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주는 실버스퀘어에서! 아크릴 액자 제작 베젤 액자 무료 보정

 안녕하세요 쫑쫑입니다.

웨딩촬영을 한 지 두달 정도 됐는데 웨딩스튜디오에서 액자 하나 다른 것으로 바꾸려니 가격이 엄청났어요.

그래서 아쉽게도 결혼식에 사용할 수 있는 #아크릴 액자 제작은 무료 보정도 해 주고 제작도 빨리 해서 빨리 결과를 받을 수 있게 해 주는 #실버스퀘어에서 제작 의뢰를 해 보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결혼식은 뒷전으로 밀렸지만 올해 안에는 결혼해야 한다고 액자제작을 의뢰했습니다ㅠㅠ

#20*24사이즈의 좀 커?? 사이즈 #아크릴 액자를 제작했습니다.

판지 상자+스티로폼 비닐 등으로 둘러싸여 아크릴 액자가 손상되거나 손상될 위험이 적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옆에 있는 스툭이랑 크기 차이랑 없어지죠? 저희는 앨범 셀랙을 좀 늦게 해서 안그래도 늦어진 앨범이랑 액자가 아직 느려요. 그것보다 마음에 드는 몇 개만 이렇게 실버스퀘어에 의뢰해서 무료보정 받고 이렇게 세팅해 놓으면 핵이 꽉 차서 아크릴 액자 제작이 이렇게 싸다는 것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어;;;;;;

말도 안 돼. 정말 ㅠㅠ,…실제로 수정 요청할 때도 정말 빨리 수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ω;`) 거의 하루 만에 수정해서 보내주는 건데 사실 저는 한 번에 마음에 들어서 바로 오케이 했어요 wwww

여자들이라면 알겠지만 아무리 무료 보정이라도 자기 마음에 들 때까지 질질 끄는 경향이 있지만 진심 실버스퀘어는 아크릴 액자 제작에 매우 특화된 회사라는 걸 알았어요.

아주 자연스럽게 보정을 해주는데 정말 이정도 나오면 웨딩샵에서 15~30정도 나올텐데 5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아크릴 액자를 만들다니 상당히 가성비가 괜찮지 않나요?엄청 상냥한 가격

직접 제작해서 배송해주시는 만큼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써주신 것 같습니다 저희 침대 뒤에 헤드가 따로 있어서 헤드 위에 걸어놓으면 딱 신혼방 같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그 전까지는 지루한 느낌이 있었는데 딱 완성된 느낌

상점에서 돈을 많이 주고 비싼 액자를 찾지 말고 성비가 좋은 곳을 찾아 현명하게 제작하세요.

아크릴 보호 필름 제거 언박싱

#베젤액자 #프레임 없는 액자도 절대 실버스퀘어에서 제작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sliversquare/products 아크릴의 대명사 아크릴 베젤, 웨딩 액자와 베이비 액자에 기본적으로 활용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