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 수입차폐차장 결국은

>

​​​​

>

​아시는 분들은 알고모르는 차주님들은 알수가 없었던 해외 중고차 수출 말씀 드리겠습니다.

~~중고차해외 수출는 아직 국내 매매단지 만큼 보편적으로 사용되는중고 자동차거래 방식입니다.

.하지만수 많은사람들이 어렵다고 생각하고경험해 보지 못하셔서어려워하시는경우가대다수 입니다.

.차주분께서 타고 다니시던자동차를쉽고 빠르게 매매할려면 어떤 방식이 좋은지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차주분의쓰고 계시는 자동차 노후되었거나 외부에 기스가 많거나이와 같은 차량을높은 시세로매매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매매를 하기위해 매매단지에전화해보시면 대다수가 헐값에매입한다고 하거나 아예 매입이 불가능하다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당수의 차주분들이 어쩔 수 없이 고철로 판매하는 방법을진핼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역시말소 처리하게 된다면이용이 가능하는데전혀 지장 없고운행이 가능하지만 폐차 가격이라 적잖이​​

>

​아까우실 수 있다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차량해외 판매라면은상황은 달라질 겁니다.

!
!
사고 이력이있으며잔고장이 있거나 갖고 있는노후차량도 해외 판매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매각할외국의 바이어들은 오래된 연식과사고이력이있는 중고차라도 별로 연연해 하지 않기 때문에감가가 크게 적용되지 않고내수 시장보다비싼가격을계약이 가능합니다.

.​​

>

​차량 중고 수출은거의자동차 생산 능력이 해외국가로계약이 되고 있습니다.

!
국내 시장의 차량들은낮은 출고가, 높은 만족감 높은 성능 호평들을 받고있어바이어들이 많이 찾습니다.

.수출은차량 부식과 비인기 차량색처럼밖에서 보이는 모습보다는보다 실질적인 부분을감안해서 제동성능과주행능력이 가능하다면 만족할만한 견적을 받으시곤 합니다.

~~!
!
당연히 무사고 운전을 하는 고객님들도상당히 있으시겠지만오래 운행하게 될수록 경미한 접촉사고경험은특별한 일은 아닐겁니다.

.부품 단순교환 등의가벼운 교환은해외 중고차 매매에차값에 중요 가격 책정 포인트가 아닐 수 있습니다.

~~~~​​

>

​국내 중고차 시장에 차를 팔려고 내놓으면주행거리 따지고 여러가지 이유로 인하여 까다로운 감가이유 뿐더러팔기 어려운주행거리 아주많은자동차는무조건 수출이 정답입니다.

국내에서는거래가 잘 안되는색상이 특이한 차량은중고차 수출 시제네시스 와 비슷한인기 차종이 되는경우도 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수출이라고 해서무척절차와 서류가 단순하지 않다고 여기시지만좋은 딜러가 있다면 내수시장 매매보다 복잡하지 않게판매를 할수 있는팁 입니다.

!
많은 고객님들이내수 판매가 불가능하게 되면 다른 방법을 모르기에폐차를 하자라고 권유를 받으시는데폐차와 같이 동일하게 간단 명료한절차와 서류로처분이 됩니다.

~~~~외관이 노후화 되어판매하기인기 없는 차량폐차하지 마시고 해외 수출로거래를시도해보는 것도내차 제값받는 기회가 될거 같습니다.

.이곳은 중고차 수출 계약을 장기간 해오면서 여러 나라로중고차를 매각 하고 있으며 수량은 점점 늘어 가고있습니다.

!
!
오랜 경험을 통하여구매자들과 두터운 관계를 형성하여프로 답게 중고차 시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

>

​이렇게저축되어 쌓인실전 경험으로 해외 중고차 영역에서높은 판매율을유지하고 있습니다.

신차를 구매하는 것보다파시는 것이무척 힘들다는것을알고 있으므로 언제나 찾아주신 차주님의 뒤에서도움 드리려고실력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기존에 타시는차량을 판매 하실때이것저것 비교를 많이 하게 되는데 어떻게 하던 중고차량수출과 대조해보고 매매 하는것이 좋습니다.

실지로차량연식이 오래되거나주행이 많거나 경미한 접촉이 있었던노후차량은 내수매매는시간이 오래걸리는​​

>

​일입니다.

.이런 중고차가 대다수 일것입니다.

작년에만 해도폐차된 차량이대다수 였습니다.

.예전만 해도 해외수출 하지못한 자동차가셀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소식을접할 때우리는 많이 아쉽고 아쉬웠습니다.

~~!
!
고객님들과진행하게 될 거래는 단순히 일회성 인연이라 생각하지 않고언제나 만족하실 수 있게해외 판매 차량매매가를깨끗하게상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긴 세월동안 많은 차주님을 만나 신용을축적하고 있는해외 중고차 판매 기업입니다.

!
수입차폐차장해외로 나가정 많은 주인을 만나사랑과 정성으로마음 껏 달릴 수 있는 중고 자동차 입니다.

.고철로 되어버리는 자동차들이 없어질때까지저희도항상 매진 하겠습니다.

!
!
수입차폐차장~~~~​.​​​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