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필수품 브라운체온계 6530▶6510으로 AS(a/s 에이에스) 후기! ..

1.구입한지 4년이내의 정식수입정품 브라운체온계라면 고장나면 정식 as 가능2. a/s지만 보상판매의 개념으로 일정금액 지불 후새 제품으로 받을 수 있다.3. 서비스센터 방문과 택배서비스 2가지 방법 중선택하여 서비스 가능4. 정품 확인은 서비스센터 전화 1588-6237로 문의

2달…3달…만의 급 포스팅 ㅎㅎ… 출산하고 나니 방에 들어앉아서 컴퓨터 할 시간이 없다.(난 컴퓨터로 블로그써유…ㅋㅋ 옌날싸람…) 암튼 계속 거실에 지박령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쓸수가 없었음. 그래서 노트북 사써효…ㅋㅋ 지름은 지르고 이유를 만든다ㅎㅎ 암튼!! 난 원래 아가방을 만들어 아가장난감/용품/매트등은 다 아가방에 넣고 거기서만 놀게해야지~ 했는데 그건.. 무리한 계획이었다. 우리집도 여느집 거실처럼 매우 알록달록 정신없는 거실이 되었음… 암튼 그것은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할 일이 있다믄 하고 ㅎㅎ 오늘은 브라운 체온계 에이에스 후기를 쓰려한다.

아가들은 태어나서 부터 연이은 접종이 예정되어있는데 꿈이도 어엿한 4개월차 아가로써 2차 접종을 맞이하였다. 2차접종은 펜탁심/프리베나13/로타텍(얜 주사아니고 먹는애임)을 맞는데 얘들은 열이 날 수 있다. 1차때는 다행이 열이 나지 않고 잘 지나갔는데… 2차는 열이 좀 났다. 근데 이틀차부터 열이 나서 이틀째에 열심히 체온을 쟀다. 다행이 밤새 체온은 내렸는데 삼일째 아침 눈을 뜨니 체온계가 고장났음 ㅋㅋ 어제밤까지 잘 됐는데… 왜죠….? 어젯밤 너무 열일한건가요…? 그래서 난 불안하니 삼일차도 체온 체크를 하고싶었는데 ㅠㅠ 켜질 생각을 하지 않음..

그래서 급하게 새로 하나 사기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체온계값이.. 금값이라쥬…? 그래서 불안한 마음이었지만 삼일째라 괜찮겠지~? 하고 넘어감…ㅋㅋ 그리고 괜찮았어서 다행이었다. 하지만 체온계를 새로 사려니 ㅠㅠ 너무 비싸서 선뜻 사기가 좀 그랬다. 그런데 브라운 체온계는 한국 수입 정품이라면 저렴한가격에 a/s(라고 쓰고 보상판매개념)을 받을 수 있다 해서 나도 그렇게 했다.

브라운체온계는 육아 필수품이라 불리는 만큼 정품/병행수입상품/짭퉁;;;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다. 이 중에서도 정식 수입사를 통한 정품만 as가 가능한점! 그래서 처음 구매할때도 가격이 조금은 비싸지만 꼭 정품을 사는것을 추천한다. 단, 구매한지 4년 이내의 상품만 가능하다고 한다.나는 약3년전 기초체온 매일 재본다고 구매해서 다행이 에이에스 가능! 그때도 그냥 병행수입 살까 고민 했지만 정품사기를 잘했다고 오늘날이 되서야 생각했다.ㅋㅋ 그럼 에이에스는 어찌 하는가~~​브라운 체온계 고객센터 전화번호1588-6237​전화를 한다. 그리고 상담원 연결을 한 후 자신의 체온계가 정품인지 아닌지 시리얼넘버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그리고 나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는데 안내해주는 내용은 아래와 같다.​

>

>

고장난 체온계를 보내면 확인 후입금안내 문자를 발송해주고입금확인이 되면새 체온계를 받을 수 있다.

>

또 한가지 포인트는 내가 가진 체온계가 어떤것이든 교환받을 체온계를 선택 할 수 있다. 브라운 고막측정 체온계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 6030/6510/6530 이렇게 세가지 모델이 있다. 나는 원래 쓰던 모델은 6520인데 6510 모델로 교환받았다. 이유는 아래 제품별 특징때문.​6030 : 기본모델/메모리저장 1개+녹색디자인

>

메모리 저장이 하나라 전원과 체온재는 버튼 외에다른 버튼이 없어 심플하다.​6510 : 다음모델/메모리저장 8개+파란디자인

>

메모리 저장기능이 있어 전원포함 3개의 버튼이 있다.​6530(6520) : 다음모델메모리저장 8개+에이지스마트 기능+파란디자인가장 기능이 많아 본체에 버튼도 가장 많다.

>

체온측정 대상의 연령을 선택 할 수 있고그에따른 상태를 액정 불빛색차이로 보여줌​연령선택은 0-3개월/3-36개월/36개월이상, 이것은 agesmart 기능이라는것인데, 6530모델에만 있다. 그런데 내가 직접 써본결과 체온을 재는데 시간만 더 걸릴뿐;; 딱히 엄청 특별한 기능이 아니라서… 이번엔 이 기능이 없는 6510모델로 하기로 했다. 어차피 아가의 체온이 어디까지가 정상인지 미열인지 고열인지는… 내 머리속에 있다!! 그리고 아가가 잘때 밤에 열 잴때 난 빨리 재고 싶은데 이 개월수 선택이 시간을 더 걸리게 한다…ㅎㅎ… 내맘속에 별루…

그리고 유상교환이기에 선택 모델에 따라 교환시 가격이 다른데 6030은 4만얼마(정확히 기억나지 않음) 6510/6530은 53,000원이다. 그말인 즉슨 스마트에이지 기능이 쓸모가 없기 때문에… 있는것과 없는것과 가격이 똑같은것 아닌가!!?!?!ㅋㅋㅋㅋ 나의 합리적 추론 ㅎㅎㅎ 근데 사실 난 메모리 기능도 그닥… 쓸모가 없긴 했는데… 난 그래도 파란색이 좋아 무려 만원정도 더 주고 6510모델로 하였다. 택배로 신청후 도착하는데는 보내는 하루/검수하는하루(주말낌)/발송해서 오는 하루 이렇게 총 3일이면 금방 교환된다. 택배로 왔기에 개봉!

>

>

그런데 난 교환상품이라 본품만 보내주는 벌크포장…? 요런걸로 올 줄 알았는데 본품 그대로 온다. 왠지 새 것 산 것 같은 기분! 좋다. 물론 에이에스의 기분은 아니지만 요즘같이 체온계의 가격이 널뛰는 시기에 이렇게라도 교환 받을 수 있으니 좋은것 같다. 혹여 고장난 브라운 체온계가 있다면, 에이에스(보상판매)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