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화도인테리어:백년토탈인테리어 베트남 옌뜨&하노이&하롱베이 여행기 ..

신~~짜오!
​마석#백년토탈인테리어 쥔장입니다.

작년 8월 여름에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이후이번 겨울에는 베트남 옌뜨&하노이&하롱베이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와이프가 방학때만 시간이 가능하고,저 역시 겨울에는 일이 한가하여 서로 시간을 맞춰 다녀왔네요 ^^

​ 인터넷 검색하다 #모두투어 에서 진행한 #옌뜨&하노이&하롱베이 패키지 여행을 신청하였습니다.

​영어가 되면 자유여행을 가고 싶은데 대화 불가능일거 같아 패키지로~^~​

캐리어는 수화물로 부치고와이프가 백빽 가방 하나 사서 등에 메어주더군요~​​#비행좌석Tip:1인 31,000원 추가하면 비상구좌석이 있어요.저희는 그 좌석표를 구매하여 탑승했습니다.

일반 좌석보다 공간이 넓어 편하네요~

>

​드디어 하노이 국제공항 도착!

​하노이 공항 도착하니 현지 가이드분이 모두투어 티켓을 들고 계셨습니다.

베트남은 한국가이드분 공항 출입 불가이유로 한국 가이드는하노이 #므엉탄 그랜드 사라호텔에서~~​​패키지여행은 가이드 역활이 참 중요하죠.작년 다낭때는 너무나 편하려고 하신 가이드를 만나 외국까지 가서 빈둥빈둥 거리다 온 기억이…​이번 가이드 운은 좋았습니다.

박용도 과장님!
일명 박과장이라 불러달라고 하셨어요~박과장님덕에 즐겁고 재미나게 여행을 했습니다.

​​​

비가 내려 현지에서 1$에 비옷 2개 구매 했습니다.

와이프는 비가 와서 못올라왔네요ㅠㅠ​​​옌뜨사원에서 내려와 하롱베이(2시간소요)로 이동하여 수상인형극 관람을 하였습니다.

​우리나라 #마당놀이와 비슷한 공연입니다.

수상에서 인형들이 춤을 추면 무대 옆에서 악사들이 즉흥적으로 연주하는 공연.별 기대를 안했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공연 관람후 저녁으로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고하롱베이 숙소로~

​2일차 숙소는 하롱베이에 있는#바오민레디언트하롱 호텔

하롱베이 투어를 즐길수 있는 범선 탑승~

​하롱베이 승솟동굴~

선택관광중 하나인​범선을 타고 맛있는 해산물 식사~​

​*스피드 보트꼭 타 보셔야 합니다.

완전 재미있고 스릴 ​

​*쪽배 투어하롱베이는 삼천여개의 바위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절경이 너무 멋있었어요.​#항루원은 원숭이들이 살고 있어 관광객들이 준비한 미니 바나나를 던져주니 재빨리 받아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

​하롱베이여행 필수코스인 향로바위,돈바위,키스바위,물고기바위​

​#키스바위는 앞에서 볼때는 키스하는 모양이지만반대편에서 보면 물고기모양의 바위입니다.

​앞,뒤가 다른 바위~직접 눈으로 보고있지만 신기했어요.​​범선에서 가이드 박과장님의 서프라이즈!
주민번호 생년월일 와이프의 1월28일 생일입니다.

같이여행하는 팀중 다른 분도 생일이 1월 생일이여서 케잌 을 준비해 주셨네요^^​​

>

​범선 투어를 즐기고서이젠 케이블카 관람차 타러 고고~

>

​케이블카 관람차는 낮보다는 저녁에 이용하는게 좋을거같아요.야경이 너무 예쁘답니다.

​여행은 정말 즐겁네요.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는거 아쉬워요.

​저녁식사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삼겹살~^~한국에서도 즐겨먹는 겹사리이지만 베트남에서 먹는 삼겹살.아주아주 맛났습니다.

고기에 소주가 빠질수없죠?팀원들끼리 소주한잔~캬~​

>

​피곤한 몸으로 호텔 도착!
들어오는길에 베트남 맥주와 망고 사와서 또 한잔

>

호치민 생가 방문

베트남인들에게 호치민은 신과 같은 존재예요.주석이지만 베트남인들을 진심으로 보살펴 주신분이라고 합니다.

호치민묘 앞에는 근위병들이 보이네요​​호치민생가 방문시 옷차림은 제한이 있어요.나시티,반바지,슬리퍼는 안된다고 합니다.

>

베트남 국회의사당 건물​​호치민의 생가에는 호치민이 생전에 타고 다니던 자동차,집무실,서재,침실 등을 볼수있습니다.

​​호치민이 산책을 하던 망고길에서 한컷~​

​​베트남 하노이 에서의 마지막 저녁식사는 #드마리스 뷔페 레스토랑로얄시티가는 방향 롯데마트 3층에 이런 레스토랑이 있다니~한국에도 드마리스 뷔페가 있다는데…​한식,일식,중식,양식,베트남식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먹을수 있어 행복했어요 ​쉐프가 한국분이여서 더더욱 입맛에 최고 였습니다.

​배가 불렀지만,먹고 또먹고,또또먹고~​

먹느라 사진도 제대로 못찍었어요 ㅠㅠ​​맛있는 저녁을 먹고 비행시간이 여유있어자유시간으로 하노이 시티를 갔습니다.

​저희는 맥주거리를 들어가보았는데 와우~~클럽도있고,자신들의 가게앞에 낮은 테이블과 의자들을 놓고 장사하고 있었습니다​

​맥주거리 한참을 돌아다니다 팀원들과 만나기로 한 약속시간이 다가와서 왔던길을 다시 가는데헉!
!
!
길을 찾지못하고 헤메고 있었습니다.

​짧은영어로 손짓,발짓해가며 물어보는데도 ………….​결국 오토바이 택시를 타고서 만남의 장소 도착!
휴우~~~~​가이드 박과장님과 아쉬운 이별을 하고 현지 가이드와 팀원들과 하노이 공항도착!

​짧은 3박5일의 베트남 옌뜨&하노이&하롱베이 여행.​신~까먼!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고객님들과의 약속을 하나하나 지켜야 할 때가 됐네요~​늘 반복적인 일상에서 휴양차 즐거움을 가득 안고돌아온 #백년토탈인테리어 ​마석 #백년토탈인테리어는 전문 리모델링 업체로서 고객님과 충분한 상담으로 꼼꼼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분들을만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의뢰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믿고 맡길수 있는 #백년토탈인테리어 입니다​​☎️ 031-594-3336​Mobile. 010-5326-0908​​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