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숍 테이블 중고 주물다리 [카페폐업 중고가구 매입 전문] ..

>

안녕하세요 카페폐업 정리 중고가구 매입 전문 창업과폐업사이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커피숍폐업 정리 로 매입하게된 테이블 중고다리 주물다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위에 사진처럼 카페 가구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레스토랑 카페 등에서 고급스럽게 놓여져 있는 주물다리 를 종종 보셨을거에요 ​주물다리는 모양이 멋스러우면서도 상당히 무거워 튼튼하다는 여러가지의 장점이 있는 테이블 다리 입니다.

>

주물다리는 모양은 비슷하면서 사진으로는 구별하기 힘들지만 대자 와 소자 이렇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구분하기 힘들지만 사실 실물로 보아도 구별이 힘들답니다.

단.. 직접 들어보신다면 무게가 상당히 틀리죠~~~ 보기엔 구별못하지만무게는 완젼 틀려요~~~~​이번 포스팅에 소개해드리는 주물다리는 소자 랍니다.

>

여기서 간단하게 소자와 대자 구별법에 대해 말씀드려 볼게요~~~카페폐업 정리로 매입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주물다리 소자를 보신다면다리 상단 테이블조립하는 부분에서 끝부분만 살짝 올라와 있죠~~이게 바로 주물다리 소자 입니다.

​주물다리 대자는 테이블 조립하는 부분이 넓적하면서 평평하여 좀더 무거운 상판을 지탱할수 있게 되어 있어요 다리 자체도 무게가 많이 나가서 더 튼튼하고요~~~​외관은 그렇게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보이지만 무게차이는 어마어마 하다는거!
!
!
!
!
꼭 참고하세요

카페폐업 정리 로 매입한 중고가구 커피숍 주물다리 영상에 좀더 자세히 담아 보았습니다.

>

이상 카페폐업 정리 중고가구 매입 전문 창업과폐업사이 의 중고가구 주물다리 소개였습니다.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