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블랙홀 팩 등산 가방 추천!

 

파타고니아 블랙홀 팩 Black Hole Pack 23L 잭 추천! 안녕하세요 평생 여행하고 싶은 평생 여행자 찰리입니다 코로나 이후로 등산에 푹 빠졌던 둥린, 상린자리입니다 여행하는 것만큼 요즘 자연 속에서 행복을 느끼고 있어요. 무더운 여름에도 계곡에서는 아주 신선한 놀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여름에도 등산을 합니다. 특히 땀을 흘린 뒤 계곡으로 들어가는 순간의 스릴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네요.

우먼스 블랙홀 팩 23리터 Womens Black Hole Pack 23L

요즘 제가 정말 좋아하는 파 타고니아 블랙홀 팩 23리터의 배낭을 짊어지고 강원도 삼척과 경상북도 울진에 걸쳐 있는 응봉산과 충청북도 제천에 있는 금수산, 망덕봉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가볍고 방수성이 뛰어난 TPU 필름 코팅 처리를 한 립스탑 원단을 이용한 블랙홀팩 배낭의 매력에 흠뻑 젖어 있어 앞으로 등산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많은 계곡을 방문하는 여름 산행에 추천하는 파타고니아 우먼스 블랙홀팩을 자세히 보여드립니다.

파타고니아 Patagonia라고 집 바 역시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감성~감성 있는 브랜드인데 감성 뿐 아니라 자연환경 보호를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재활용 원단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친환경 브랜드입니다.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처음 파타고니아를 접한 것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중에 파타고니아 매장에서 유기농 티셔츠의 부드러움에 반해서 처음 산 거예요. 그 후 등산에 빠져 아웃도어 기능성이 뛰어난 다양한 시리즈를 하나씩 몸에 지니게 되었습니다. 특히 의류제품의 경우에도 방한및 방수,방풍,보온등 사계절 기후에 맞게 레이어드 하여 입기때문에 등산시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활동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하나 보고 싶어요

모든 걸 담아버리는 블랙홀 Black Hole 파타고니아 블랙홀 시리즈 보러가기
▼▼▼▼▼ 50 + UPF 일부 제품 자발적 리콜 안내 푸른 심장 Worn Wear | 더보기 SHOP INSIDE PATAGONIA search Home > COLLECTIONS > Black Hole ® Bags Black Hole ® Bags New Arrivals Baggies ™ Black Hole ® Bags 지구를 되살리는 티셔츠 이야기 Houdini ® Collection Climb Positioning Pataloha Fundamentals Workwear Rainwear Celebrate the Patagonia Kids Mount … www.patagonia.co.kr

응봉산과 금수산 등산시 직접 사용해본 우먼스 블랙홀팩 23리터는 여성용 제품으로 여성의 체형과 착용감을 고려하여 배낭 프레임과 어깨끈이 디자인되어 착용감이 좋습니다. 이름이 블랙홀 Black Hole처럼 모두 담기는 ~ 크기가 넉넉하여 내부 공간이 다양하여 꼭 필요한 물건을 보관하시기 편하십니다.

먼저, 외관을 잘 보시면 주원단은 300데닐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 립스탑 TPU 필름 코팅된 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튼튼하여 표면에 오염되어도 물티슈로 살짝 닦아주시면 금방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주원단의 경우 블루사인 인증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안감은 200데닐로 역시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 PU코팅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파타고니아 감성은 빼놓을 수 없죠? 파타고니아 문자 로고 하나로 충분히 멋져! 이게 파타고니아 중앙에 있는 데이지 체인에는 가벼운 것을 걸 수 있습니다.

파타고니아 블랙홀 팩 안에는 뭘 넣을 수 있어요? 유용한 배낭 역할뿐만 아니라 데일리 일상생활에서도 백팩으로 사용하기 좋은 것! 15인치 노트북 수납공간이 별도로 준비되어 등산 가방은 물론 데일리 팩으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등산갈 때 주로 가지고 다니며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난 트렌트 쉘 재킷과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갈 정도로 휴대성이 좋은 후드 니 재킷. 핸드폰이나 자질구레한 소지품 챙기기 위한 두 번째 가방으로 사용하는 울트라 라이트 블랙홀 미니 힙팩~ 그리고 멋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트래커캡까지! 와 이 정도면 파타고니아 덕후겠죠?파타고니아 마니아가 많은데 그 대열에 저도 합류한 것 같습니다. 그만큼 파타고니아가 감성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서 아웃도어를 즐기는 분이라면 만족을 느끼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도 한두개 사다보니 집에 파타고니아 제품이 가득하네요.

블랙홀 팩의 장점은 배낭 탑 부분을 지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기 때문에 메인 수납 공간의 물건을 꺼내는 데 편리하다는 점입니다. 지퍼 상단 주머니와 앞부분에는 꺼낼 물건을 간편하게 넣을 수 있어요.

23리터일 경우에는 당일 등산이나 데일리 일상 생활에 딱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손잡이 끈이 튼튼하고 가슴에 스트랩이 하나 더 있어 배낭을 메고 다시 한번 고정하여 안정감을 높여줍니다. 어깨끈 부분에 파타고니아 로고가 심플하게 들어가 더욱 멋스럽습니다.

양쪽에 스트레치 우븐 생지 주머니가 있어서 물통을 보관하기 좋습니다

여성용 우먼스 블랙 홀 팩 23리터 가방의 무게는 580g으로 가볍고, 등판넬과 어깨끈이 여성의 몸에 맞게 디자인되어 착용시 편리합니다. 장시간 배낭을 메어도 부담이 없어요~ 23리터보다 수납 공간이 더 큰 가방이라면 블랙홀 팩 32리터도 있습니다. 출장, 여행 또는 출퇴근에 사용하기 좋은 미드사이즈 백팩으로 수납공간이 더욱 넓어 소지품이 많은 경우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등산 가방과 일상에서도 함께 활용하기 좋은 만능 아이템이라 굿!

색상은 두 가지가 있는데 제가 착용한 블랙홀 팩의 색상은 플럼 그레이 PLGY이고 그 외의 색상은 스텔라 블루가 있습니다. 포인트로 레드 컬러의 파타고니아 로고와 데이지 체인에 빨간 스티치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깔끔하네요.

이 쟈켓을 사지 말라는 말 우비구매를 권유하는 파타고니아 광고가 처음에는 정말 신기했지만 환경에 대한 책임을 스스로 실천하는 착한 기업 파타고니아의 사명을 보면서 저도 조금씩 환경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동기마련도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고민하고 구매하고 한번 구입한 제품은 고쳐쓰고 오래 사용하자는 자연을 지키는 파타고니아의 메세지를 떠올리며~

한번 사용해보시면, 블랙 홀팩 배낭을 오래 메고 등산 갈 것 같아요~ 누구나 즐겁고 안전한 아웃도어 등산 활동을 즐기며, 여름 더위에 주의하십시오. 그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