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 남편의 이코베,” 뚱뚱하건 좋아”톱 모델을 사로잡은 기분

 최혜라 남편의 이코배 작가에 대한 관심이 높다모델 최서라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 결혼식에 관한 에피소드를 전해 사진작가 이고배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부부의 인연을 맺는… www.newsinside.kr 최서라 남편의 이코배 작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모델 최서라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 결혼식에 관한 에피소드를 전해 사진작가 이고배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최저 라인 인스태그 램

둘은 지난해 부부의 인연을 맺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고베 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 시간 후면 우리는 부부가 될 것입니다.

서로 사모님, 당신이라고 부르면 쑥스러워서 껄껄 웃고 있어요라며 쑥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그는 또 비밀결혼이 너무 멀리 간 것 같은데 많은 분들이 축느라 청첩장을 한 장 보내지 못해 미안하고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말했다.

행복해지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주위에 인사를 전했다.

결혼 전부터 공개 연애를 계속해 온 두 사람은 SNS에 연애 기록을 담고 있다.

특히 에코베는 최소라와 보내는 일상을 공개했다.

고베는 사진작가답게 최소라와 함께하는 순간, 그리고 아름다운 모습을 작품처럼 찍어 남기기도 했다.

아울러 이 잡지가 공개한 최소라와의 카카오톡 메시지에는 “당신은 나에게 남자를 많이 만나지 않았기 때문에 억울하다고 말하고 있지만, 나는 당신을 만난 후 이전에 만났던 사람들을 기억하지 못해도 좋다”고 표현했다.

또 살이 좀 쪄도 돼. 그리고 넌 나이 들어서도 파릇파릇하다고 변함없는 심정을 드러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

드라마화되는 네이버의 인기 웹툰 간헐동거의 주연배우로 장기영과 혜리가 확정된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간헐동거는 999세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나는 최근 여대생 이담이 갈팡질팡하며… www.newsinside.kr 가수 임영은과 영탁이 이창원의 중매쟁이 동거는 999세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나는 최근 여대생 이담이 모이고 있는 중진이에게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2020 멜론뮤직어워드(이하 2020 MMA)측은 임영은과 영탁의 무대에 대해 “이미 사녹을… www.newsinside.kr 아스트로 차은우가 ‘웹파기’의 비주얼을 자랑했다.

차은우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신 강림 이수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여신강림’ 2일 사진 온라인으로 제작…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