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 화이트데이선물로 좋은 대학생가방 ­

​​​벌써 다가온 3월!
3월은 봄이 다가오니 설레고, 또 화이트데이가 있어서 더 두근두근해지는 달인데요~!
!
지금 아무래도 걱정이 많은 시기이지만 걱정만 하다가 정신건강까지 해로워질 수 있으니!
기분 좋은 일들을 하나 둘 만들기로 해요:)자 그 중에 하나!
오늘은 3월 화이트데이선물 센스있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을 추천해드릴까해요!
대학생가방으로 많이들 들고다니는데 워낙 연예인들이나 셀럽분들도 즐겨찾는 브랜드라 정말 센스있고 트렌디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
그럼 한 번 보여드릴게요!
​​​​

>

>

​​​​꺅 사진만 봐도 정말 달달하지요?나이에 상관없이~!
이런 기념들일들은 얼마 안되니까 연인끼리 소중한 사람끼리 소소하게 챙기는 것도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너무 아무것도 안챙기고 지나가면 바쁘고 힘든 일상 속 특별한 하루들조차 없어지니 너무 재미도 없고 추억도 없으니까요!
또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날이니 더더욱 특별하겠죠? 하지만 화이트데이라고 해서 사탕을 떠올리신다면? 노노노!
물론 위에 사진 속 사탕들도 너무나 맛있겠지만 조금만 더 센스를 끌어올려본다면??? 여자친구가 좋아할 만한 선물이 있답니다!
!
!
​​​

>

​​​짠!
바로 이렇게 오늘 제가 화이트데이선물로 추천드리는 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이에요~!
스트레치엔젤스에서도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이렇게 예쁘게 화보컷도 찍었더라구요ㅎㅎ사랑스러운 핑크빛의 파니니백이 너무 예쁘죠!
진짜 센스있게 요 가방 속에다가 달달한 사탕이나 초콜릿 잘 포장해서 넣고!
진심 담긴 카드만 한 장 적어 넣어도 너무나 감동적인 선물이 될 것 같다구요오오!
!
!
​​​

>

​​​​​요즘 핫하디 핫한 스트레치엔젤스라는 브랜드는 제가 예전에도 한 번 너무 예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데요!
워낙 유명한 모델 변정하를 뮤즈로 이번에 화보도 촬영하면서 세상 힙하면서 트렌디한 매력을 더 뽐내었던 브랜드에요~!
!
​​

​​​​​

>

​​​​

​​​​

>

​​​​화이트데이선물 준비하신다면!
기왕 준비하는 거 여자친구가 좋아할 만한 스타일로!
요즘 인기있는 브랜드로 또 준비해주는 게 좋잖아요!
그래서 더더욱 추천드리는 것이 바로 이 브랜드!
특히 시그니처 아이템인 파니니백을 또 빼놓을 수 없는데요!
다른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실루엣과 프레임, 거기에 소재감, 컬러, 디자인까지 유니크하면서 트렌드와도 잘 맞아떨어져 사복패션 유명한 셀럽, 연예인분들까지도 사랑하는 아이템이랍니다!
!
!
​​​​

>

​​​​그 와중에 모델 변정하님 스타일링하며,화보 느낌, 분위기!
거기에 유니크한 디자인에 스트레치엔젤스까지 너무 다 잘 어울리고 예쁘죠?​​​​

>

​​​​특히 추천드리는 파니니백 같은 경우도, 스트레치엔젤스가 트렌디하고 종류도 워낙 다양하다보니~!
선물 받는 사람 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도 아주 메리트가 있어요!
스타일링이나 좋아하는 옷에 따라서 원하는 디자인의 파니니백을 고를 수 있답니다!
위에 제가 보여드린 화보 몇 컷만 봐도!
디자인이 정말 다양하고, 스타일링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걸 확인 하실 수 있을 거에요!
​​​

>

​​​​셀럽, 연예인들까지!
그들의 사복패션에서 매번 시선강탁하게 되는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
그만큼 예쁘고 여자친구한테 선물하면 센스있다는 칭찬 들을 수 있는 화이트데이선물 추천 제품이에요!
!
!
​예쁘기로 유명한 아이돌 CLC 권은빈 님도 영롱한 파니니백을 그레이니트와 함께 스타일링해주었구요!
​​​

>

​​​좀 더 힙한 스타일링에도 캐주얼하면서 멋스럽게!
스트릿 스타일링을 소화해 준 이유비씨도 있어요!
!
!
​​​

>

​​​​요즘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노래도 잘 부르고 예쁜 가수 헤이즈도 사복패션으로 유명한데!
쨍한 레드 컬러의 파니니백을 선택해주었네요!
좀 더 센스있는 남친 분이라면!
화이트데이선물 고를 때 여자친구가 평소 잘 입고다니는 옷이나 좋아하는 스타일을 눈여겨봤다가 잘 어울릴 컬러나 디자인으로 골라주면 더욱 좋겠지요?​​​​

>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이렇게 스트릿화보에서도 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을 만나볼 수 있어요ㅎㅎ스트릿화보에서도 실제 스타일링에 참고하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특히나 대학생가방 스타일링으로도 요 파니니백이 아주 제격인데!
스타일에 따라 어떻게 코디했는지 어떤 파니니백을 선택했는 지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

>

​​​​예쁜 디자인은 뭐 두말하면 입아프고!
이렇게 크로스백으로 하면 또 여행갈 때 착용하기 편해서 실용적이기까지 하니!
정말 저도 너무나 받고 싶은 선물!
!
!
​​​​

>

​​​​​이 코디도 너무 매력적이고 예쁘죠?블랙에 심플한 스타일이 너무 예뻐보였어요ㅎㅎ이렇게 깔끔한 블랙 컬러 디자인도 예쁘답니다!
그리고 디자인 예쁜 거에 더하여 가방이 또 매우 가볍기로 유명해요~!
!
확실히 선물을 고르려다보면 예쁜 디자인과 함께 활용도, 실용성 측면도 생각하게 되는데!
가볍고 수납력도 좋아서 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은 정말 화이트데이선물 하기 넘나 좋다는 거!
!
!
​​​

>

​​​​실제 구매하신 분들 후기를 봐도!
매우 가볍고 수납이 좋아서 활용하기 좋은 사이즈라고 해요~!
정말 여러모로 센스 넘친다는 칭찬 들을 수 있는!
사탕보다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
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이면 충분할 거에요!
그럼 달달하고 사랑 넘치는 화이트데이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감사합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