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지향성스피커 VMS스피커_한국도로공사 무주지사 실적 사례 ..

>

​한국도로공사 무주지사에서 평택대전고속도로 금산, 무주 부근의 내민식과 문형식의 VMS 상단에 폐사의 초지향성스피커(VMS스피커)를 4세트 적용하였습니다.

>

​도로 및 주변에 안개가 빈번히 발생되어 주행 중인 차량의 시야 확보가 어려워 자칫하면 대형 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

​기존에는 운전자에게 VMS를 통해 시각적인 내용만 전달하였는데 이를 보지 못하고 지나가는 운전자를 위해 음향적으로도 내용 전달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폐사의 초지향성스피커(VMS스피커)가 도입되었습니다.

>

​폐사의 초지향성스피커(VMS스피커)는,​창문을 닫고 고속으로 달리고 있는 차량 내부의 운전자에게 명료한 메세지 전달이 가능하여 대형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

​이번에 적용된 시스템은 관제 센터의 PC에 설치된 전용 S/W를 통해 초지향성스피커(VMS스피커)로 음향을 출력시키는 방식입니다.

>

​#초지향성스피커, #VMS스피커, #초지향성150W, #초지향성, #150W, #200미터, #300미터, #300W, #지향성스피커, #지향성음파송신기, #해상경고방송, #기지경계방송, #해안경계방송, #장거리스피커, #음파조류퇴치기, #고선명스피커, #선박스피커, #재난경고방송, #마을방송스피커, #터널스피커, #고속도로스피커, #안개경고방송스피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