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유산균 추천 :) 브리오 생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

아침이 개운하고 그렇지 않음이 갈리는건당연 화장실을 가고!
못가고의 차이인것 같아요. 저희 신랑은 하루에 몇번씩 화장실 가는게 참… 흠인데요..유산균으로 안전하여 임산부유산균으로 많이 추천한다는브리오 생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오늘부터 신랑에게 한알씩 꼭 먹으라고 추천해줬어요 !
!
!

>

한달치 분량의 30캡슐이 들어 있는 브리오 생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19 예요.(가격 : 28,000원 / 1개월분)

>

우선 브리오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면 :-)수입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예요~

>

유산균 외에도, 종합비타민, 칼슘, 아연, 마그네슘, 프로폴리스, 루테인, 치약 등등!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져있는 브리오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비타민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휴대용케이스를 증정한답니다.

>

우선 브리오 생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19 는19종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고, 유산균도 무려 100억!
!
!
장용코팅 캡슐로 되어 있어서 장까지 잘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ALU포장으로 안전하게 한알씩 톡톡 먹을 수 있구요 –

>

윽  -사진을 찍다 그만 케이스가 찢어졌어욥… 브리오 정품 제품임을 알려주는 정품인증 스티커도 부착되어 있네용~

>

브리오 생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캐나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매일 아침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그날 먹을 유산균은 섭취 끄읏!
울 신랑에게 한알 주니,먹자마자 화장실 달려가는것 무엇? 화장실 자주가는것도 유산균을 먹으면 나아진다고 하는데,장내 유산균을 잘 분포 시켜서 얼릉 배변활동이 원활해졌음 좋겠어요…

>

유산균 증식은 물론이고,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굳굳!

>

10캡슐씩 포장이 되어 있어요.

>

이건 아까 얘기했던 비타민 휴대용 케이스 :-)깔끔하고 안이 다 보이니까 좋죠~하루에 먹을 비타민들을 요기에 쏙쏙 담아서신랑 출근전에 가방에 슝~ 담아 주면 챙겨먹기 귀찮아도억지로라도 챙겨먹게 되겠네요 ㅎㅎㅎㅎ

>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되어 있는 캡슐이 목넘김에는 더 편하더라구요~까끌거리는 알약은 목에 꼭 한번씩 걸려서 ㅠ물을 왕창 먹어야 하는 대참사가.. 무튼 이번에 유산균 열심히 먹고신랑 배변활동이 점점 좋아진다면 꼭꼭-재구매 해야겠어요 :)이제 저도 유산균을 잘 챙겨 먹어야 할때라 더 주문해서 같이 먹어야겠네용!
!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생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19로건강관리 함께 해요 !
!
~본 포스팅은 브리오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