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점심은 이걸로 미미쌀롱 직장인 다이어트

 

직장생활도 10년이 넘었으니 오늘 점심 뭐 먹을까 하는 것도 더 이상 행복한 고민이 아닙니다.

일주일에 5일 이상 바깥음식을 먹으면 질리기도 하고 기분도 나쁘지만 무엇보다 살이 계속 찌는 것이 가장 큰 문제.;ㅁ;

아침 일찍 일어나서 샐러드류 직장인 다이어트 도시락 준비한 적도 있는데?눈을 뜨자마자 뛰쳐나오고 싶은 게으름뱅이에게는 간단한 냉동도시락이 가장 잘 맞거든요.

요즘 먹고 있는 미미빌론이에요.저번에 포스팅한 ‘미용식’을 기억한다면 너는 나의 애정이웃 3-

같은 명품이지만 곤약쌀이 들어가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일 수 있는 도시락입니다.

6종류가 있어 주 5일 직장인들은 일주일 내내 점심 내내 질리지 않고 드실 수 있었습니다.

(+저녁은 덤)

구성에 따라 칼로리는 다르지만 최대 300kcal대 후반이니 점심 한 끼 정도는 가볍게 먹고 싶은 직장인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더할 나위 없습니다.

미미빌론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패키지에서 소꿉 장난을 하고 있는 것 같아서 꺼낼 때마다 기분도 농담이에요.

도시락을 먹기 전에는 점심으로 고구마와 아몬드 우유, 혹은 쉐이크를 넣어 먹었는데 도저히 오후 4시의 허기를 못 참았다 ^ 게다가 밥을 먹으러 가려는 유혹을 이겨내기도 힘들었어.

미미비롱은 곤약쌀을 섞어 칼로리는 낮지만 든든하고 반찬도 풍부해 포만감이 오래 갑니다.

닭가슴살 곤약볶음밥&청양서세지 아침 출근길 냉동실에서 꺼내 먹는 것으로 충분한 직장인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한다.

저는 가져오자마자 회사의 냉동고에 넣어 두겠습니다만, 당일 먹는 것이라면 실온에서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단 해동된 것은 재냉동시키면 안됩니다.

이것은 모든 냉동식품에 해당하니 주의하세요 곤약 맛은 처음이라 식감이 까칠까칠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현미밥 같은 식감이랄까?그래도 볶음밥 형태여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반찬도 오믈렛이나 소시지가 아닌 볶은 김치가 있어 지루하지 않았고,

얼큰한 해물 곤약 볶음, 돼지고기 찜 큐브 닭 가슴살 스테이크, 탄수화물을 낮췄을 뿐만 아니라 단백질 비율이 높은 반찬이 대부분이어서 더 배가 부른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끔 다같이 사무실에서 밥을 먹게 되는 날에는 그것을 먹고 어떻게 견디느냐고 한마디씩 말을 건네는데(좀 조심해주세요ㅠㅠ) 밥만 먹는 것이 아니라서 모자랄 정도의 양입니다.

사실 세 끼 다 미미살롱을 먹으면 부족할 것 같은데 다이어트라면 해야 하는 역할이잖아요.

계란묵볶음밥&치즈춘천닭갈비 비닐을 제거하지 않고 통째로 돌려 촉촉하게 먹을 수 있다.

보통 이런 일회용 용기를 전자레인지에 데울 때 신경 쓰이는 게 환경호르몬인데, 미미빌론은 그럴 염려도 없습니다.

곤약떡과 같은 독특한 메뉴도 들어있어 씹는 재미도 있다는 이야기 🙂

점심 회식이 있는 날에는 저녁으로 먹기도 했어요.남편이 옆에서 하도 탐내서 나눠먹었는데 굳이 직장인들의 다이어트 도시락이 아니라도 한 끼 먹기에는 좋다는 평을 듣더군요.but heis…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는 타입;ㅁ;

매콤해물 곤약볶음밥과 돼지고기찜과 직화불고기&에그스크램블, 큐브햄버그스테이크입니다.

반찬의 종류는 맛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맛이 있는 편입니다만, 밥에서 칼로리를 많이 낮췄네요. 이렇게 다 먹어도 밥 하나 다 먹은 것보다 가벼울 정도야.

사실 밥만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이것 저것 많이 들어있어요.도시락도 좋지만 밥만 따로 팔아도 겹쳐두고 싶어!

특히 칼로리가 낮았던 계란볶음밥과 큐브 닭 가슴살!
칼로리뿐 아니라 곤약미는 gi지수가 낮아 천천히 소화되기 때문에 포만감이 오래 간다는 사실이다.

시중에 비슷한 컨셉의 냉동도시락이 많이 나오는데, 2끼 이상 먹으면 그 맛인 것 같은데 미미론은 조리 후 개별적으로 급속 냉동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데웠을 때 바로 조리한 것을 먹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 다만 밥은 대충 돌리면 입안에서 바삭바삭한 식감이 나므로 전자레인지 출력에 잘 맞게 데워주세요.

맛있겠죠?밥의 질감을 가늠하기 위해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제일 든든했던 것은 참치 오믈렛과 순대.

지팡이 위에 고기 간장 절임이라니!
다이어터가 아니라도 끌리는 조합이잖아.

참치알 조합 오믈렛도 맛있다♥아무래도 식사량을 줄이면 화장실에 가기 힘든데 곤약밥에 식이섬유와 수분이 들어 있어서인지 오히려 외식할 때보다 편해지는 것 같다?원하는 목표 체중에 도달해도(과연 언제ㅠㅠ) 점심은 이 정도로 먹어도 충분한 것 같네요.

맛있고 간편한 직장인 다이어트 도시락인 미미빌론은 미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Previous BEST 14% 결심도시락 시즌26종 12팩 23,900원 BEST 22% 인박스컵밥 6종 6팩 30,600원 BEST 30% 인박스컵밥 6종 12팩 61,200원 BEST 17% 미용식도시락 6종 6팩 28,800원 BEST 22% 미용식도시락 6종 12팩 57,600원 BEST 10% 닭가슴살도시락 단란주식 2종 6팩 28,800원 BEST 2종 12팩 www.miyongs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