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패션 제이에스티나 데일리로 딱이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다희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제이에스티나카반이 다희패션 속 가방은 바로 이거 참고해봐!

제가 여러 드라마 속 연예인 패션을 참고하여 정보를 드리고 있습니다.최근의 저의 통계자료를 보면, 대부분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www 이다희 패션이 엄청 인기가 많아요!역시 멋지고 당당한 여성이라 그런지 제가 보기에도 심쿵할 때가 있어요!

그래서인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안의 다희패션은 참고할 것이 많아요!세련된 이미지, 오피스룩을 참고하는 것도 좋고, 요즘 계절 아이템도 많네요!!

그 중 저는 평소에 액세서리 리뷰만 했었는데, 오늘은 여러 번에 등장한 가방을 모아 보았습니다. >_<

이번 10회에 등장한 이다희의 가방, 패션역사실 오피스룩의 가장 큰 포인트는 패션 액세서리 중에서 가방이 빠질 수 없죠!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제품이라 더 눈에 들어갔는데, 바로 제이에스티나 케이트라는 가방이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컬러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묘한 느낌을 주는 컬러감인데 시크한 이미지를 더해줍니다!토트로 착용한 모습이 세련되게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ㅎ

누가 봐도 당당한 걸음걸이, 매력적인 오피스걸 제이에스티나케이트 사첼백은 소가죽 엠보 가죽으로 생활 스크래치에 강하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부담 없는 착용이 가능합니다.

평소 가방을 들고 다니면 여기저기 흠집이 나기 마련인데, 소가죽 엠보스 우려가 높아 각종 파우치를 들고 다니는 여성들에게 중량감이 적은 제품이라 더욱 매력적이에요!컬러는 블랙과 진저 그리고 회색 있었어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으로도 정말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요?

제가 이 가방 브랜드를 바로 살펴본 데는 이유가 있었는데요!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의 가방에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 진짜 느낌이 전혀 다르지 않나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정말 깔끔하고 세련되고 클래식한 느낌이지만 다른 스트랩으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의미여서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 흐흐. 그리고 풍성한 크기까지!

룩북에서도 못질이나 코디를 볼 수 있었습니다만, 컬러감의 느낌도 다르더라고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 이다희의 가방 패션 속에서 5화, 7화 등장한 바로 이거!이 제품도 제이에스티나 제품으로 그레이스토트백 입니다.컬러감 있는 의상, 그리고 예쁜 라인의 가방이 눈에 들어왔습니다.블랙의 긴 머리와 컬러감 있는 색상의 룩이 봄을 알리는 센스가 있네요!

여기서는 그레이스토트백의 두 가지 색상을 모두 이용했는데요:) 그래서인지 각도가 다른 색상의 느낌을 드라마 속에서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전혀 느낌이 다르잖아요!!민트 컬러 그리고 크림 화이트 컬러까지 시그니처 라인 장식이 달라요!쉐이프 자체가 너무 깔끔하고 모던한 라인이어서 군더더기 없이 룩 자체에 컬러를 더해 깔끔한 이다희의 가방 패션을 참고하시면 깔끔하게 코디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또한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서 꼭 토트로 활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다희 가방 패션 제7화~제8화에 등장한 상품! 제이에스티나의 루나 안장백입니다. 🙂

진짜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WWW 이다희의 가방 패션은 최고인 것 같아요먼저 컬러감 있는 코디에서 세련됨이 느껴져요!우리가 생각하는 기본적인 오피스룩이라고 느끼기보다는 확실히 세련됐어요! 그리고 예쁘면서도 컬러를 잘 매치하는 느낌이 있어요 🙂 그 중 부족한 부분을 백 포인트로 확실히 표현해주는 느낌!

이 가방, 원핸들 스트랩이 제일 먼저 들어옵니다.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WWW 이다희 가방 패션에서도 원핸들로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인상적이고 에지 있는 클러치 스타일로 사용하는 것이 또한 스트랩을 활용하여 크로스나 숄더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_<

동그란 라인이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사진 속 모습을 보면 어떤 느낌인지 금방 알 수 있겠죠?원핸들로 사용할때 또는 크로스로 사용할때의 느낌이 조금씩 신선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기본적인 버킷백으로 등장한 모습, 이 날이 가장 오피스룩 같은 모습을 보이면서도 목걸이, 컬러감 있는 체크무늬가 눈에 들어온다!전체적인 패션 센스나 패션 코디가 잘 되어 있어서 그만큼 조화로워 보이는 것 같아요.

스트랩이 기본 스트랩이 아니라 패턴 디자인으로 된 스트랩으로 더 포인트를 줬는데 요즘은 스트랩의 다양함으로 더 포인트를 만들 수 있는 것 같아요! 너무 부족한 부분을 스트랩만으로도 보여드릴 수 있으니까요!

이것은 제이에스티나 루나의 양동이가방입니다.충분한 크기에 수납력까지 최고로 보이죠?www 이 제품도 최상급 소가죽 엠보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탑핸들이 따로 있어서 토트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스트랩도 기본적으로 사용하셔도 되고 이다희의 가방 패션처럼 추가 스트랩도 활용해도 좋아요 🙂 특히 내부에 깅엄 체크 패턴이 있어서 또 다른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들을 보면서 확실히 어떤 코디에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른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것도 느낄 수 있고, 오피스 룩으로 활용하는 코디까지 참고할 수 있었습니다!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제 마음을 빵빵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다희가 착용한 제이에스티나카반을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기획전 구경을 위한 ▼드라마 ‘껌불유’ 속 임수정 스타일링 아이템 13 쇼핑백 지갑 ▼J.ESTINA JEWELRY [‘껌불유’의 임수정 귀걸이]Tami Hoop Earring 144,000원 10% 쇼핑백 포장 J.ESTINA JEWELRY [‘껌불유’의 임수정 목걸이]Tami Hoop Necklace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