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미어100 코트 (open)막스마라 라브로

 안녕하세요^^드디어 막스마라부스에서 캐시미어코트로 인사합니다.

사실 저희 3년 전부터 계속 러브코트를 하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그냥 안 할 생각이었어요…ㅠ.ㅠ시판에 많이 나가고 저희도 많이 팔고 해서^^근데 계속해서 부지런한 사람 중 고객님들이 www 이미 7월부터~계속 요청하셔서 원단상황을 보고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저희 제품은 이미 검증된 제품인건 아시겠죠?매년 다른컬러로 주문하시는분~캬~~^^ 이번시즌은 카멜컬러가 추가되었으니 참고해주세요.^^

맥스마라브에서 36사이즈 제작한 제품입니다.

이번 시즌은 아쉽게도 담배컬러는 제작이 안될 것 같아요.작년 제작년 사용했던 트레뇨 원단 자체가 코로나로 인해 해외 원단 수급이 불안정하여 일정을 확실히 말씀드릴 수 없을 것 같아서 일단 보류 중입니다.

혹시 빠른시일내에 원단입고가 되거나 수입이 가능하다면 다시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번 시즌 막스 마라코트 캐시미어 100원단은 지난해 오트밀 컬러를 생산한 이탈리아 캐시미어 100% 텍스코(에스코벨로)에서 진행됩니다.

담배컬러는 아직 진행미정으로 블랙, 오트밀, 카멜 3컬러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캐시미어 원단은 여러 번 업데이트해서^^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중국에서 저렴하게 원단을 짜거나 단가를 낮추는 원단이 아니라 정규 수입된 제품으로 퀄리티 최고의 퓨어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블링에 대한 문의도 많이 드리지만 지블링은 캐시미어 원단을 다시 가공하기 때문에~ 지블링이 있다고 좋은 제품은 아닙니다.

그리고 입으면서 지블링 풀리는 현상도 나와요~^^

상세 사진과 원단 설명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십시오.^^

그리고 올해는 특히나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드실 것 같아요 ㅠㅠ 자영업을 하시는 분은 매출 감소로…육아를 하시는 분은 집콕육아로 굉장히 힘드실것 같네요..ㅠㅠ 그래서 가격도 조금은 상냥하게 해드리고 싶습니다만..원단비 및 공임은 작년 대비 가격이 오른 추세여서..ㅠ.ㅠ 작년보다 인상이 예상되나 그대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얼리버드에서 일주일은 더 할인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기간은 넉넉하게 잡아주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한달이상걸릴것으로예상되지만,배송기간소식은별도로해드립니다.

🙂

막스 마라 이탈리아 캐시미어 100 라브로 코트(공구 일정) 얼리버드에서 공구보다 더 할인된 금액은 단 일주일뿐!
918~925까지!

이후에는 재고가 바닥날 때까지(수량이 많지 않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주일 할인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공구 마감 후 주문 제작으로 제작 가능합니다.

단가는 공구 가격보다 당연히 오르게 됩니다.

^^

그럼, 사진과 앞의 링크들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서.~ 몇개의 사진만 포스팅에 올려서, 링크 게재할게요~~ 링크해서 더 많은 사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탈리아의 캐시미어 코트, 맥스 라브로(블랙) https://koni0806.blog.me 라브로 코트, 블랙 컬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블랙컬러가 주는 고급스러움은 정말 따라가기 힘들어요. koni0806.blog.me

https://koni0806.blog.me 공동구매 진행중인 맥스러브에서 캐시100 카멜컬러 착용샷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아서 늦더라도 올려드립니다 koni0806.blog.me

블랙은 정말 실제로 볼 때 더 예쁜 제품이에요.아무래도 레전드는 블랙이 아닐까 싶습니다 항상 제일 일등이고 제일 수량도 많이 제작하는 컬러이기도 합니다.

작년에는 저도 블랙 컬러를 자주 입었거든요www 블랙은 한 장 가지고 있는 정프로.캐시미어 특유의 원단이 주는 고급스러움은 블랙으로 더욱 빛을 발합니다.

)

오트밀 컬러입니다.

http://koni0806.blog.me 안녕하세요.^^ 현재 맥스마라브에서 코트 공구를 진행중입니다.

그중 오트밀 컬러의 원단이 궁금하신 분들…koni0806.blog.me

카멜컬러는 착용사진은 없어요~작년에 했던 담배컬러의 디자인과 사이즈핏을 보세요~!
https://koni0806.blog.me 안녕하세요^^매우 기다려주신 캐시미어코트의 알림으로^^이번 시즌은 다양한 캬…koni0806.blog.me

그럼 슬슬 포스팅(posting)을 끝내겠습니다~^^가격이나 구입방법에 대해서는 비밀 코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