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퓨어핫앤쿨 온풍기 겸용되는 공기청정기라 더 좋아 ­

​외출을 하고 오면 유독 집이 더 쌀쌀하다고 느낄 때가 있죠.외출하는 시간이 길수록 집안의 온도를 더 체감하게 되는 것 같아요.​온풍기 겸용으로 되는 공기청정기 다이슨 퓨어핫앤쿨 덕분에 집안을 더욱 포근하고 따뜻하게 만들 수 있어요.​아이와 함께 있는 집이라면 더 절실하게 느낄 것 같아요.미세먼지도 신경 쓰일 뿐 아니라 이젠 실내공기도 신경써야할 시기인 거 같아요.​겨울이니까 더욱 외출이 없어지니 실내공기도 금방 탁해지기 마련이니깐요.

>

​우리집 곳곳을 깨끗한 공기로 정화해주는 다이슨 퓨어 핫앤쿨 온풍기 겸용 공기청정기에요.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자동으로 감지해주어 알려주는 지능형 센서가 있어서 더욱 실내공기질을 올려주는 것 같아요.​저번 다이슨 공기청정기 선보이는 자리에서도 호흡기내과 의사선생님의 말처럼PM2.5가 미세먼지에서도 중요하다고 하셨는데, 다이슨 퓨어 핫앤쿨 공기청정기가 레이저 센서가 PM2.5 수치를 감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리모컨과 같은 기능이 있는 이 어플은 스마트폰에서다이슨 Link app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는데요.​다이슨 링크 앱을 통해서 실내공기도 확인 할 수 있고 집 밖에서도 미리 집안의 공기상태를 확인하고 관리를 해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여름에는 선풍기로 사용하고, 겨울에는 온풍기로 사용할 수 있어요.공기청정기 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자리도 차지하지 않고두가지 기능이 되니 더욱 매력적인 공기청정기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온풍기로 사용 시에는 열 제어 온도 조절 장치로 자동으로 원하는 실내로 유지해주는데요.온도가 떨어진 것을 감지하면 다시 난방모드로 온도를 올려주고실내 온도가 목표 온도에 도달하게 되면 대기 모드로 전환해준답니다.

>

>

​사용각도는 고정부터 ~ 350도까지 조절이 가능해서 거실 및 방까지 케어를 해줄 수 있답니다.특허 받은 다이슨의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과 350도 회전기능으로방안 구석구석에 초당 최대 290리터를 정화된 공기를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바람 방향 전환 모드 디퓨즈모드가 있어서 기기 후면으로 공기 분사도 가능하며기기는 45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조용하게 실내공기를 정화 할 수 있답니다.디퓨즈 모드는 냉풍 기능에서만 가능해요.​

>

>

​다이슨만의 엄격한 폴라테스트로거실과 같이 넓은 공간도 공간 전체에서 균일한 공기 정화 성능이 동일하게 측정이 된답니다​다이슨 공기청정기의 LCD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며또는 다이슨 링크 앱으로 통해 실내공기를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

>

​LCD창으로 먼지 입자 크기별, 유해가스 종류별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그리고 온도, 습도와 같은 부분도 LCD창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답니다.​필터 교체 시기도 LCD창뿐만 아니라 어플로도 확인할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하더라고요.

>

>

>

>

>

​공기청정기가 가벼운 편에 속해서 활동이 많아지는 아이방에 옮겨서 사용하기에도 좋았어요.아이와 있을 때에는 대부분 아이방에서 놀 때가 많은 편인데아이방에서 놀기 전에는 방이 춥다고 느껴질 정도의 온도이지만다이슨 핫앤쿨 공기청정기로 온풍기 사용하면서 공기청정기까지 사용하면 실내공기도 정화되며, 실내도 빠르게 온도가 따뜻해지는 것을 느껴지더라고요.

>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 혹은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바로 다이슨 링크 앱으로 통해서 집안 실내공기를 측정하고 미리 온풍기를 사용하여 추워진 날 집에 들어가기 전에 앱을 통해서 온풍기능을 가동해두었을 때에요.

>

>

​온도를 올려두고 집에 도착하면 정화된 따뜻한 공기를 느낄 수 있어서 추운 집안이 아니라 포근함이 느껴지는 따뜻한 집안으로 휴식을 빠르게 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아무래도 아이와 함께 있는 우리집이여서 더욱 필요함이 느껴졌던 것 같아요.​그리고 실시간으로 우리집 공기정화된 부분과 상태를 알 수 있고 그에 알맞게 관리도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

​최근에 눈이 와서 엄청 추웠는데, 아이를 어린이집 보낸 후 남편과 간단한 데이트 겸 외출하고 왔어요.그 동안 추워지는 집안에 공기청정기로 온풍기를 켜서 실내온도를 따뜻하게 해뒀더니 ​어린이집 하원하고 집으로 돌아올 때는 따뜻한 실내가 되어 있더라고요.감기 걸려서 고생이 많은 아이인데, 이젠 집에서 감기 걸릴 걱정이 줄어든 것 같아요.

>

>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서 냉,온풍기가 가능하니 따로 온풍기나, 선풍기를 꺼내서 자리차지를 하지 않아도 되고날개가 없으니 아이가 만져도 위험에 대한 걱정이 없어서 좋더라고요.그리고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서 고품격으로 만들어주는 느낌이에요.​추운 겨울, 외출하고 돌아오는 집에 냉기가 아닌 온기가 느껴질 수 있게 앱으로 통해서 미리 설정이 가능하다는 점도 최고인것 같아요 EN1822시험기준에 따라 0.1마이크론 크기 미세먼지까지 99.95% 잡아주는 헤파 필터와 활성탄소 필터로 우리아이와 가족이 있는 공간은 더욱 안전한 실내공간에서 있도록 해줘야겠어요. ​​이 포스팅은 다이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