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중고컴퓨터]인천 검암에서 내방해주신 고객님 i5-9400F GTX1060 배틀그라운드PC

인천 검암에서 부천 원미동에 있는 PC플라자에서 제 방을 구입해 주신 고객님입니다.

컴퓨터를 한번 구입하면 10년 정도 쓴다고 해서 저번에 구입한 컴퓨터도 지금은 10년차라 교환주기가 된 것 같아 교환해준대요.게다가 요즘은 배틀그라운드를 하는 시대인데 아들이 배틀그라운드를 못하자 컴퓨터를 바꾸자는 의견을 제시한 것도!
!
한몫 거들었다고 합니다.

50만원대에서 최대 효율을 볼 수 있는 컴퓨터를 추천해 달라고 해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콜 오브 듀티 정도의 게임을 구동할 수 있지만 금액은 50만원대로 맞출 수 있는 컴퓨터를 추천했습니다.

I5-9400F6 코어 6 스레드 DDR4-8G 두발 16기가 구성 아수스 EX-H310 마더보드 갤럭시 GTX 10603 GSSD 240G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2500W 마이크로닉스 미들톱 케이스 디자인 사무실에서 매수가 들어간 본체이므로 사양이 고사양입니다.

부품도 좋은 것으로 내구성과 성능면에서 가격 대비 효과가 좋습니다.

>

ASUSEX-H310M 메인보드입니다.

라이젠보드[라이젠보드]로도 자주 쓰인다 EX시리즈 보드입니다.

가성비 좋은 보드!
길게 얘기할 필요 없어요.

>

갤럭시 트윈 쿨러 GTX 1060 3G 쿨러의 상태도 매우 좋고, 발열 테스트 시 75도 이상을 넘지 않는 상태의 좋은 그래픽 카드입니다.

히트싱크 톤파이프도 좀 보이네요.방열판도 큼직해서 발열이 뛰어납니다 단자는 DVI HD MIDP의 3 종류입니다.

>

파워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2 500W정격 이정도 사양을 구동하기에 충분하다, 출력이 모자라지 않는 정격 파워의 구성에 장시간 게임을 구동해도 불안하지 않습니다 80플러스 제품이니까 더 믿어요!
!

>

메모리 = 삼성라는 공식도 있습니다.

하이엔드 메모리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삼성이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불평은 필요없죠.

>

중고품이지만 케이스도 신품급!
!
아름다운 미들 탑 마이크로닉스 케이스로 조립이 완료되었습니다.

조립완료 후 항상 하지만 그래픽 과부하 CPU 에러 메모리 에러 하드검사 등 여러 테스트 후 출고합니다.

조금이라도 테스트 중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다른 부품으로 교체하여 조립하므로 중고 컴퓨터에서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멀리서 와주신 손님 감사합니다.

10년 후에 다시 컴퓨터를 바꿀 수 있을 때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