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고 높은 공간을 가진, 이동식주택 농막 .

>

​넓고 높은 공간을 가진, 이동식주택 농막 입니다.

​충청북도 옥천에 ‘슈퍼팜’ 농막을 설치했습니다.

’슈퍼팜’모델은 블로그 포스팅에 정말 많이 소개를 드렸던 프리미엄 이동식주택입니다.

​예쁘기도 하고, 크고 넓은.. 공장에서 직접보면 ‘누구나 한눈에 반하는’ 요즘 최신 트렌드를 잘 반영한, 잘 만든 농막입니다.

>

간단히 ‘슈퍼팜’ 모델에 대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슈퍼팜’ 농막 은 2019년도에 있었던, 각종 대형박람회 출품을 목적으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프리미엄 모델입니다.

2019년 하반기부터는 저희 회사의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라간 대표 모델이 되었습니다.

​’슈퍼팜 ‘은 다양한 수용층에 맞춰, 3가지 기본 모델로 개발이 되었습니다.

​* 전체목구조 : 모든 자재가 나무로 제작이 된 고급형* 경량철골조 : 골조를 농막처럼 각파이프와 메탈로 제작이 된 보급형* 경량철골조 + 스타코,파벽돌 : 경량철골조에 스타코와,파벽돌로 업그레이드 모델​충청북도 옥천에 설치한 ‘슈퍼팜’ 모델은…경량철골조에 스타코와 파벽돌로 외부 마감을 했습니다.

아이보리 색상의 스타코와 주황색의 파벽돌은 고급스럽게 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

​’슈퍼팜’ 모델의 특징​1. 박공형 천장과 지붕우리나라 전통가옥의 특징인 박공형 지붕과 천장은..천장의 중앙 부분이 높기 때문에 내부의 공간이 넓고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주게 됩니다.

그래서 이동식주택에 많이 사용되어 지고, 실제로 고객분들의 만족도도 높습니다.

>

2. 대형 포치형 현관농막 중에서 가장 큰 포치형 현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공형 천장으로 만들어진 대형 포치형 현관은, 안정적인 출입과 더불어 프리미엄 이동식주택 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3. 바닥면적에 포함되지 않는 계단 설계농막은 20㎡ 의 바닥면적을 준수해야 하기 때문에, 계단부분이 지면에 닿지 않는 설계를 적용하여, 계단이 바닥면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내부공간이 커진만큼 덩치도 거대해지고 공간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4. 높은 다락슈퍼팜’ 이동식주택도 높은 다락으로 상하단이 분리 이동되어, 현장에서 조립설치하게 됩니다.

높은 다락과 더불어 박공형태의 천장은, 더욱 넓고 높은 다락공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

​최근, 저희 회사의 모든 모델에 대한, 자재를 고급화하는 업그레이드가 있었습니다.

넓고 높은 공간을 가진, 이동식주택 농막 이었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