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리즈시절 송혜교 한가인 승자는? .

전지현, 리즈 시절 송혜교, 한가인의 승자는?

>

이게 누구죠? 90년대부터 2000년대 당시에는 김태희, 전지현, 송혜교가 미인의 기준이었어요.그만큼 인기 있었던 이들!
세 명뿐 아니라 한가인, 손예진 등 자연미인이 정말 많았을 때죠.지금은 화장이나 성형등이 발달해서 모두 이쁜걸요?당시 배우하면 흉내낼 수 없는 아름다움이 있었어요.시대를 풍미했던 전지현 송혜교 한가인 씨의 리즈 시절을 다시 한번 봤는데요.승자를 가려보려고 했는데 정말 소용이 없네요.​​​​​

>

>

>

청순한 게 예쁘고 발랄한 그녀!
큰 인기를 끈 드라마 별그대 주인공의 모습이 정말 전지현 씨의 모습이래요.작가가 오직 전지현 씨만을 생각하고 쓴 만큼 그녀의 본래 성격이 매우 좋고 쾌활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몸매와 얼굴까지 이러니?

>

>

더 심각한 건 전지현의 리즈시대는 아직 진행 중… 지금까지도 너무 예뻐서 다가갈 수가 없어요.더 놀라운 것은 에어-머니라는 사실!

>

>

>

통통한 매력의 그녀는 송혜교 올인으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당시엔 모두 마른 연예인이었는데 송혜교씨는 작고 아담하지만 통통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어요.그리고 얼마 후 중국으로 건너가 대륙의 스타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

>

>

그리고 돌아온 그녀는 또 다른 범접불가해한 스타가 됐다구요!
송혜교씨의 리즈시대는 과거보다 지금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과거의 통통한 모습도 귀엽지만, 젓갈이 빠져서 오라가 뿜어져 나오는 지금이 진짜 리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

>

>

딱 보면 우와~하는 배우!
다른 스타들과 달리 결혼을 일찍 하는 바람에 작품을 많이 안 했는데요.그러나 아직도 미의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미인이 많았던 당시에 모든 미인을 모아 얼굴을 만들어 봤는데 완성된 얼굴이 한가인 씨와 가장 닮았죠.그래서 모든 미의 기준을 갖추고 있습니다.

​​​​​

>

지금은 아이의 엄마인데도 불구하고 아우라가!
한국의 올리비아 해시는 아직 멀었어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