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등 추천, 보노앤코 유노이아 두 번째 리뷰

>

“저, 이런 꿀을 먹습니다.”라고 자랑하고 소중한 사람이 추천의 꿀을 만드는 천연 꿀,”#꽃에 따라서 꿀을 쫓았다”입니다.​

제가 직접 시도해 보니 아주 좋은 제품인 것 같아서 짧더라도 소개하려고 리뷰를 적었습니다. 보노앤코, 유노이아, 수유등, led취침등입니다.

“4월 중순부터 정말 많이 쓰는 수유 등인데 친정에 아기를 맡길 때 꼭 보관하는 필수품 기저귀만큼 중요한 필수품 하나는 우리 집에서 쓰고 하나는 아기를 잘 맡기는 친정에 두고 쓰도록 하나 더 준비해 놨어요.

>

택배가 오면 상자 사진을 먼저 다 찍는 스타일인데, 곧 본가에 가야 하기 때문에 서둘러 상자를 열고 제품만 꺼냈어요.수유등과 usb 충전 케이블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댑터는 없습니다. 집에 남아 있는 게 어댑터라서 문제는 없었어요.

>

>

>

이동 중인 차내에서 즉시 테스트 3단계의 라이트, 그리고 각 라이트로 조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빛의 세기라고 해야 되나요?

>

(친정방문:) 새벽에 아기가 일어나면 집에 불을 켜기에는 너무 밝아서 수유 등이 필수입니다.정말 제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육아 아이템 중에 하나에요.수유쿠션, 수유등, 미니 탁상 선풍기

>

일단 두 가지 빛만 찍어왔어요.낮에 켜서 별로 유노이아 수유등의 진가가 나타나지 않았지만…

>

>

>

밤에 진가가 발휘됩니다.먼저 이 수유 등 아주 좋은 것이 디자인이고 산뜻한 횃불처럼 손에 들고 쉽게 이동가능 각도조절가능하고 밝기조절가능합니다.

>

무심코 각도 조절 사진, 영상은 남길 수 없었지만 역삼각형 모양, 빛이 나는 부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

>

>

뒤집어라 집에서 사용하는 수유 등 자기 전에 항상 준비하는 필수 아이템 충전도 휴대전화-충전만큼 자주 시켜서 사용한다.

>

자신 있게 말한다면 온 가족이 기뻐하고 신기해하고 유용하다는 것.다들 정말 유용하게 써.파달, 엄마, 여동생, 모두 수유 등에 사용할 수 있어.

>

>

수유 등은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_^!디자인, 효율성, 조명, 밝기, 이것만 마음에 든 수유 등은 없다고 자랑한다. 출산선물을 한다면 나는 이걸 해드리고 싶어.아주 유용하고 선물해준 사람, 항상 생각나고 고맙고 잊지 못할거야.가격도 너무 착해서 고마울 정도야.​​

유노이아 수유 등 구매처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