨트롤러에 여러 헤드 장착이 가능해 재에 따라 보다 폭넓은 마킹을 통해 보다 다양한 정보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과 생산량 증가, 우수한 마킹 품질, 세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레어젯 #고무호스산업 #마킹기전문업체 #직인쇄솔루션 #헤드무빙마킹 #친환경 #라벨제거 #방역 #금속레이저마킹기 #소형레이저마킹기 #마킹기 #휴대용마킹기 #산업용마킹기 #가변데이터 #한약파우치 #알렉트라벨러 #잉크젯 #잉크젯 #잉크젯 #각인기 #유통기한부 #프린트 #벨캡w레이저마킹 #20w레이저마킹 #휴대용레이저마킹기 #UDI #UD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