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소상공인 창업아이템 추천 반찬가게 창업프랜차이즈 엑스포에서 만나요

여성소상공인 창업아이템 추천 반찬가게 창업프랜차이즈 엑스포에서 만나요

시대가 많이 바뀌면서 요즘은 여성 창업자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창업부에서 발표한 2023년 기준 전체 창업자의 45.4%가 여성으로, 2016년 대비 9.6%p 증가했습니다.

또한 여성가족부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여성 창업자가 가장 많이 선택하는 분야는 서비스업과 도소매업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액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업종에서 여성의 참여가 두드러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성소상공인 아이템 추천으로 반찬가게 창업에 대해 알아보고, 8월 8~10일에 예정된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관련 정보도 정리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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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소상공인 아이템과 반찬가게 추천 이유

여성으로서 사업을 시작할 준비를 할 때, 사업 아이템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1) 자본, 2) 사업 성장 잠재력, 3) 운영의 용이성입니다.

우리는 반찬 가게를 시작하는 데 어떤 측면이 경쟁력이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1. 시장 수요 증가 현대인의 바쁜 생활 방식으로 인해 집에서 음식을 준비할 시간이 줄어들면서 동시에 반찬가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맞벌이 가구와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간편하고 맛있는 반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 소액 창업 가능 반찬가게는 비교적 적은 초기 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소액 창업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임대료, 인테리어, 설비 비용이 대형 프랜차이즈나 고급 레스토랑에 비해 훨씬 낮기 때문에 소액 자본 여성 창업자에게 더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3. 안정적인 수입 반찬은 일상 식사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품목 중 하나이며 계절이나 경기 변동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수입을 창출할 수 있으며 고객 충성도가 높아 단골 고객을 확보하기 쉽습니다.

4. 높은 접근성 반찬가게는 주거 지역이나 사무실 밀집 지역 등 어디에서나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입지가 중요한 다른 업종과 달리 입지에 상관없이 비교적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5. 소규모 운영 가능 소규모로 운영이 가능해 인건비와 운영비를 아낄 수 있다.

사업 초기에는 혼자 운영하다가 매출이 늘어나면 인력을 추가로 채용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반찬가게 창업 브랜드 지니찬방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반찬가게 창업 브랜드는 이력이 다르다.

2001년부터 23년간 영업해 온 반찬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인공적인 양념이 아닌 ‘집밥’을 만드는 즉석반찬 전문 브랜드로서의 신념을 이어가고 있다.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체인점이 이제 100개를 넘어섰고, 올해는 동아일보 2024 한국신뢰·만족도 지수 1위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반찬가게를 창업하려면 요리 실력이 뛰어나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초보자도 운영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이 있으며, 모든 200여 개의 메뉴와 70여 개의 완제품 및 소스를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직접 공급합니다.

HACCP 생산시설에서 생산하므로 식품안전도 보장됩니다.

건강한 재료로 양념한 매일매일의 인스턴트 요리와 프랜차이즈 매출을 늘리기 위한 새로운 메뉴의 끊임없는 개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집 근처의 매장을 방문했는데 반찬 종류가 정말 다양했고, 다른 매장에서는 찾을 수 없는 메뉴가 많아 고객으로서 더욱 관심이 생겼습니다.

주방 작업에 최적화된 주방 장비를 배치하여 주방 작업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인테리어와 효율적인 작업 공간을 만들고 오픈 키친으로 위생적인 ​​이미지를 만들고 조리 과정을 개방적으로 표현한 모습은 23년간 현장에서 쌓은 경험이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반찬을 맛보았을 때, 와, 이게 정말…!
얼마전에 구매한 다른 브랜드들은 약간 짜고 양념이 많이 들어갔지만 진이찬방은 확실히 짜지 않아서 밥 없이 먹어도 전혀 짜지 않고 건강한 반찬 맛이에요..!
(앞으로 단골이 될 것 같아요) 반찬가게 중에서도 경쟁력이 있어서 매장당 평균 매출이 높고, 특히 직접방문보다 3배 이상 높은 배달판매를 통해서 여성분들 소상공인 아이템으로 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 창업비용인데 일반형의 경우 5800만원 정도로 일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창업비용보다 훨씬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정상적인 영업활동에도 매출감소로 매장이 문을 닫을 경우 창업비용 중 가장 큰 비용인 인테리어 비용을 환불해주는 창업보증제도를 업계 최초로 운영하고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갑니다.

반찬가게 창업이 궁금하시다면 코엑스 프랜차이즈 페어로 오세요!
여성 소상공인 창업 추천 아이템 반찬가게 창업이 궁금하다면 8월 8일~10일까지 열리는 제74회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 엑스포 2024에서 지니찬방 브랜드를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일시: 8.24(목) ~ 8.10(토), 3일간 장소: 삼성동 코엑스 C홀 이번 프랜차이즈 엑스포에는 외식업 분야뿐만 아니라 비외식업, 도소매, 서비스, 매장&식당기구 등 다양한 분야의 약 170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23년 전통의 반찬 프랜차이즈 지니찬방도 참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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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방문해서 둘러보시고 자세한 설명을 들으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겁니다.

지금 사전등록하고 무료 세미나에 참석해서 반찬가게 창업에 대한 정보를 얻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려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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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는 여성 소상공인 창업아이템으로 추천하는 반찬가게 창업브랜드 ‘진이찬방’을 소개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지만, 가능하다면 곧 열리는 프랜차이즈 페어에서 직접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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