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필립스 모근 제거기 샤넬 에센셜 팔다리털 왁스 제모기

 

안녕하세요! It 🙂 오늘 솔직히 인터뷰 할 제품은 필립스의 모근제거기입니다.저는 예전에 왁스 스트립과 슈가 왁스를 사용했는데 왁스 스트립은 생각보다 접착력이 너무 약해서 실망했습니다.슈가 왁스는 항상 녹여 사용하지 않으면 안 되고, 뒷처리가 너무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근데 이 필립스 모근제거기는 이런 단점들을 다 커버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거든요.

먼저 제품의 패키지에는 대부분의 부품 설명이 있습니다만, 영어로 설명하고 있으므로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필립스 모근제거기의 구성품으로는 제모기 본품, 센서티브캡, 마사지캡, 파우치, 케이블, 청소브러쉬,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이 필립스의 모근제거기는 말 그대로 깎는 방식이 아니라 뽑는 방식이라 무선이 아닌 유선으로 출시되지 않았나 싶어요.무선제품보다는 유선제품이 강하니까요.

사용방법 & 사용팁 설명서 그림에 보면 제모부위에 따라 어떤 타입의 캡을 사용해야 하는지가 세척방법에 대해 기재되어 있습니다. 글자가 아니라 그림으로 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그리고 제모 방법 팁에 대한 내용이 적혀 있는데, 전원 스위치가 움직이려는 방향을 향하여 털이 나는 반대 방향으로 밀어 주면 된다고 합니다.그리고 제모기를 피부와 수직 방향으로 세워서 사용해야 합니다. 털 길이는 3~4mm 정도일 때 탈모가 가능하다고 하므로 털이 너무 길면 조금 자른 후에 사용해 보세요.

제품의 보증기간은?필립스 보증서도 동봉되어 있습니다만,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 후 2년이라고 쓰여져 있습니다.전자제품치고는 보증기간이 너무 긴 편입니다.보증기간 확인은 제품 보증서나 구매 영수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AS 받으시는 분은 참고하세요.아요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모근 제거기 헤드에 마사지 캡을 씌웠습니다. 필립스 모기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크기로, 손이 작은 분도 사용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1, 2단 회전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굵은 모발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Before & After 솔직히 리뷰 테스트를 위해서 잠시 남자친구의 팔을 빌렸어요.사실 예전에 제가 겨드랑이를 제모했는데, 사진은 조금 창피해서 실을 수가 없었습니다.흐흐흐즐라는 조금 따끔했지만 참을 수 있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그만큼 털이 제대로 빠졌어요.

그리고 코드 길이가 2m나 돼서 아래 콘센트에 꽂고 나서 거울을 보면서 사용하기도 아주 편했어요.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다 신경 써서 만들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근제거기가 작동할 때 기계 소리가 좀 나는데 제 기준으로는 별로 큰 편이 아닌 것 같아요.제거기 작동 시 탑재된 라이트에 불이 들어와 확실히 털이 잘 보입니다.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탈모 가능합니다.
분리 방법 & 세척 방법 다음은 제모 후 세척하기 위해 헤드를 분리하였습니다. 마사지 캡은 그대로 위에 올려놓으면 분리, 헤드 부분은 오른쪽으로 올려놓으면 분리 가능합니다. 헤드는 물세탁이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품은 절대로 물로 닦으면 안됩니다.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저는 물세탁하기 전에 들어있던 브러시로 한 번 털어서 물로 씻어줬어요. 팔머리라 얇아서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너무 잘 빠진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모 후 관리 방법을 씻은 후 들어 있던 파우치에 넣어 보관해 주었습니다. 제모 주기는 2주에 1회 정도이며 제모 후 케어는 3-4일 후부터 3일에 1회 스크럽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잉글리시 한 헤어가 돼요. 설명서를 그림으로 보니까 브라질리언도 되는 것 같은데… 내일 비키니 라인만 한번 도전해 봐야 해요!

상품평을 위해 위메프에서 할인을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