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과거 인스타, 하트 시그널 박지현의 근황.

 ‘하트시그널3’로 화제가 됐던 박지현~!
설레면서 빠짐없이 시청해온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진이 모두 선녀였는데 그중에서도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로 주목받은 박지현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박지현의 나이는 1996년생 25살이고 현재 와세다대학교 4학년에 재학중입니다.

크게 이슈된 내역이 있습니다.

2018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탤런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아쉽게도 본선에는 진출하지 못했대요.

박지현 2018년 미스코리아 경남 대회 출전 당시 모습

박지현의 러시가드 모습이 왠지 어색해요. 하트 시그널의 청순한 이미지를 먼저 봐서 그런 것 같아요청순함과는 다른 화려한 모습이겠죠?헤어스타일과 화장이 오히려 박지현의 매력을 더 떨어뜨린 것 같아요.

방송에서는 키가 크다는 걸 못 느꼈어요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 이력을 보고 박지현의 키를 검색해 보니 170cm로 큰 키더군요.

박지현 과거 사진 같아요.치아가 조금 달라 보이지만 원래 청순한 이미지는 여전했어요.^^

태어난 곳은 경상남도 진주이고 지금은 서초동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박지현의 인스타를 찾아봤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jeehyun._ 팔로워 318.3천명, 팔로잉 198명, 게시물 107개 – 박지현(@jeehyun._)씨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instagram.com

인스타에 보면 역시나 예쁜 모습들이 너무 많아요^^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박지현의 패션에 대한 키워드가 많이 떠올랐어요.박지현 블라우스, 코트, 가방 등 역시 예쁜 사람이 하는 건 다 예뻐 보인다는…

박지현의 근황을 들어봤습니다하트 시그널 방송 후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얼마 전에 로이드 모델로 발탁되어 화보 촬영을 했습니다.

원래 장래희망은 의사라서 의전원을 준비중인걸로 알고있는데 연예계 러브콜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러다 연예계에 가나요?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으로 좋은 모습으로 많이 찾아뵐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