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JLPT학원은 역시 신촌파고다! ­

안녕하세요!
블로거 라니예요~요새 코로나19바이러스로 많은 분들이 힘드시죠?제 주위는 저 빼고 일적으로 코로나 영향을 입은 사람들이 없어서, 체감이 어려웠는데, 많은 분들의 얘기를 들어 보니, 많은 분들이 일자리를 잃거나 일하는 일수가 줄어들거나, 연봉협상이 어려운 등 코로나의 영향으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는 것 같더라구요.저도 사실 본업이 있고, 직장을 다니는 직장인인데, 일하는 일수가 줄어들어버렸어요. 하지만 집에서 쉬기만 하는 것보다는 생산적인 일을 하고 싶고, 위기를 기회로 삼자 싶어서 신촌JLPT학원으로 유명한 신촌파고다를 찾게 되었어요.물론 저 같은 직장인보다는 대학생분들이 #일본유학준비 나 #일본취업준비 를 위해 신촌파고다를 찾으시는 거 같더라구요. 신촌JLPT학원으로는 가장 유명하니까요!

>

신촌역 4번 출구 방향에 파고다어학원 신촌점이 위치해 있어요.

파고다어학원 신촌점 입구에서는 열감지 기계가 실시간으로 체온측정을 하고 있고, 직원이 상주하며 손소독제를 뿌려 주시는 등 입구부터 코로나19바이러스 대비를 철저히 하고 있었어요.

>

각 수강실에서는 QR코드도 찍으며 제대로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저는 사실 이미 JLPT N1 자격증을 이미 보유하고 있지만, 굉장히 턱걸이로 땄기 때문에 실력이 많이 부족해요. 한자단어에 특히 약하구요~ 그래서 신촌JLPT학원을 찾게 된 것이기도 하죠. 그래서 일본어 수강생 수, 수강후기 1위인 황효정 선생님의 강의를 듣게 되었어요.

>

JLPT 시험은 1년에 딱 2번, 7월과 12월에 진행되는데7월에 진행 예정이던 JLPT는 코로나19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연기가 아닌 취소가 된 상황이에요.하지만 효정센세JLPT (더블랙) 점수보장반의 경우, 7월 등록 수강생부터는 하반기 시험에서 목표 점수 달성 시, 응시료 100% 환급 받을 수 있어요!

>

파고다 등록을 완료하게 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톡을 받아 볼 수 있어요.교재와 교재구입처, 강의실 안내도 받을 수 있어요.​​​신촌JLPT학원인 신촌파고다의 일본어 강의실은 좌석이 많은 넓은 강의실이었어요. 수강생이 넘사벽으로 많은 토익이나 토플도 아닌데, 신촌JLPT학원으로 유명해서인지, 강의실도 넓고 수강생도 많더라구요.

>

덕분에 안전거리를 두고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강의를 진행하는 효정센세도 학생들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니 안심할 수 있어요~​​하루 2시간 여의 수업시간 동안, 단어, 한자어휘, 독해, 청해 모두 골고루 수업을 해주세요.

>

핵심만을 뽑아 효정센세가 만든 비법노트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 한 권 끝내자는 느낌으로 수업을 진행하니, 안심이 되더라구요~​​파고다 본관 3층과 5층에는 자습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코로나19바이러스 대비를 위해, 개별 공간이 분리되어 안전하기도 하고, 학생들 스스로 자리를 한 칸씩 띄워 착석하기 때문에 더욱 좋았습니다.

그만큼 자습공간이 넓고 많았어요.

>

3층과 5층에 개별 분리되게 만들어 둔 자습실 외에도, 곳곳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서신촌파고다 자체의 면학분위기가 좋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저도 자습실에서 예습과 복습을 했는데, 다들 조용히 열심히 공부하는 분위기여서, 집중해서 공부가 잘되더라구요~

>

신촌JLPT학원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았어요.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자습실에서 공부 후에는 사물함에 교재를 두고 다닐 수도 있어요.

>

개강 초반에는 블랙보장반 전용으로만 사물함이 열려 있는데, 개강 첫주 안에(개강 3일 후 정도였을 거예요) 일반 사물함으로 사물함을 열어 주세요.그것도 직접 찾아가서 신청할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언택트 신청이 가능해서 더욱 편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사물함 열쇠는 필요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아직 신촌JLPT학원 수강을 한 지 3회 차에 지나지 않았어요. 총 8회의 수업이기 때문에 5회의 수업이 더 남아 있어요. 남은 수업 들으면서 추가적인 부분을 리뷰로 남겨 보도록 할게요!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